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쌍촌동 518 먹자] 기본에 충실한 고기 맛집 추천 "참참 생돈구이" > 내돈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2. 21.
728x90
반응형

하이루

 

오늘은 518쪽에 있는 고기집을 가려고 나섰습니다. 예전에 개발팀 했을 때, 좋은 기억이 있는 고깃집이었는데, 그때 절말 맛있다고 생각해서 다시 가고 싶어 졌어요!

 

근데, 너무 오래되서 기억이 가물가물 했거든여 ㅋㅋ 다시 한번 좋은 추억을 남기고자 좋은 사람과 함께 갔습니다 ㅋㅋ

 

[참참생돈구이]

 

1. 식당 이름 : 참참 생돈 구이

2.추천 메뉴 : 삼겹살 좋음 ㅋㅋ

3. 위치 : 광주 서구 상무오월로3번길 22

4. 주차 : (주차장 X) 인근에 길 주차 추천

5. 운영시간 : 16:00~06:00

6. 특이사항 : 예전엔 좋았는데, 요즘 힘들어 졌나.. 뭔가 애매하더라구요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오월로3번길 22

역시 변하지 않고 그대로이더락요?

심지어 내부도 하나도 안 변했더라구요 ㅋㅋ 여기서 고기 엄청 먹고 소주도 엄청 먹었던것 같은데, 오늘은 코로나때문에 조용하더라구요?

 

여기 사장님이 몸이 좋던데, 내부에서 운동을 엄청 하고 있더라구요 이날도 데드리프트를 하시고 계시던데, 이런 곳에서 싸움나면 개손해? ㅋㅋㅋㅋㅋ

주문하려고 메뉴 봤는데, 특수부위가 많아서 좋았어여 ㅋㅋ 근데, 오늘은 무난한걸로 먹고 싶어서 삼겹살로 시켰죠 ㅋㅋ 마음같아서는 토시살 낙엽살 이런것도 땡기더라구요? ㅋㅋㅋㅋ

주변에 둘러보니까 이게 넘 좋았어여 ㅋㅋ식사중 코는 밖에서 풀어주세여 ㅋㅋ 이런거 넘나 좋음... ㅋㅋㅋ 소소한 매너랄까?

 

이제 삼겹살 2인분 주문하고, 먹을 준비 끝! ㅋㅋㅋ

기본으로 주는 반찬들이 있는데, 나름 깔끔쓰하죠?ㅋㅋ

불도 들어가서 먹을 준비는 끝났죠 ㅋㅋ 고기를 좀 늦게 주는데, 보니까 초벌을 해서 주더라구요? ㅋㅋ 좋은건 나오자마자 바로 먹을 수 있었어여 ㅋㅋ 불은 그냥 데피는 용도?ㅋㅋ

요렇게 와서 올려주는데, 정갈하져? ㅋㅋ 두툼해서 고기도 엄청 맛있어요!! 뭔가 구워줘서 그런가 먹기도 편해용 ㅋㅋ

ㅋㅋㅋㅋ 야무지게 셋팅하고 사진찍고 빨리 먹어야지! 예전이랑 블로그 보면 여러 고기를 많이 먹고 있는 사진들이 많더라구요?

일단 삼겹 시작하고 다른고기 조저야지!! ㅋㅋ 그리고 여기 트레이드 마크로 테두리 계란! 근데, 요즘 경기가 안좋고 물가가 올라서 사는게 많이 힘들어지는걸 여기서 느끼네요

 

원래 2줄을 다 계란으로 부워주는데, 오늘은 한 줄로 부워주고 한줄은 버섯이네요? ㄷㄷ...

그래도 한줄이 참 알차죠? ㅋㅋㅋ 치즈도 조금 올려줘요... ㅋㅋㅋ 진짜 조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얼핏 보면 옆에 불난거 같은데, 계란 먹은 거에요!! ㅋㅋㅋ 계란 다 먹고 붙은게, 불 난거 같네여 ㅋㅋㅋㅋ

 

먹고 뭔가 아쉬워서 목살을 1인분 추라했어여 ㅋㅋ 목살도 나와서 먹었는데, 음.... 삼겹살이 훨씬 맛있는 느낌?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