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맛집_서구] 대세 음식 마라탕!? 인생 첫 마라탕, 의외로 맛있네? "홍리마라탕 "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1. 1.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오늘은 회사 점심으로 마라탕을 먹으러 가려고 나왔습니다 ㅋㅋ 마라탕 .. 뭔가 엄청 이슈가 되서 사람들이 많이 먹고 다녔는데, 저는 사실 한번도 안먹어 봐서 점심부터 기대가 되긴 했어요 ㅎㅎ

 

배도 엄청 고팠는데 다행스럽게도 타이밍이 좋아서 마라탕 파티에 합류! ㅋㅋ 위치는 자주가던 상무지구 홍익돈가스 옆에 있는 마라탕집으로 가기로 했어요 ㅎ

 

면 요리는 워낙 좋아하니까 기대하고 출발 ㅋㅋ

[홍리마라탕]

 

1. 식당 이름 : 홍리마라탕

2.추천 메뉴 : 마라탕

3. 위치 : 광주 서구 상무중앙로 78번길 5-6

4. 주차 : (주차장 O) 건물 자체 주차장 1시간 무료

5. 운영시간 : ??

6. 특이사항 : 인생 첫 마라탕! 맵기 단계 조절만 잘하면 진짜 맛있는 음식인듯!!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중앙로78번길 5-6

 

 

맨날 지나만 갔는데 오늘 처음 가니까 좋긴 하더라구요 ㅎ 주차는 옆에 건물주차장 1시간 무료 가능해요 ㅎ

저는 마라탕 종류가 이렇게 많은줄 몰랐는데? 재료를 추가하거나 약간 뭘 좀 바꾸면 이름이 혹 바뀌면서 다른 종류가 되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추가하거나 바꿀 수 있는 토핑이 많아서 종류가 무긍무진하더라구요 ㅋㅋ 뭔가 재료는 잘 모르는데 이럴때는 먹어본 사람 데리고 가는게 최고인듯 해여 ㅋㅋ

이 집만의 특징인가 모르겠는데 땅콜 알러지나 이런건 미리 말해야 하네요?

그리고 밥은 알아서 셀프로 이용가능하니 부족하거나 너무 매운사람을 떠먹으면 좋겠더라구요

밥과 기본 반찬은 셀프!!

기본 마라탕에 13가지가 들어가는데 .. 이건 다 넣는거도 신기하고 이렇게 들어가서 그런가 국물맛이 엄청 시원하고 뭔가 깔끔한 쌀국수 맛이랄까? 신기했어요 ㅋㅋ

(저는 처음이니 0단계로 했는데, 그래서 깔끔한 느낌이 더 들었을 수도 있구요 ㅎㅎ)

기본 주문은 무인주문기로 하는데,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은 주변을 찬찬히 살펴보세요 ㅋㅋㅋ 친절하게 방법이 적혀있더라구요 ㅋㅋ

근데 고민할게, 면 / 맵기 / 추가토핑 / 음료 이정도인것 같아요 ㅋㅋㅋ 저는 옥수수면으로 0단계, 만두가 들어있는 것으로 선택!

 

근데 같이 온 직원분들은 매운거 잘 드시는 분은 3단계 드시는 분도 있고.... ㄷㄷ;; 색상부터가 이미 지옥음식 느낌 ㅋㅋㅋ

내부는 협소한데, 먹는 내내 배달로 많이 들어와서 엄청 넓을 필요는 없더라구요? ㅋㅋ

사람이 많아서 시킨게 많죠? ㅋㅋㅋ 종류나 맵기도 다양하게 시켜서 이것저것 보는 재미가 쏠쏠했어여 ㅋㅋ

가장 푸짐하게 시킨 건데

부대마라탕 + 3단계 + 푸주 + 건두부

소고기마라탕 + 1단계

이 허멀건 제꺼

기본 마라탕 + 0단계 + 교자추가 (옥수수면 교체)

기본마라탕 + 1단계 + 넓적당면 (옥수수면 교체)

다른것 보다 3단계인데, 너무 무서운(?) 음식이 되어 나와븜...ㅋㅋㅋ

색부터 너무 매워보여서...ㄷㄷㄷ

 

아래꺼가 2단계인데 ㅋㅋ 진짜 색 차이가 점점 심해지긴 하더라구요

 

보니까 0단계부터 1,2,3단계까지 다 있으니까 비교가 확되긴 했어여 ㅋㅋㅋ

00:08

 

근데, 비교해 보니까 소고기가 가장 맛있게 보이는듯 ㅋㅋ 뭔가 고기가 듬뿍 올라가 있어서 그런가!!!

면이랑 소고기랑 같이 먹으면 진짜 쌀국수 같은 느낌 바로 들것 같았어여 ㅋㅋㅋ

 

먹다가 뭔가 조금 부족한것 같아서 매운거 좀 달라고 하니까 주더라구요? 저도 살짝 넣어서 먹었는데 진짜 맵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저는 딱 0~1사이 한 0.5 단계 정도가 적당한것 같았어요 ㅎㅎ

 

오.. 근데 처음 먹는 음식인데 이정도로 깔끔한건 또 오랜만이라 너무 한끼 잘 먹었어요 ㅎㅎ 밥까지 말아먹을라고 했는데, 충분히 배가 불러서 안먹어도 되겠더라구요!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교자를 튀겨 주셨어여 ㅋㅋ 이것까지 먹으니 딱 알맞게 배부르고 오늘 하루도 무사히 클리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