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제주 이호태우] 갈치물회는 진심 평생 먹은 회중에 최고였다! 갈치회 맛집! "바다사랑채"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7. 28.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제주도에 오픈지원을 왔는데, 숙소도 잘못 선택했고.... 주변에 진짜 아무것도 없는 곳에 와버렸어여 ㅠㅠ 숙소를 보고 엄청 후회했지만 연박을 이미 해버린 상황에서 당혹스러운 현실....

 

가장 힘들었던 것은 주변에 제대로된 식당이 없다는 것이었구요... 그리고 주변에 식당은 다 관광지 장사속인가 무슨 제육볶음이 4만원,,,,? 아니 상무지구 한 복판에 가도 아정도는 아니겠다... 심지어 메뉴판도 안보여주고 앉으라고 하는게 수상하긴 했어

 

너무 짜증이 나서 자존심으로 정상적인 식당을 찾자하면서 이래저래 가다가 발견한곳이 여기!!!

[바다사랑채]

1. 식당 이름 : 바다사랑채

2.추천 메뉴 : 생성구이, 갈치회, 갈치물회

3. 위치 : 제주도 제주시 태우해안로 132

4. 주차 : (주차장 O) 가게 앞 길주차 가능

5. 운영시간 : 064-748-9785 전화해보시길...

6. 특이사항 : 이호태우 관광지 내에서 가장 합리적이고 가격과 최고의 맛!

정말 힘들게 찾은 곳인데, 근처 식당 메뉴판에 비해 가격이 가장 정상(?)적이라서 가게 되었습니다.

 

오는길에 생선구이 정식 2인인가? 11만원 보고 바로 기겁 여기 아니면 그냥 편의점이나 가자 하고 마지막이었는데 최고의 집을 선택해버렸죠 ㅎㅎ

매장 들어가면 약간 위에 편션의 아침 주는 식당같은 느낌인데, 사진으로 친절하게 메뉴 설명도 있어서 고르기는 좋았죠 ㅎㅎ

(하지만, 이름만 보면 뭔지 다 알수 있다는 사실이 반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은, 시즌 메뉴였던 갈치물회를 주문했구요, 추가로 고등어 구이!! ㅎㅎ

 

후배가 고등어 고등어 노래를 불러서 ㅎㅎ

갈치회도 팔던데, 우린 밥이 목적이여서 갈치 물회로 주문했구용 ㅋㅋ 갈치 물회는 여기서 처음 접하고 먹어봤어여!!

근데 비주얼도 엄청난데, 맛은 더 엄청나요 이렇게 부드러운 회가 있다니? 이런 맛인지 알았으면 그냥 바로 갈치회 시킬껄그랬나? 싶었어여 ㅋㅋ

사사삭 잘 쉑잇해서 밥이랑 먹었는데 초장과 식초의 황금비율인가? 밥도둑이 여기 있떠라구여 ㅎ 옆에 있던 막걸리까지 도둑질 해가는 마법!

진짜 비주얼도 쩔죠? 갈치 회라니.. 이게 여기서만 먹을 수 있는 것 같기도하구여..?

 

하나도 안 비렸는데 이것도 신기했어영 엄청 비리거나 맛이 없을줄 알았는데, 진심 입에서 녹는 회였어영 ㅋㅋ

먹다보니 나온 고등어 구이 ㅋㅋㅋ 겉이 조금 탔져? ㅋㅋㅋ

 

근데, 속이 잘 익어서 탄 부분은 삭삭 잘 겉어내고 먹었어영

거의 밥 반찬으로 시켰는데 점점 술 자리로 되어가더니, 소주도 주문해서 바로 주류만 바꿔서 2차 시작 ㅋㅋㅋㅋㅋ

소주에는 역시 국물이 필요하죠? 하면서 미역국도 주문 ㅋㅋㅋㅋㅋ 사실 김치찌개 시키려고 했는데, 그건 딱 sold out이라니..? 미역국은 별로였는데, 또 시켜서 국물 먹어보니 맛있더라구여?ㅋㅋ 그냥 미역만 건저 먹어도 좋았어영

음...? 여긴 진짜 이호태우 관광지 속에 가장 유일한 정상적인 맛집임을 제가 보증합니다.

 

가격도 착하고 맛도 맛있고 주인분 인심도 좋아서 진짜 강추 강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