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남구] 얇은 만두피, 꽉찬 속이 아름다운 엄청난 만두 맛집 "별미 손 만두"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0. 12.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오늘은 주말을 맞이하여 치팅데이(?)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사실... 치팅데이가 3일 연속 진행이라는게 함정이긴 하지만요 ㅎ 뭔가 점심으로 피자를 먹으려고 했는데 일전에 인스타에서 만두 맛집으로 소개된 곳들을 캡쳐해 놨는데.. 하나씩 뿌실려고 했거든요 ㅎ 이렇게 일찍 하나를 뿌실 줄은 몰랐네요

 

근데 보여주기식 광고가 아니라 진짜 엄청난 곳을 알게된 느낌이라 너무 좋았어요 ㅎ 원래 만두를 좋아해서 환장하는데 여기는 친구든 지인이든 강추해주고 싶은 곳이라서 오늘 바로 올리게 되었습니다!!

 

[별미 손 만두]

1. 식당 이름 : 별미 손 만두 본점

2.추천 메뉴 : 만두 일체

3. 위치 : 광주 남구 군분로 42

4. 주차 : (주차장 X) 앞에 길 주차 ㅠ

5. 운영시간 : 따로 나와있지 않음

6. 특이사항 : 12시쯤 방문했는데, 전화 주문이 엄청나게 ㅠㅠ 전화로 예약하고 오세요

(062-352-0113)

 

광주광역시 남구 군분로 42

 

 

 

주소가 군분로로 되어있는데, 무등시장 안에 있는 만두집이구요 ㅎㅎ 인근 사람들은 다 알고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ㅋㅋ 그럴 수 밖에 없는게 역사와 전통이 있는 집처럼 보였어여 ㅋㅋ

 

 

점심 즈음? 한 11시 30분인가 도착했는데 한참 장사준비로 바쁘더라구요 ㅎ 신기한건 손만두....ㄷㄷㄷ 이 많은걸 언제 다 말지 하면서 신기할 수 밖에 없는 집 ㅋㅋ

 

 

장사가 본격적으로 시작 전인데 엄청나게 준비를 많이 해뒀는데, 주문하고 기다리는 데만 3팀이 기다리고 전화도 계속오고 ㅋㅋ 계속 쪄도 부족할 수 밖에 없겠더라구요

 

 

주문하는데 안으로 와서 기다리라고 해서 들어왔는데 ㅋㅋ 안에는 더 분주한 준비 중 ㅋㅋ

 

 

안에서도 먹을 수 있구 메뉴도 만두 뿐만 아니라 분식도 함께 해서 한끼 식사 하고 가셔도 될듯 합니다.. 다만 주차가 힘들어서 근처에 길 주차 하고 오셔야 할 듯해여 ㅋㅋ

 

 

메뉴는 위에 참고하시구, 가격은 작지만 확대해서 보시면 좋아용 ㅎㅎ 퀄리티에 비해 엄청 저렴해서 만두는 2~3개는 사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거뜬히 흡입이 가능한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ㅋㅋ

 

 

내부는 이미 만두 준비로 끝났구 안에 주방이 보이는데, 만두를 직접 짜는 걸로 보이고 팥도 엄청 뭉쳐서 준비되어 있는걸로 봐서 여긴 찐이다.. ㅋㅋ 직접 만든다!!! ㅋㅋㅋㅋ 그래서 믿고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만두는 저렇게 놔두니까 막 집어먹고 싶게 생겼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포장해서 온다고 몰랐는데.. 집에와서 보니까 엄청난 만두였음...

 

 

요렇게 종류별로 만두 + 찐빵 구매 완료

만두는 종류별로 사려고 해서 고기, 교자, 김치 주문하려고 했는데, 교자와 김치가 같다고 해서 찐빵으로 급하게 선회했습니다 ㅋㅋ 집 오자마자 기대하고 깠어요 ㅎ

 

일단 비주얼은 무조건 합겨 ㅋㅋ

 

 

정말 예술의 경지... 이렇게 해도 가격이 저렴한건 함정

 

만두를 먹으면서 진짜 신기했던건.. 만두 피가 진짜 얇아요 ㅋㅋ 잘못 집으면 찢어질 정도인데, 그래서인가 입에서 그냥 피가 녹아버려요 ㅠㅠㅠ

 

 

찐빵도 3개인데 안에 팥이 달달한게 진짜 맛있더라구요 제가 원래 찐빵을 안좋아하는데, 배고파서 그랬나 하나를 흡입했는데 오..... 여긴 굳! ㅋㅋㅋ

(찐빵 빵에 만두 소 들어있는게 너무 좋은데 요즘은 찾아보기가 힘들더라구요)

 

김치는 맵지않고 맛있게 매콤한데 간장을 안찍어서 김치때문에 딱 먹기 좋아요 ㅎ 국민조합으로 만두 + 단무지로 가장 먼저 흡입... 같이 먹었던 친구들도 다른 음식보다 만두를 먼저 흡입하더라구요?

 

 

안에 팥이 엄청나게 들어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도네 ㅠㅠ

 

여긴 진심 찐 맛집으로 집에서도 차타고 가면 가까운 정도라서 생각나면 바로 가서 사와야겠어여 ㅋㅋ 걸어갈수 없으니.. 차타고 가야지 ㅠㅠㅠㅠ 오늘의 최고 힐링 만두 였습니다 ㅠ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