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담양] ★룸으로 된 고퀄리티 카페 / 시그니처 크림플 필수 "옥담"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4. 5.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최근 어찌다 보니 담양을 자주 가고, 담양에 있는 인스타 올리기 좋은 운치있는 카페를 자주 가게 되었네여 ㅎㅎ 오늘은 옥담이라는 카페를 가게 되었는데, 담양 메타프로방스에서 재미있게 놀고 와서 집가기 아쉬워서 들린 카페입니다 ㅎㅎ

 

음... 진짜 배경이 쩔고, 주차 편리하고, 룸으로 되어있는 곳에다가 테라스까지 완벽한데 그만큼 비싸네여 ㅋㅋ 하지만 한번은 인스타 하러 가기 좋은 곳이라고 추천드릴 수 있겠네요 ㅎ

 

[옥 담]

시그니처 : 크림플(다양한 크림+봉산딸기잼)
전라남도 담양군 봉산면 연산길 89-11 옥담

 

 

검색 했을 때부터 배경이 핫할수 밖에 없다고 느낀 카페에용 ㅎㅎ 앞에는 얕은 물로 호수를 만들어 뒀는데, 이것도 사진찍기 정말 좋은 배경이더라구요...

 

인테리어 하신 분 최소 장인급인정 ㅎ

 

매장은 허저 넓어요 ㅎ 1층 + 2층(2층에는 테라스)

 

 

 

앞에서 호수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어떻게든 인생샷을 건질 수 있을 거에요 ㅎㅎ 주차장도 엄청 넓어서 차를 가지고 가셔도 편하실거에요 저는 요즘 식당이든 카페든 어딜가도 주차걱정하는게 잴 싫거든요

 

 

내부는 깔끔합니다ㅎ 처음 입구 들어서자마자 칼같이 체온측정과 출입자명부 하는데... 흡사 비싼 소고기집 온줄 알았다니까여...ㅋㅋㅋ

 

 

1층은 룸으로 된 방들이 많아서 더 고기집 같아요 ㅎ 쭉 방 형태로 되어있고, 일단 들어가서 문도 닫을 수 있어서 코로나 시대에는 가장 좋은 환경이지 않을까 싶네요

 

 

2층으로 올라가면 테이블이 정렬을 잘 맞춰서 셋팅되어 있구요, 밖에는 테라스가 또 깔끔하게 있어요 ㅎ 날씨 좋으면 나가보겠는데, 이날은 비가와서 사진만 ㅎㅎ

 

 

 

 

 

여름에는 완전 인기 터지겠더라구요

 

4명이서 와서 음료 4잔에 시그니쳐 메뉴인 크림플을 주문했어요 ㅎ 사실 시그니처인지도 모르고 빵 종류 하나 시키자고 생각해서 시켰는데 ㅋㅋㅋ 먹고나니까 가격이 왐마...ㅋㅋㅋㅋㅋㅋㅋㅋ 만만찮더라구요 (그대로 가격대비 퀄리티는 인정)

 

 

 

 

간단한 식기류나 물티슈 등은 준비되어있는 셀프바 이용ㅎ

 

이제 주문한 음료와 크림플이 나왔습니다.

 

크림플은 (크림 + 크로플) ? 이런 느낌인듯 했어요 크로플 5조각에 크림종류 4가지에 수제 딸기 잼이 함께 나오는 베이커리를 표현하는 거더라구요

 

 

일단 크로플은 다 아는 그 맛입니다. ㅎ 장점은 방금 막 나온거라 진짜 바삭하더라구요 ㅋㅋ 그 바삭함을 위해서 ASMR까지 찍었따는 사실...ㅋㅋ

 

 

크림은 총 4종류가 나오는데, 좌측부터 순서대로

 

시나몬 - 생크림 - 커피크림 - 딸기크림 순서에요 가운데 있는게 딸기 잼 ㅎㅎ

개인적으로 시나몬이 가장 매력있구요, 그냥 생크림도 머랭을 쳐서 만들는거 같아용 끝까지 엄청 오래 꾸덕함이 가더라구요 ㅎㅎ

 

 

먹을때는 빵을 최대한 작게 잘라야지 잼 발라먹기 편하그요, 나이프로 크림을 떠서 빵에 발라 먹는게 훨씬 편합니다 ㅎㅎ

 

음... 가격이 조금 쌔더라두 한번 먹어보면 좋을듯 합니다 그리고 내부도 깔끔하고 룸으로 되어있어서 코로나에는 가족 / 친구 / 연인과 함께 오기 좋은 카페가 아닐까 싶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