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일 없는 오늘 달리쟈! 금호동 왕코등갈비 / 전대 매코미 통닭발

by 비온뒤맑음 : ) 2021. 2. 23.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코로나가 무지무지 심해지는 유행인 가운데, 자영업자들은 더 힘들어지는 시기가 아닌가 싶네요?

 

지금 포스팅을 하지만 1월 이었고, 당시 식당이 9시까지 영업 제한이 있던 때라서... 뭔가 밖에서 먹기가 애매한 시기였죠(9시면 1차로 끝나는 시기라 아쉬움이 매우 가득.....ㅠㅠ)

 

그래도 금요일에 간단하게 후배랑 술한잔 하기 위해서 금호동에 왕코 등갈비로 갔죠 ㅋㅋㅋ (후배가 다이어트가 끝나서 먹고싶은게 있다는게 그게 등갈비엿음...)

 

사실 여기는 불친절하고 줄도 허버 서야되서 가기 싫엇는데, 또 다이어트 끝난 기념이라고 하니까 야무지게 갔죠 ㅋㅋㅋㅋ 항상 안주 나오기 전에 소주 1병 까고 시작하는 버릇이라 이날도 야무지게 1차에서 달렸죠 ㅋㅋ

1차 끝나면 집에 가야지 했는데, 왕코 등갈비 야무지게 뼈까지 뜯고 와도 8시가 안된거 실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의 체감은 10시가 넘었었는데...

 

그래서 후배랑 2차 가는데 시간이 진짜 애매해서 후배 집으로 ㄱㄱ.. 사실 후배 집도 멀어서 잘 가지도 않는데 이날은 취해서 신나서 그래 가자 하면서 택시타고 반대쪽 끝까지 가버린.....

가는 길에 맛집이라고 데리고간 닭발 ㅋㅋㅋ 닭발에 소주 2차로 달라지고 해서 갔져 ㅋㅋㅋ 갔는데 사람도 많고 야무지게 다들 드시고 있더라구요? ㅋㅋ 닭발 최근에 땡기긴 해서 같이 가긴 했어여 ㅋㅋㅋ

알딸딸한 와중에도 블로그 한다고 사진을 야무지게 찍었더라구요 ㅋㅋ 후배도 손이 커서 그와중에 大 주문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많이 남음 ㅋㅋ

이 사진은 왜 있는지 모르겠는데 걍 뛰어서 도망가듯이 집에 가버림 ㅋㅋㅋ

 

편의점에서 야무지게 사왔는데 걍 술만 사온듯....ㅋㅋ

1차에서 그렇게 먹고도 소주랑 후배집에있는 매실주 꺼내서 달리고 ㅋㅋㅋ 쿠쿠다스 케이크? 저거 진심 ㅈㅁ.... 뚱뚱한 쿠쿠다스인데 계속 생각날 정도로 맛있었어여 ㅋㅋㅋ

그리고 후배가 인터넷에서 주문한 매실주인데 진심 달달하게 훅훅 들어가는 술이더라구요 바꿔 말하면 훅훅 먹다가 내일 없이 훅 가버리기 좋은 술이더라구요 ㅋㅋ 아니 이걸 왜이렇게 준비했을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먹다가 훅훅 가긴 했는데 맛은 인정! 집에 좀 사둬도 괜찮겠더라구여 ㅋㅋㅋㅋ 맛있었는지 아침에도 찍어븜...ㅋㅋ

 

쫙 깔아두고 술 사진 찍찍 ㅋㅋㅋ 스파게티도 사서 야무지게 먹고... 진짜 돼지처럼 먹어버렸네요 닭발은 또 왜이렇게 맛있는지 ㅠ 이날 먹은게 거의 2천 칼로리 될듯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런날도 있어야 다시 에너지 회복해서 퐈이팅 하죠

조만간 다시 치팅데이 버전으로 돌아오겠습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