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광주광역시 네고왕XAngel-in-us 반미세트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1. 2. 21.
728x90
반응형

하이루

 

우연히 유튜브를 보다가 네고왕을 보게 되었어요! 근데 카페도 네고를 한다라는 제목으로 엔제리너스를 네고하고 있더라구요? ㅋㅋㅋ

 

엔젤이너스하면 할말이 많는데, 제가 처음 카페알바를 한 곳이면서, 아마... 지금 하는 일에 초석을 쌓을 수 있게 해준 곳이 아닐까 싶네요?ㅋㅋㅋㅋ

 

일하던 당시에... 힘들게 일을 배워서 그 이후로는 거들떠도 안봤는....(제가 일했을때 엔젤이 풍년이던 시절이었고, 대학교 후문에서 일해서 돈많은 대학생들이 엄청 왔었죠ㅠㅠ)

 

그때 클레식클럽, 칠리 샌드위치, 이탈리안 샌드위치 엄청 만들었죠 음료 레시피는 까먹어도 빵은 잊혀지지 않더라구요 바로, 크로크무슈, 크로크마담이 나와서 또 한번 빵 대란이 일어나긴 했지만요 ㅎㅎㅎ

 

자, 오늘은 네고왕이 하는걸 알고 인근에 엔제리너스 찾아가서 후기한번 써보려고 갔습니다!! 근데, 이게 본사 100%지원이라도 하는곳이 있고 안하는 곳이 있더라구요

 

광주기준으로 처음 간, 오치동은 안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바로 용봉동으로 갔는데 여긴 떡 하니 하더라구요

(무등산에 있는 곳도 해용, 아마 가기전에 알아보가 가심이 헛수고를 덜수 있어요!)

 

엔제리너스 광주용봉점

광주광역시 북구 용봉택지로 80

입구에 딱 있어서 찾기도 쉽고 바로 근처에 주차하고 주문... 2시에 딱 맞춰 갔는데, 사전 주문이 밀려서 한 10~15분 기다렸어요 ㅋㅋㅋ 커피부터 달라고 하고 느긋하게 대기!!

용봉동 엔제리너스에서는 반미가 다 50% 할인되는데, 베이컨은 안된다고 해서 오리지널 불고기, 햄&에그 주문했어요 ㅎㅎ (다음에는 에그마요 먹어봐야겠다..)

집에가서 먹으려고 포장 GO!

 

음...? 오자마자 펼쳐봤는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괜찮네요? ㅋㅋㅋㅋㅋ 가격이 비싼데, 이렇게 네고 할때는 먹을만 하구,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였어요 ㅎ 불고기는 진짜 밥 한공기 가져오면 바로 덮밥 만들수 있을 정도였어여 ㅋㅋㅋ

생각보다 불고기가 많죠? 안에 오이도 들어있어서 오이 안드시는 분들은 꼭 빼달라고 사전에 말씀해주셔야 할듯.... ㅋㅋㅋㅋ

계란도 아래 깔려 있다는 사실! ㅋㅋ

다만, 먹기 불편한건... 불고기가 먹다가 여꾸리로 삐져 나오는 모냥세....... 그냥 젓가락 가지고 와서 퍼먹었어여 ㅋㅋㅋ

다음은 햄&에그 ㅋㅋㅋ 이건 클레식 클럽이랑 비슷하게 생겨서 반가웠어요 ㅎㅎ

클레식 클럽에는 마요네즈 했는데, 여긴 약간 매콤한 맛이 나는거 보니 소스가 칠리? 느낌이 났어여 ㅋㅋ그리고 알차게 오이랑 햄이랑 토마토, 계란 ㅋㅋㅋ 잘 들어있죠? ㅋㅋㅋ

와... 집에서 2개 뚝딱 먹으니까 바로 배가 불러오는게 느껴지는게, 성인 남자 기준으로 2개면 한끼 끝.. 여자분들은 1개로도 배가 찰듯 싶네여 ㅋㅋㅋㅋ

 

매장에서는 네고왕 하자마자라서 거의 지옥일것 같은데, 처음에는 본사 100% 지원인데 이걸 안해? 했는데, 점주들이 귀찮고 바쁜게 싫으면 알 할수도 있겠더라구요?

 

근데, 계산기 뚜두리면 무조건 하는게 개이득인데? ㅋㅋㅋㅋㅋㅋ 이런 네고왕이면 또 먹을듯! (이디야도 했으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