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소고기/생고기] 주차편하고 조용히 소고기 즐길수 있는 "옥과한우촌" :: 내돈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2. 11.
728x90
반응형

하이루

 

낮술을 즐기기 시작할 무렵, 처음 갔던 소고기집이 바로 여기였어요 ㅎㅎ 낮술하면서 역시 고기는 옳다 생각했떤 곳이기도 해죠 ㅎㅎ 그래서 오늘은 그대로 여기서 낮술 한번 더 하기 위해 모였죠!!

 

낮술은 항상 옳다 생각해서 낮술 먹고 나서 밤에도 꼭 술을 먹게 되어서 거의 술먹는 날이 되어버리죠 ㅋㅋㅋ

 

가격대는 조금 비싸니 주의하시길!! ㅋㅋ

 

[옥과 한우촌]

 

1. 식당 이름 : 옥과한우촌

2.추천 메뉴 : 육회, 생고기, 소고기

3. 위치 : 광주 서구 내방로 39-1

4. 주차 : (주차장 O) 대형 주차장 완비

5. 운영시간 : 11:30~22:00

6. 특이사항 : 낮술하기 좋은곳, 2층에 룸도 있음

 

광주광역시 서구 내방로 39-1 1층

 

 

 

가장 처음 갔을 때는 시간대가 사람이 없었나 2층인가 3층 룸으로 줘서 엄청 편하게 먹었는데, 오늘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1층 구석대기로 가서 먹었죠 ㅋㅋ

 

 

점심시간 정도 맞춰가니까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이렇게 많은 거 처음봐영 ㅋㅋㅋ

 

 

근데 술먹고 조금 늦으막하게 집에 가려니까 사람 다 빠지는 마법 ㅋㅋ 아마 처음 갔을 때는 이 시간대에 갔던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도착하자마자 뭘 먹을까 고민했어여 ㅋㅋ 일단 소고기 먹어야대니까 생각했는데, 잉? 사진은 식사면만 찍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그래서 글로만 적으면 일단 생고기에 갈비살 3인분으로 해서 복분자랑 야무지게 먹었죠 ㅋㅋㅋ

 

가자마자 좋은게 선지국을 야무지게 주더라구여? 2번 더 달라고 해서 먹었는데, 선지가 엄청 크게 들어있어서 퍽퍽하게 먹기 좋았죠 ㅋㅋ

 

 

먼저 주문한 생고기 나왔습니다. 요건 생고기 小 입니다 ㅋㅋ

 

 

생각보다 양이 많친 않은거 같은데, 구워먹는 고기 전에 입가심으론 딱 좋죠?ㅋㅋㅋ

 

 

기본으로 요렇게 나오는거 야무지게 먹으니 금방이더라구요? ㅋㅋㅋㅋ 이야기 하다 보니 생고기는 야무지게 먹고 바로 갈비살 주문해서 먹었죠 ㅋㅋ

 

갈비살 나오면서 반찬들이랑 서브들이 추가되서 푸짐한 식탁이 되더락요 ㅋㅋ

 

 

굽히는 모양새가 예술!! ㅋㅋ 고기는 항상 옳고 소고기는 더 옳치요

 

먹느라 사진도 별로 없네요 ㅠㅠ

 

 

이날 운동갔다가 점심도 안먹고 가서 거의다 제가 먹은듯 한데... ㅋㅋㅋ 반찬도 잘나오고 술맛이 지대라서 아마 낮술 먹으러는 앞으로도 자주 갈것 같아여 ㅎㅎ

 

다음에는 더 편하게 가보려고 합니다 ㅎㅎ 계산하려고 기다리니까 고기도 별도로 판매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