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서귀포] 보말국, 보말죽, 보말칼국수 한끼 제대로 조진다! 제주중앙로터리 맛집 "제주부싯돌" > 내돈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6. 27.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서귀포 중앙로터리는 항상 차로 붐비고 주차할 곳도 없어서 밥도 잘 안먹는데, 웬일로 여기서 시간이 딱 맞아서 밥도 먹게 되었네여 ㅎㅎ

이런 날은 잘 없는데.... 저 스스로도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

오늘은 작고 아담하지만 나름 내공이 보이는 식당으로 갔는데, 주 재료는 보말이더라구여 ㅎㅎ 보말죽, 보말국, 보말 칼국수 등 다양하게 취급하는 곳! ㅎㅎ

[제주부싯돌]


1. 식당 이름 : 제주부싯돌
2.추천 메뉴 : 보말죽, 보말국
3. 위치 : 제주도 서귀포시 중정로91번길 58
4. 주차 : (주차장 X) 공용주차장 이용 必
5. 운영시간 : 10:00 ~ 22:00/break time 15시 ~ 17시
6. 특이사항 : 보말죽, 보말국 발음에 유의, 낮술을 하는 곳이라 주물럭도 맛있을 듯! (보말칼국수는 2인분 부터 가능)

오늘은 서귀포 중앙로터리에서 가까운 보말 전문점(?) 을 가봤어요 ㅎㅎ 간판이 새걸로 되어있지만 나름 짭과 연륜이 있는 집이랄까요? ㅋㅋ

보말은 조금 생소할 수 도있는데, 1박2일에서 하도 나와서 대부분 대중들이 이제는 알법한 식재료죠? ㅋㅋ 여긴 기본 보말이지만 주물럭과 백숙을 함께하는 신비로운 집! ㅋㅋㅋㅋ

갔는데, 사진을 못찍었는데 어르신분들께서 낮부터 술을 거하게 하시더라구요, 물론 15시 이후니 낮은 아니죠?

물어보니까, 원래 브레이크타임이 없었을때는 낮술 더 많이하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이런집이 맛집이잖아용 ㅎㅎ

보말국을 주문했어요 ㅎ 보말미역국인데, 국물의 진하기가 실화인가...?
(처음에 보말죽을 주더라구요... 외국인 분께서 일하던데, 그냥 보말죽 먹으려는데 보말국 바꿔주신다고 ㅎ)

밑반찬은 매일 조금씩 변경되는데, 직접 하시는 느낌이에영 ㅎㅎ 반찬만 먹다가도 공깃밥 한그릇 뚝딱 할 정도였다니까여...ㅎㅎ 너무 맛있져@@ ㅎ

진심... 사진이 조금 부족했지만 진한 국물의 미역국으로 어디 내놔도 부족함이 없는 맛이에용 ㅎㅎ 이런 미역국 부모님 생신에 내가 했다고 하고 차려드리면 좋아하시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