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남]

[보성 맛집] 꼬막 한정식 추천 가족여행, 우정여행, 가족모임 대환영 "대원정"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7.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정말.. 급 보성 여행을 갔었어요 ㅋㅋㅋ 이것도 조금 오래 되었는데, 이제서야 글을 끄적 쓰는 것에 반성합니다!!

 

정말 바빠서 정신없이 보내다 보니 어느세인가 2주~3주가 훌쩍 흘렀고... 몸무게는 6kg까지 빠지고 있더라구요

 

근데 이제부터는 정신 건강의 문제로 몸무게가 또 빠질듯 한 이 느낌?ㅋㅋㅋㅋ 여튼 근황은 그렇습니다

[대원정]

1. 식당 이름 : 대원정

2.추천 메뉴 : 꼬막정식

3. 위치 : 전남 보성군 보성읍 새싹길 84

4. 주차 : (주차장 O) 전면에 주차, 혹은 주변에 어디든 주차 가능

5. 운영시간 : 11:00 ~ 20:00 (매주 월요일 휴무)

6. 특이사항 : 꼬막정식 18,000원 -. 코로나로 단체모임은 안되지만, 소수는 넓고 쾌적하게 방문 가능

음식도 맛있고, 금방금방 나와서 좋음!

 

보성 여행을 가려고 길을 나서고, 맛집이라고 한정식 집을 찾으니까 딱 시간 아다리가 맞아떨어지더라구요? ㅋㅋ

 

식당에 늦은 점심? 한 1시30분에서 2시정도 였을까? 배가 진짜 많이 고팠을때 도착!! ㅎㅎ

역시 이런 비쥬얼이 맛집이 아닐 수 없지 ㅋㅋㅋ 뭔가 리뷰도 많고 퀄리티도 좋을것 같았어용

 

코로나 때문에 조용한 것도 마음에 들었구용 ㅎㅎ

원래는 상견례나, 가족 모임이 많았을 것 같은데 방문했던 시기는 사적 모임 6인까지 가능했던 시기 ㅠㅠ

 

식당안이 조용~~~~ 코로나 타격이 여기까지 들리네여...ㄷㄷ

덕분에 쾌적하게 앉아서 식사가 가능했어용, 반대쪽에도 테이블이 있는데 거기는 사람들이 한 3~4 테이블 앉아있떠라구여 ㅠㅠ ...

 

메뉴는 단일메뉴 꼬막정식 (1인) 18,000원 으로 모십니다 ㅎㅎ

추가메뉴는 꼬막정식에 부족하면 더 시키는 것으로 저런식이면 먹고 다른곳 가는 것도 방법이겠네영?ㅋㅋ

 

그리고 늦게 확인했는데 꼬막 초무침 비벼드세요!! ㅎㅎ 저걸.. 미리 봤었어야 했으....ㅋㅋㅋㅋㅋ

사람이 없어서인가 앉고 주문하니까 한 5분 안짝으로 하나둘씩 나오기 시작 ㅋㅋㅋㅋ 메뉴가 많은지 한번에 주진않더라구여

 

밥부터 나온 뒤, 반찬이 등장 ㅋㅋ 약간 감칠맛 나게 주셔서 더 기대가 되더라구여?ㅋㅋㅋㅋ

조금 기다리니 모든게 등장! ㅋㅋ 테두리가 좀 뿌옇게 되어버렸네여 ㅠㅠ

 

나온 메뉴는 메인은 광어회, 꼬막초무침, 꼬막전, 꼬막탕수육, 떡갈비, 게장, 꼬막무침 ㅎㅎ

항공샷 굳

반찬으로 오뎅이랑 연근이 나와서 달달하게 먹었죠 ㅎㅎ

개인적으로 꼬막전이랑 무침이 맛있었어용 ㅎ 꼬막 무침은 어릴때 시장에서 반찬 사먹었을때 많이 먹었는데 워낙 비싸서 조금씩 사서 먹었는데... 그 기억이 나더라구요 ㅋㅋㅋ 꼬막은 껍질때문에 g이 많이 나가서 비싸다 했던 기억이...ㄷㄷ ㅋㅋㅋㅋ

 

역시 전라도는 간이 강하다는 편견은 버리...? 아니야 버리지 말고 간이 쌔여 ㅋㅋㅋ 그래서 공깃밥 한 2그릇은 바로 해결할 수 있었던거 같아영 ㅋㅋ 그래도 아껴서 아껴서 먹어서 한공기로 끝냈고....ㅋㅋㅋ (초무침 비주얼이 약간 진미채, 도라지 무침같지만 당근과 꼬막으로 야지무게 무쳐진 초무침입니다 ㅎㅎ)

초무침에 밥이랑 해서 삭삭 비벼서 먹으면 개꿀맛...ㅎㅎ 게장도 나와서 야무지게 먹었는데, 사실 메인이 꼬막이라서 꼬막기억밖에 없어영 ㅋㅋ

 

여긴 나름 급하게 찾아서 간 식당인데 나쁘지 않았어영 ㅋㅋ 그리고 오랜만에 꼬막을 야무지게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염!

(매일 먹으면 질릴듯 ㅎㅎ)

약간 2% 아쉬운 점은 상견례할 정도의 퀄리티는 아니고 ㅋㅋ 친구들이랑 여행가서 한끼 식사하기 좋은 장소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