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서귀포 맛집_남원] 빨간 컨테이너, 파스타 + 더덕제육덮밥 맛집 추천 "벤치타임"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6. 1.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제주도를 담당하면서 가장 힘든것이 먹는것! ㅎㅎ 혼자다니면 굶는 게 일상이긴 한데, 반대로 가장 기대되는 것도 식사시간이더라구요 ㅎ 그래도 제주도는 관광객도 많고 어디 식당을 가던 1인 여행객이 많아서 혼밥이 그렇게 눈치 보이진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오늘은 남원에서 그래도 현지인 추천 맛집으로 갔어요 ㅎ 더덕제육덮밥이 엄청 유명한 집이라고 소개받았거든요 ㅎ 예전에 집 근처에 더덕구이 집이 있어서 석쇠에 구워먹을 수 있는 곳이었는데, 없어져서 아쉬웠거든요 그 생각이 나서 바로 가서 흡입하기로 결정했어여 ㅎ

심지어 시간이 조금 이른 시간임에도 바로 달려가서 먹었죠 (여기가 break time 이 없어서 가기도 했어여 ㅎㅎ)

[벤치 타임]


1. 식당 이름 : 벤치 타임
2.추천 메뉴 : 더덕제육덮밥, 딱새우로제파스타
3. 위치 : 제주도 서귀포시 남원읍 남한로 22
4. 주차 : (주차장 X) 인근 주변에 길 주차 하고 와야 함
5. 운영시간 : 11:00 ~ 21:00 / 매주 일요일 휴무
6. 특이사항 : 1인 쉐프 식당으로 조리시간 김 / break time 없음!

네비게이션을 찍고 갔는데, 끝까지 안가봐서 그런가 도착 하고 많이 헤멧어여 ㅋㅋㅋ 어디 있는지 사실 못찾음......

그래서 근처에 길 주차 하고 걸어거봤는데, 이렇게나 안쪽에 있을 줄이야?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입구에 이런 통이라도 있으니 발견했지... 이것마져 없었다면 한 두세바퀴는 더 돌았을듯 ㅋㅋㅋ

인터넷에서 보던 그 컨테이너가 보여서 안심하고 들어갔죠 ㅋㅋㅋ

그래도 운치 있더라구요? ㅋㅋ 밖에는 웨이팅을 위한 테라스 같은데 오.. 나름 제주도 스러웠어여 ㅋㅋㅋ

들어갔는데 시간이 일러서 인지 저 혼자 더라구여 ㅋㅋㅋ 다행인가? ㅋㅋ

일단 메뉴판을 봤는데, 이날 점심을 안먹고 와서 그런가.. 펼치자 마자 너무 다 먹고 싶은것들 ㅠㅠㅠㅠㅠㅠㅠ

분명 더덕제육덮밥을 먹으려는 목적성을 가지고 갔지만 메뉴판을 보고 2개 시킬까 고민을 5분 정도 했다는 ...? ㅋㅋㅋ

길다란 구조의 식당이라서 테이블도 한쪽으로 길게 놓여져 있구요 ㅎ 오픈 주방이라 안쪽이 살짝 보이는게 재미있더라구여 ㅎ
(조리할때 불 쇼도 가끔 보이구여 ㅋㅋㅋ)

뒤로는 햇살이 비쳤는데, 이런 식당에 앉아서 커피 마시면 좋겠더라구여 ㅋㅋㅋㅋ

일단, 음식을 주문했어요

당연히 더덕제육덮밥이죠?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옆에 보니까, 셀프바가 있는데 물과 히비스커스 차, 수제 머랭 쿠키가 준비되어 있어여 ㅎ 머랭 쿠키? 이건 정말 의외더라구여 ㅎㅎ

머랭 쿠키를 엄청 많이 집어가서 남기나봐여... 드실 만큼만@! ㅋㅋ

밥 나오기전에 히비스커스차와 머랭쿠키로 에피타이져 느낌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근데, 에피타이저가 따로 나오더라구여? ㅋㅋㅋㅋ

당황....ㅋㅋㅋㅋ 빵이 2조각 나왔는데, 곡물 빵인가? 너무 맛있더라구여 ㅋㅋ 더 먹고 싶었지만, 진짜 에피타이저기 때문에 메인을 위해 배를 남겨뒀죠 ㅎㅎ

빵 다 먹으니까 딱 맞게 나온 더덕제육덮밥! ㅋㅋㅋ 손님이 저 혼자라서 바로 나온 느낌이에여.. 근데 손님 줄이 길면 많이 기다리셔야겠더라구여?


일단 풍성하게 올라간 나물이 인상적이더라구여? 고기도 많고 비쥬얼이 깡패...ㄷㄷ

그 와중에 옆에 더덕이 잘 조리되어 있는것 같아서 좋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 가장 먼저 후비고 후벼서 더덕 듞! ㅋㅋㅋ

이게... 먹다가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배가 너무 고파서 그런가 왁왁 먹다보니까... 다 먹었떠라구여? ㅋㅋㅋㅋㅋㅋ 눈떠보니 빈접시더라?

반찬으로 나온 마늘쫑에 매실장아찌 있는것도 상큼하게 식욕을 돋아서 매력 있었구요 ㅎ

더덕에 분명히 밑 간을 해뒀거든요!!!!! 이건 100퍼 확실해서 계속 더덕을 곱씹어 먹었어요! 무슨맛인지 찾으려고 근데 진짜 많이 먹은 맛인데 찾기 실패 ㅠㅠㅠ

그래서 다 먹고 계산할때 제가 종업원 분께 물어봤어여

"혹시 더덕에 밑간이 되어 있는것 같던데? 뭘로 재뒀나요?"

"???? 무슨말인지 못알아 먹겠어여 죄송해요"

"네....ㄷㄷ"

내가 사투리가 심해서 못알아 먹었나 생각했어여 ㅋㅋㅋ 민망해서 네 하고 나와븜.... 후닥닥

음.. 여긴 다시 와보고 싶고, 가서 이것저것 막 시켜서 우걱우걱 먹고싶은 집이에염 ㅋㅋ 그리고 더덕도 맛있구요!

제주 남원 가실 일 있으면 추천드리는 맛집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