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첨단] 점심먹기 좋은 중국집 추천@/후기@ "취미정"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3. 2.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오랜만에 광산구에 가서 밥을 먹을 일이 생겼네요 ㅎ 다름 아니라... 이번에 회사에서 캡슐 커피 / 캡슐커피 머신이 출시되어서 시음회 하느라 이곳저곳 돌아다니고 있어요 ㅎ 자세한건... 게시글로 확인 해주세요 ㅎ 퀄리티도 좋고, 가격도 저렴한데 맛까지 기똥차블거든요?ㅋㅋ

 

https://kth900708.tistory.com/144

 

이디야커피 캡슐 머신/캡슐 커피 소개 (네스프레소 호환 가능)

하이루 오늘은 이디야커피에서 나온 신제품 캡슐 커피 머신과 캡슐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구 합니다 ㅎ 요즘 코로나 이후에 홈카페족이라고 해서 집에서 전문적으로 커피를 타드시는 분이 증

kth900708.tistory.com

#이디야커피 #신제품 #캡슐 머신/캡슐 커피(네스프레소 호환)

 

그건 그렇고.. 그래서 시음회 하는데 광주 첨단지식산업센터에 있는 매장에서 진행하고 점심을 먹으러 근처에 식당을 찾는데, 후배님께서 탕수육이 땡긴다고 (전날 누구더라... 박지성인가 탕수육 먹는게 너무 맛있어 보였다고) ㅋㅋ 숙취도 안끝난 저를 데리고 간 곳이 여기였죠

 

지난번에 먹었는데 맛있따고 해서 짬뽕 국물이나 먹을까 해서 왔습니다!

[취미정]

1. 식당 이름 : 취미정

2.추천 메뉴 : 전체적으로 무난

3. 위치 : 광주 광산구 첨단주앙로 182번길 62

4. 주차 : (주차장 X) 인근 길주차 하고 감

5. 운영시간 : 10:30~21:00

(break time 15:00~17:00)

6. 특이사항 : 넓은 매장 / 룸 완비 / 셀프코너에 밥 있음@@!@@

광주광역시 광산구 첨단중앙로182번길 62

 

아래 인물이 저를 짜장면으로 이끈.... ㅋㅋㅋㅋㅋ

첨단 지식산업센터라 근처에 오피스가 많아서 아마 점심 피크가 확실하며, 점심 시간 배달이 엄청 많은 곳일 것 같거든요.... ㅋㅋㅋㅋ 그래도 코로나 때문에 조용할 거라고 예상은 했어요 ㅎ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브레이크 타임은 있으나... 토/일 정상영업을 하는 엄청난 곳이죠 ㅎ

올라가니 매장이 엄청나게 넓었어요 ㅎ 나름 깔끔하고 좌석도 많으며 안쪽에는 파티션으로 쳐진 룸도 있어서 단체손님 또는 모임하기 좋은 곳인 것 같았어요 ㅎ

점심시간 북적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조용해서 놀랐어여.. 이것이 코로나의 여파인가? 싶기도 했구요 ㅠㅠ

자리를 잡고 먹을 주문을 하고 대기를 했습니다. 주문은 세트메뉴 중에 짜장1, 짱뽕1, 탕수육 으로 묶인 걸 했죠... 왜 아직도 이게 세트2 번인게 기억나는지는 의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트 2번이요 라구 주문해서 일까요? ㅋㅋ

그리고 옆에 보이던 셀프바 ㅋㅋ 뭐가 있나 가보니까 반찬들이 준비되어 있고.. 뚜룽? 이거슨...?

 

공기밥도 셀프라니... 이건 센세이션이 아닌가? ㅋㅋㅋㅋ 저는 소식하기 위해서 밥을 생략했지만 짜장면이나 간자짜장에 밥 비벼 먹을분(짬뽕국물에 밥 넣어 드실분)에게는 희소식이지 않나 싶네요? ㅋㅋ

식전 에피타이져로는 고구마마탕이 나옵니다 ㅎ 달달한게 그만이죠? 식욕을 돋구면서도 허기진 배를 달래서 공기밥을 못먹게 하는 큰 빅비쳐?ㅋㅋㅋㅋ

조금 이야기하면서 기다리니 가장 먼저 탕수육이 준비되었어요 ㅎㅎ 탕수육은 부먹/찍먹으로 나뉘는데;; 저는 크게 신경안쓰고 걍먹 입니다 ㅎㅎ

그리고 개인적으론 간장소스를 만들어서 찍어먹는데, 그것도 저만의 비법 소스가 있죠 ㅎ

 

간장 종지 달라고 해서 간장 2 / 고추가루 2 / 식초 1 로 타서 쉑잇해서 먹으면 나름... 탕수육도둑? ㅋㅋㅋ

 

조금 기다리니 등장한 짜장면 / 짬뽕 ㅋㅋㅋㅋㅋ 약간 숙취는 없지만 남은 술을 빼고자 짬뽕국물을 한입 먹었는데 .. 오? 나름 나쁘지 않는 국물맛 ㅋㅋㅋ

근데, 막 특별한 맛은 없어요 ㅎ 생각보다 무난한 맛이었는데, 이날은 웬지 그게 더 좋더라구요 ㅎ 특별하지 않지만 기본에 충실한 그런 맛이랄까? ㅋㅋ

짜장면도 마찬가지로 뭐... 어디서 얼마나 특별하겠어요 ㅎ 짜장면이 다 거기서 거기죠 ㅎㅎ 그래도 나름 동네에서는 나쁘지 않다 평 듣고 많이 시켜먹을 것 같았어여 ㅎ

 

후배랑 이것저것 먹어보고자 앞접시 가지고 양껏 덜어먹기로 했죠 ㅎㅎ 그래야 싸움이 안나니까여 ㅎㅎ

 

물론.. 싸우면 제가 지니까 사이좋게 먹기로 한것도 있죠 ㅋㅋㅋㅋ 밥먹기전에는 일도 힘들고 나름 ... 스트레스에 일도 잘 안풀렸는데, 항상 모든 건 밥먹고 생각하라는 법칙이 있죠? 밥먹고 나니 안풀릴 것들의 실마리가 보이면서 나름 잘 풀렸더라구요

 

하... 코로나 이노므 시키는 언제 끝이 날지 모르겠지만 ㅠ 빨리 끝나서 정상적인 일상이 가능해지길 기원합니다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