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제주 아라동 맛집] 지금 핫한 떡볶이집 안먹어 봤으면 간첩 인증?!"배달떡볶이 아라점"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8. 3.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오늘은 최근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배떡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처음에 배떡해서 뭔 떡볶이? 했는데, 배달떡볶이였어....ㅎㅎ 나혼자 산다에서 김민경이 엄청 시켜먹고 유명해 졌다고 하는 브렌드 인것같아여 ㅎㅎ

이번에 제주도 아라동에 오픈했는데, 진짜 불티나게 팔리는게... 우리는 떡볶이 민족이라고 해도 될 정도였음...

무슨 떡볶이 못먹은 사람들 마냥 엄청 시키는게 매력이 쩌렀엉!!ㅎㅎ

[배달떡볶이 아라점]


1. 식당 이름 : 배달떡볶이 아라점
2.추천 메뉴 : 로제떡볶이 + 튀김, 곱창떡볶이
3. 위치 : 제주도 제주시 중앙로 504
4. 주차 : (주차장 O) 주차 공간 겁내 많음
5. 운영시간 : 11:00 ~ 23:00
6. 특이사항 : 주차공간이 넓어 전화 주문 하고 찾기 편함, 인기가 많아서 느긋하게 기다리세용 ㅎ

아라동에 오픈한 배떡 배달떡볶이!! ㅎㅎ 주차가 엄청 편해서 주문하고 찾아오기 좋고! 배달의민족에 오픈까지 해서 바로바로 주문도 가능하다는 사실!! ㅎㅎ

여기 사장님께서 손이 커서 지금 리뷰행사로 쿨피스 무료로 서비스 주고 있던데 알고 있는가?ㅋㅋㅋ

배떡 매장 가는건 처음인데, 여긴 이름이 배떡이라 배달만 하는줄 알았는데, 홀도 있어!!!

앉아서 먹을수도 있다긔?ㅋㅋㅋㅋㅋㅋㅋ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깔끔한 내부...!

주문은 메뉴판을 참고하시기 바래영!! 그래도 모르겠으면 하단 참고 ㅎㅎ

친절하게 그림도 있다고!!! ㅎㅎ 나는 항상 로제만 있는줄 알았는데... 곱창떡볶이도 있떠라구여...

떡볶이는 종류를 선택하고, 떡을 선택한 뒤, 맵기를 선택하면 된다는 사실!!

곱창 들어가나 했는데... 우삼겹이 왕왕 들어가서 매력이 쩌렁...ㄷㄷ


심지어 오픈 주방이라 조리하는게 멀리서 보이는데, 위생도 깔끔해서 믿고 먹을수 있따는 사실!!

와...? 이정도면 매일 먹을 수 있겠는데?

이미 홀에서 드시고 계시는 분들도 있어서 배달이랑 포장이 밀리긴 했는데, 오픈하고 숙달되는 과정인가? 점점 빨라지는 마법@@ㅎㅎㅎ

주문서가 막 밀려도 후닥닥닥 없어지는 신기한 마법이 펼쳐지더라구여?ㅋㅋㅋ

저는 포장해서 숙소 와서 먹기로 했어영!!

배떡 로제맛 + A 튀김 셋트!! ㅎㅎ 사장님이 서비스로 튀김을 듬뿍 주셔서... 빠진 살이 다시 찌겠다...?ㅎㅎ

그리고 매울 수 있어서 쿨피스를 서비스로 주셨다는 (하지만 맛은 보통맛이라는 사실 ㅋㅋㅋ)

혼자서 먹기 많은 양에도 불구하고 맛있어서 인가 흡입하다 보니 아에 끝장이 빨리 나버렸죠 ㅎㅎ 역시 밤에는 야식이 최고죠?

배떡 아라점 많은 이용 부탁드려용! 이 블로그 보고 왔다고 하면... 뭐 주려나?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