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전남대 맛집] 인도 현지 카레가 먹고싶다면? "라즈" : 먹어본자가 맛을 안다

by 비온뒤맑음 : ) 2021. 1. 29.
728x90
반응형

하이루

 

전남대는 제가 1년 넘게 살면서 곳곳에 밥집과 술집을 누볐던 기억이 있는데요, 오늘은 항상 가는곳 말고 특별한 곳을 가보고 싶어서 식당을 찾아봤죠 ㅎㅎ

 

인도 요리집이 검색이 되던데, 상무지구에도 나름 유면한 인도 커리집이 있었는데, 거기를 안가봐서 여기를 먼저 가보고 비교를 해보는것도 좋겠다 생각해서 가방을 싸서 출발했습니다 ㅎㅎ

 

위치는 골목길에 숨어있으니 잘 찾아서 가셔야 되요 ㅎ(학교에서 스터디하고 집에 가기위해 지름길로 이용하던 골목이었는데...ㅋㅋ)

 

[라즈]

1. 식당 이름 : 라즈

2.추천 메뉴 : 인도식 커리, 탄두리 치킨

3. 위치 : 광주 북구 호동로 9-7

4. 주차 : (주차장 X) 대로 유로 주차장 이용하세요 ㅎ

5. 운영시간 : 11:30~20:30

(break time 14:30~17:00)/(첫째, 셋째 월요일 휴무)

6. 특이사항 : 이것이 인도의 카레인가? 하는 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주광역시 북구 호동로 9-7

 

 

 

 

막상 호기롭게 가려고 왔는데, 문 앞에서 위축되는 어깨... ㅋㅋㅋ 많고 많은 전대 맛집 중에 여기를 가는게 맞나?ㅋㅋㅋㅋㅋㅋㅋ

 

 

가기전에 전화해서 이것저것 물어보고 인터넷, 블로그에도 많이 찾아봤는데 호불호도 좀 갈리는 느낌인데, 뭐 ㅋㅋㅋ 첫 도전은 나쁘지 않겠지 행각했어여 ㅋㅋㅋㅋ

 

 

내부는 인도 느낌이 물씬 나는 분위기고, 벽이나 악세사리를 보면 인도온 느낌? ㅋㅋㅋㅋㅋ 음식도 이런 느낌이어야 하는데;; ㅋㅋㅋㅋ

 

 

이날 눈이 좀 왔는데, 손님 한분이 와서 드시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 그래도 혼자와서 먹을정도는 되구나? 안심 했쬬 ㅋㅋㅋㅋ

 

메뉴를 가져다 주셔서 펼쳐봤습니다 ㅋㅋ

 

 

이것저것 많은데 세트메뉴도 있길래 에라모르겠따 세트! 결정완료 ㅋㅋㅋ

 

 

근데 카레를 또 2개 고르라고 하니까... 그것도 고민 ㅋㅋㅋ 그래서 가장 무난한

 

버터카레 / 새우 빈달루 선택!!!

 

 

셋트에는 탄두리가 딸려 나오니까 안심 ㅋㅋㅋ

 

먼저 난을 가져다 주셨는데, 난이 먹기 좋게 찢어저셔 나왔어요 꿀인지 시럽인지 발려있어서 심심치 않은 맛으로 달달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ㅋㅋ

 

 

 

 

 

다 나올때까지 기다렸다가 사진 찍으려고 했는데... 순차적으로 러쉬가나와서 ㅋㅋ 나중에 짜깁기 해야할 판... ㅋㅋㅋㅋ

 

 

중간 사진 찰칵 ㅋㅋ

 

 

보면 음료는 진짜 특이한데, 밀크쉐이크같기도 한데, 소금이 들었나 짜더라구요? ㅋㅋㅋㅋ 뭔 맛인지 알수없는 음료 ㅋㅋㅋ

 

 

이건 바따카레!! ㅋㅋㅋㅋ

 

 

조금 늦게 나온 새우빈달루 카레까지 ㅋㅋㅋ

 

 

이건 레몬과 향신료에 저려진 야채인데, 레몬즙이 쳐져 있어서 식욕이 따땃하게 당기는게 좋더라구요? 그리고 양파가 생각보다 단맛이 많이 나서 계속 손이 가요 ㅎㅎ 향신료는 무슨 라면스프인가? ㅋㅋ 그래서 더 손이 가더라구여 ㅋㅋ

 

밥도 나왔는데, 한국 쌀보다 약간 베트남 쌀인가? ㅋㅋ 제가 인도를 안가봐서 인도 쌀인지는 모르겠는데 동남아 느낌으 3모작 쌀 같은느낌이었어여 ㅋㅋ

 

 

요렇게 차려놓고 먹으니까 ... 그럴싸한 한끼 식사 느낌 ㅋㅋ

 

까먹고 몰랐는데, 안나온게 있더라구요? ㅋㅋ 탄두리 치킨 ㅋㅋ 어쩐지... 배가 안차더라구요? 마지막 치킨을 먹어주니까 배가 불렀어여 ㅋㅋ

 

 

옆에 고추장 같은 소스 찍어먹으니까 맵진 않고 약간 매콤하게 즐길 수 있는 치킨이 되었습니다 ㅋㅋ

 

 

음..... 최종적인 평가는 일단 생각보다 비싸다! ㅋㅋ 비싸기 때문에 맛은 둘째치고 다시 오려나? 심지어 대학가에서...? ㅋㅋ 직장인 많은 오피스에서는 그래도 잘 되겠다 라는 생각 들었어요 ㅎ

 

한번쯤은 가볼만 한데, 인도 커리집을 다른곳에서 가봤따면 굳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