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맛집_서구] 소주는 블링블링 구워줘서 먹기 편한 "청춘고깃집"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1. 1.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오늘은 낮에 남자 4명이서 롤링파스타를 조지고 바로 저녁에 고기를 먹으러 갔죠 ㅎㅎ 사실 여기를 진작 가려고 찾아뒀는데 이렇게 일찍 갈 줄은 몰랐네요 ㅠ

 

구워주는 고깃집으로 검색해서 나왔는데 생각보다 가까워서 차 없이 집에서 열심히 걸어 갔죠! ㅋㅋ 뭔가 오픈한지 얼마 안된 느낌이긴 했는데 아쉬움도 있지만 약간 열심히 하는 모습도 있어서 좋았어여 ㅋㅋ 그래도 고기집 치곤 재 방문 할 의사가 충분해서 바뀌는 모습도 기대해 봐야겠어여 ㅋㅋ

[청춘고깃집]

 

1. 식당 이름 : 청춘고깃집

2.추천 메뉴 : 모둠 한판 + 목살 스테이크 등

3. 위치 : 광주 서구 상무대로 1081번길 14

4. 주차 : (주차장 X) 차 가지고가면 불편!

5. 운영시간 : 17:00~00:00

6. 특이사항 : 구워주는 고깃집, 오픈한지 얼마 안된 느낌 ㅎ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대로1081번길 14 1층 청춘고깃집

 

 

 

 

우리집에서 가까운 곳이라서 걸어서 가는 길! ㅋㅋ 술도 마실꺼라서 차없이 왔다 갔다 할 수 있어서 개꿀!

 

입구 부터 뭔가 고깃집같이 생겼고 앞에는 뭔가 옆심히 돌아가는 느낌이 들어서 좋네여 ㅋㅋㅋ

 

 

참숯을 쓰는 집으로 이걸로 많은 어필을 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ㅋㅋ 선택 미니세트도 좋아 보이긴 하네요 전지 + 선택 이라니 !! ㅋㅋㅋㅋㅋ

 

 

내부는 뭔가 넓은데 조용한 느낌? 사람도 많이 없어서 좋았고 고기집 치곤 깔끔한 느낌이랄까요?

 

 

제가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다고 느낀것이 이런 칠판이 깔끔한 것? ㅋㅋㅋㅋ 원래 오만상 낙서가 되어 있어야 된다고 생각했거든요 ㅋㅋㅋ

 

 

메뉴는 단촐하죠? 근데 이렇게 몇개 없어서 깔끔해서 좋았어요 시키는데 고민도 안해도 되고 ㅋㅋㅋ

 

저희는 일단 모든 한판으로 시작했습니다!! 남자면 역시 고기지! 먹다가 부족하면 다른 부위 조금 더 시키기로 했습니다 ㅎ

 

 

깨알 반찬들 가져다 주시는데 그냥 다 재껴두고 고추 장아찌 개ㅈㅁ 이었어여 ㅋㅋㅋ 이게 맵지도 짜지도 않아서 고기랑 먹기도 좋았고, 라면 시켜먹었는데 라면이랑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고추장아찌는 2번 더 드세요!

 

 

깨알 하트.... ㅋㅋㅋㅋ

 

 

 이것저것 소스도 있는데 가장 위에 소스는 약간 비빔면 소스같은 느낌이라서 ㅋㅋ 껍데기 찍어먹기 좋은 느낌?ㅋㅋㅋㅋ

청춘고깃집 블링블링 소주

 

여기서 소주를 시켰는데 나름 이벤트 처럼 아래에 블링블링 뭔가를 끼워주더라구요 ㅋㅋ 여자들은 허저 좋아할 것 같긴 한데... 남자 4명이라 걍 소주 2잔씩 부으면 없어서 다음부턴 걍 소주만 가져다 먹었어여 ㅋㅋㅋㅋ

 

이런건... 역시 여자와......................또르르ㅋㅋ

 

모든이라 이것저것 나왔는데 처음에 갈매기랑 껍데기를 구워주시더라구요 ㅋㅋㅋ 그래도 구워주니까 나름 편한데 나중에 손님 많아지면 이것도 어찌 할까 걱정 되더라구요

 

 

 치직치직 냠냠 시작 ㅋㅋㅋ 갈매기는 얇아서 잘 굽히고 바로바로 먹기 좋죠 ㅋㅋㅋ

이렇게 먹다보면 당연히 부족할 거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ㅋㅋ

 

 


 이것저것 해치우고 나서 삼겹살까지 와버렸네여 ㅋㅋ 여기서 의문이 든게, 보통 다른 고깃집 가면 불 판이 갈매기와 삼겹살 굽는 판이 다르거든요?

 

하단에 저렇게 얇게 된것이 보통 갈매기 굽는 것이라서 저는 아저씨게 판 안갈아도 되나요? 했더니... 괜찮다고 ㅋㅋㅋㅋㅋㅋ

 

뭔가 내가 잘못 알고 있나 싶긴 했어여 ㅋㅋㅋㅋ

 

 

 진짜 그냥 이야기 하면서 술 마시니까 고기는 많이 안들어가긴 했어요!! ㅋㅋㅋㅋ

 

 

 살짜 늦게 나온 용암분출 계란찜! ㅋㅋㅋㅋㅋ

 

 

 김치 가득 김칫국 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배가 좀 고플줄 알고 고기를 더 시키자 했는데 라면이명 충분하지 않겠냐 해서 라면 2개 시키고 소주를 더 먹기로 했죠 ㅋㅋㅋ 라면이 나온 접시가 너무 매력있어서 좋았어여 ㅋㅋ

 

 

 그리고 라면 맛집인가 소주 먹고 라면 먹으니 개꿀맛!! ㅋㅋㅋㅋㅋ

 

 

 친구들 와서 오랜만에 맛있는거 많이 먹고 소주 한잔 하면서 이야기하니까 좋더라구요 ㅋㅋㅋ 하 .. 멀리 사는건 변명이긴 하지만 자주 못만나서 아쉽긴 하고 멀리서 와서 맛있는건 많이 맥이고 싶고 그랬습니다!

 

ㅋㅋㅋ 마지막 즈음, 다른 고객도 와서 바빠서 고기를 안구워 주긴 해서 조금 아쉽지만 그정도는 알아서 해먹을 수 있어서 갠츈! ㅋㅋㅋ 마지막까지 안구워줄것이 아쉬우면 김형제 같은 곳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이렇게 터벅터벅 걸어서 집으로.. 집가서 치킨 시켜 먹어야지!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