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남]

[신안 맛집] 신안 임자도에 몇 안되는 맛집 소개 ㅎ "한동"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8. 8.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ㅎㅎ 살다살다 이제 신안 임자도 까지 일을 하러 가게 되었을 줄이야.... ㅋㅋㅋ 정말 놀람을 금치 못했습니다

신안하면 소금이 유명하고.... 뭐 ㅋㅋ 그랬져 신안 임자도라고 천사대교가 놓여진지 얼마 되지 않아서 막 발전을 하고 있는 동네라고는 들었는데 이런곳에까지 이디야가 들어가느 싶을 정도였는데, 반전 사람들이 오..... 신안도 이제 발전했그마 이디야도 들어오고 하면서 아주 커피를 물먹듯이 드시는데, 깜놀해븜 ㅋㅋㅋ

일을 하면서 밥은 먹고 해야지 하고, 이틀동안 주변에 식당을 찾아다녔는데, 나름 맛있는 집이 많이 있더라구여 ㅎㅎ 그 중 임자하나로마트 바로 옆에 한동이라는 집입니다. 지도에는 검색이 안되고, 비슷한 위치에 합동식육식당으로 떠서 일단 올려드려용 ㅠ

[한동]

1. 식당 이름 : 한동
2.추천 메뉴 : 낙지비빔밥
3. 위치 : 전남 영암군 영암읍 열무정로 5
4. 주차 : (주차장 X) 길 주차 / 인근에 어디든 가능
5. 운영시간 : ? ~ 22:30
6. 특이사항 : 오픈과 마감시간이 정해져있진 않은 느낌... 특히 마감은 손님이 오면 유동적으로 하는 것 같음

최근에 새로 한것 같기도하고...? 간판은 멀리 지주간판만 있어서 찾아서 가셔야 되염 ㅋㅋ

메뉴는 딱 소소하게 요정도인데, 신안에 낙지가 유명한가 낙지비빔밥에 눈에 띄더라구여!

매운걸 잘 못먹지만 도전!

주문하는데, 정갈한 반찬과 콩나물국이 매력적이죠? 이렇게 한상차림 해서 팔아도 될듯!! ㅋㅋㅋ
반전은 콩나물국.......!!

우리가 낙지비빔밥을 주문했으니 당연히 콩나물국이 시원할거라는 편견을 버리고 콩나물국 뜨거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운데 뜨거운건 역시 한국인 스타일! ㅋㅋ

주문한 낙지비빔밥이 나오고 밥을 야무지게 비벼먹었져 ㅎㅎ

낙지가 토실토실하죠?매력있는 맛에 반찬도 맛있어서 와구와구 먹고 일했습니다

멀리 있어서 이제 갈일이 거의 없을 것 같지만, 나름 매력적인 맛으로 가시는 분들에게 한번씩 추천해드리만 하네영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