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용봉동] 돈가스 맛집 추천! 치즈돈가스는 필수 "필링 돈가스" : 먹어본자가 맛을 안다

by 비온뒤맑음 : ) 2021. 1. 27.
728x90
반응형

하이루

 

오늘은 계속 먹으려고 노래를 불렀다가 이제야 먹게 된 돈가스 입니다 ㅋㅋㅋ 돈가스 맛집 찾아서 엄청 고민했는데, 돈가스 먹고싶다고 추천해달라고 했는데, 소중한 분께서 추천을 잘 해주셔서 완전 합격 ㅋㅋㅋㅋ

 

인터넷에도 엄청 호평이 자자했고, 먹는 내내 사람도 많이오고 배달도 엄청 들어오는걸로 봐서는 진심 맛집임을 알아버렸죠 ㅋㅋㅋ 다만 주차가 좀 불편해서 건너편에 길 주차하고 걸어왔는데, 잠깐 걸어 오는것도 추워서 힘들긴 하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다음에 또 가고싶은 곳이었어여 ㅋㅋ

 

[필링 돈가스]

1. 식당 이름 : 필링 돈가스

2.추천 메뉴 : 치즈돈가스, 안심카츠

3. 위치 : 광주 북구 설죽로 297

4. 주차 : (주차장 X) 2대 있다는게 없다고 생각하삼

5. 운영시간 : 11:00~21:30

(break time 3:00~5:00) (월요일 휴무)

6. 특이사항 : 처음 주는 스프가 대박! 가격이 아깝지 않을 정도의 퀄리티가 대박

 

광주광역시 북구 설죽로 297

거의 약국이 대문짝 만한곳이었는데 위에 보니까 2~3층을 돈가스집으로 운영되고 있더라구여 ㅋㅋ 그래서 사이드로 돌아가니 입구가 보이더라구여 ㅋㅋㅋ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눈사람이 반갑게 맞이해주고 여에 주차시설이 작게 있어요 ㅋㅋ 주차시설이 적어서 에시당초 아무도 주차를 안하는 느낌인것 같습니다 ㅋㅋㅋ

 

먹어보니까 맛있었는데, 그 이유가 칼집도 엄청 내고, 숙성도 엄청 시켜서 만드는 비법이 있더라구요? ㅋㅋㅋ

200시간 숙성시킨 안심카츠를 밀고 있는 느낌이랄까?ㅋㅋㅋㅋ

들어가니까 이미 손님이 좀 있더라구요? 그래도 걱정 마세요 2~3층 모두 돈가스집이니까 생각보다 좌석은 넉넉하더라구요?

사실 코로나라 3층은 하는지 모르겠지만여? ㅋㅋㅋ

그리고 적혀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주문하고 나오기 까지 시간이 좀 걸려요 ㅠㅠ 그래서 주문은 미리 하시고 느긋하게 기다리시는게 좋아요!!

메뉴를 보니까 종류가 좀 많던데, 어짜피 눈에 들어오는건 몇개 없더라구요? ㅋㅋㅋ 매운거 제외하고 특이한거 빼면 딱 통치즈돈가스 남고, 메인이니 가장 위에 있겠지? 행각한 안심카츠!

 

사실 2개로 좀 부족할거 같아서 까르보나라 같이 시킬까 했는데... 살찌는게 두려워 좀 참기로 했죠 ㅋㅋ

 

테이크 아웃도 따로 있다는 사실! ㅋㅋㅋ

 

주문하고 나니까 먼저 식전 스프를 주는데, 신기한게 튀김 가루를 좀 옆에 뿌려주더라구요? ㅋㅋㅋ 약간의 센세이션? 저 튀김가루가 진짜 신의 한수였어여...

 

진한 크림 스프에 바삭한 튀김이라? 완전대박...! 이건 걍 한 소쿠리 먹어보고 싶었어여 ㅋㅋㅋㅋ

(진짜 돈가스도 맛있었는데... 배고파서 그런가 이게 대박이었음...ㅋㅋㅋㅋ)

스프 먹고 한참을 기다리니까 나온 돈가스 ㅋㅋㅋㅋ 가장 먼저 통치즈 돈가스가 나왔는데, 와... 모짜렐라 치즈느낌이던데... 대박이져? 처음에는 나오는거 보고 생각보다 작네? 했는데.. 한입 먹는 순간 ㅋㅋㅋㅋㅋ 와...?

그리고 위에 안내장에도 있다싶이, 소스에 겨자가 함께 있기 때문에 잘 섞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옆에는 콩고물인것 같은데 고소한 맛을 업그레이드 해주더라구요?

00:09

필링 치즈 돈가스필링 치즈 돈가스

 

이거는 안심카츠 한상입니다 ㅋㅋ 조금 뒤에 나와서 치즈 먹고 있으니까 나왔는데, 이건 거의 정식처럼 나왔죠?

여긴 신기한게, 참기름장도 같이 나와서 신기했는데.. 저건 영..... 왜주는지 알수 없는 소스였음 ㅋㅋㅋ

보면 돈가스들이 아기자기하게 귀여운 크기에요 그래서 홍익돈가스같이 큰 것들과는 비교가 안되지만, 나름 맛은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경양식과는 다른 느낌 인정쓰...ㅋㅋ

여긴 겨자 대신 와사비와 소금을 주는데!

오 소금이 진짜 잘 어울렸어여!! 통치즈돈가스에 나오는 겨자는 소스와 와사비를 돈가스에 얹어 먹는 것은 약간의 차이가 있더라구요?

굳이 표현하자면 겨자를 푼 소스는 찍어 먹었을때 알싸함이 뒤에와용 ㅎ

처음에는 소소의 단맛 -> 콩고물의 고소한 맛 -> 겨자의 알싸한맛 순이구요,

 

와사비를 넣어 먹으니까 이건 처음에 확 쏘는 맛이 오더라구요

와사비의 코 찡한 맛 -> 소스의 단맛 -> 콩고물의 고소한맛 순 ㅎㅎ

 

결론은 둘다 먹어보길 꼭 추천드립니다!!!!!

진짜 알차게 먹고 와버리니까... 너무 기분좋게 잘 먹었어요 ㅎ 그리고 나름 따땃하게 배도 불러서 좋았어요 ㅎㅎ

 

기름기가 좀 있다 보니 먹고 나서 아메리카노는 필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커피집 ㄱㄱ 요긴 나중에 친구나 지인에세 추천해줄 수 있을 정도의 음식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여자분이라면 꼭 치즈돈가스를 자신있게 추천해주세요 점수를 많이 딸 수 있을거에여!!

야무지게 먹고 오늘 하루도 끝!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