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제주 시청] 제주 근고기의 대표 맛집 숙성도 2탄 "숙성도 실버"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8. 13.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하이룽! 오늘은 늦었지만 또 올리게 되는 제주 시청 인근 맛집 소개! ㅎㅎ

제주도 하면 제주흑돼지고... 흑돼지 하면 숙성도 아니겠어여? ㅎㅎ 그리고 노형 본점에서 웨이팅을 엄청나게 기다려본 결과 너무 그때 느낌이 좋아서 시청의 숙성도도 가보기로 결심했죠 ㅎㅎ

https://blog.naver.com/kth900708/222342689169

[제주 맛집_노형동]  1시간 웨이팅은 기본 연돈급 흑돼지 맛집 인증! "숙성도" ::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오늘은 제주도에 유명한 고깃집을 가려구 하는데요! 저는 처음 들어보는 고깃집...

blog.naver.com

[제주 맛집_노형동] 1시간 웨이팅은 기본 연돈급 흑돼지 맛집 인증! "숙성도" :: 솔직 후기

숙성도 노형 본점과 비교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여 ㅎㅎ 음... 이렇게 말했지만, 결국 본론은 본점이다? ㅋㅋㅋ

[숙성도]

1. 식당 이름 : 숙성도
2.추천 메뉴 : 고기!!!
3. 위치 : 제주도 제주시 신성로13길 20
4. 주차 : (주차장 X) 주차는 웰컴투 헬!
5. 운영시간 : 16:00~ 11:30 / last in 10:00
6. 특이사항 : 역시... 뭐든 본점으로 가야 되는것인가?

낮이라 그런지 시간이 밤이라도 밝네여? 이날은 진심 힘듬이 몰려 오는 날이었고 일도 많아서 기분이 쪼끔... 빡친 상태였져 ㅋㅋㅋ

뭔가...? 정상적인 날이 1도 없다는 생각이 들었죠 ㅎㅎ

본점 간판과는 조금 다르게 검은색에 깔끔한 간판! ㅎㅎ

본점의 기대가 좋아서 약간의 기대를 하고 들어갔지만 ㅎ 내부는 비슷하게 같더라구여 ㅎㅎ

전화하느라 바쁘고 그래서 정신없이 사진 찍었는데, 모듬으로 알차게 주문해서 굽고 있었죠 ㅎㅎ

물론 한라산은 빠질 수 없죠!! ㅋㅋㅋ

여기도 역시 매력 넘치는 건 .. 명란젓 ㅎㅎ 저게 빠지면 아쉽지라? ㅋㅋㅋㅋ

이게 무조건 매력적이지...ㅋㅋㅋㅋ

야무지게 고기를 올려서 굽고 와구작 와구작 먹고 있죠 ㅎㅎ

모듬이라 먹고 먹어도 고기가 또 보충되는 신비?

하지만, 뭔가 느낌은 본점만 못하다는 생각이 계속 들었는데여 ㅠㅠ

아무래도 친절도 부분에서도 본점이 훨씬 좋았고, 고기 질이나 굽기 이런것도 본점이 100배 친절했어요

역시 100번 이상 웨이팅과 사람 없는곳 가서 먹는건 다르구나 느꼇죠 ㅎㅎ

깻잎에 고기랑 명란젓 넣고 왕 먹으면 이게 바로 행복....ㅎㅎ

뭐 엄청 본점가서 맛있게 먹자 이런 분위기가 아니었어서 여기도 고기 먹는건 만족했어요

하지만, 시간이 있으시고 본격적으로 본점가서 기다리셔서 거기서 즐기세용!! ㅋㅋㅋ 이게 마지막 충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