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제주_삼화] 삼화지구에서 깔끔하게 먹는 돈까스 추천 "삼화수제돈까스"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9. 16.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제주도에 이름만 들어도 잘 아는 유명한 광관지는 맛집이 많죠? 하지만 그런곳은 다 사람들이 줄이 많고, 약간 장사속도 있기 마련이고 생각해용 ㅎㅎ 그래서 제주도 현지인들이 많이 사는 주거상권으로 가서 맛집을 찾으면 진짜 맛집들이 많더라구요

 

흔히, 현지인 추천 맛집? 이런 느낌이 좋죠 ㅋㅋㅋㅋ 저는 오늘 제주도에 삼화지구 라는 곳에서 점심을 먹으려고 했는데, 마땅히 먹을게 없어서 이래저래 찾다가 발견한 돈까스집을 소개해드리려구요 ㅋㅋㅋ 나름 인스타 같은 곳에서 검색이 많이 되는 곳이라서 기대도 조금 되더라구여 ㅋㅋ

[삼화수제돈까스]

 

1. 식당 이름 : 삼화수제돈까스

2.추천 메뉴 : 카레가 맛있는 집 ㅎ

3. 위치 : 제주도 제주시 건주로4길 34

4. 주차 : (주차장 X) 근처 길 주차는 가능

5. 운영시간 : 11:00 ~ 20:30 (break time 15:00 ~17:00)

6. 특이사항 : 생등심은 경양식이 아님... ㅎㅎ 카레 없음 안될듯

위치는 큰 대로변에서 한블럭 안쪽이에용 ㅎㅎ 간판이 워낙 잘 보여서 확 눈에 띄더라구여 ㅎㅎ 생각해보니 예전에도 여러번 가려고 마음먹었는데, 마음만 먹고 와서 오늘은 진짜 도전해서 먹기까지 성공적이네용 ㅎㅎ

카카오 지도에서 검색했을 때, 오픈 시간이 11시라서 조금 촉박하더라구요... 출근이 12시 까지라 마음이 급해서... 차라리 가서 기다리자는 생각에 거의 딱 맞게 도착...

 

그래서 그런가 1번 손님이더라구여 ㅋㅋㅋㅋ

매장 앞에는 친절하게 메뉴와 오픈, 마감, 쉬는 시간이 적혀있고 메뉴도 있네영 ㅎㅎ

 

이런 세세함은 역시 편해서 사람들이 좋아할것 같아용 ㅎㅎ

매장 내부는 약간 협소하면서, 정신 사납게 느껴질 수 있는 ? ㅋㅋㅋㅋㅋㅋ

 

일단 조금 좁은데, 거리두기까지 시행되서 자칫 잘못하면 웨이팅이 생길 수도 있을 느낌!! ㅎㅎ

 

미리 가서 양해를 구하고 안에서 기다리면서 메뉴를 살펴 봤습니다 ㅎㅎ

딱 끌리는 건, 어니언 치즈였는데... 그래도 기본에 충실해야지 하면서 주문은 막상 생등심 돈까스로 했어용

 

그리고 연돈 생각이 나서 그런가...? 카레 추가 ㅋㅋ

 

연동 갔다온 사람이 카레가 진짜 찐이다 라는 말을 얼핏 들어서 저도 모르게 추가해버렸죠 ㅎㅎ

 

그래도 친절하게, 카레 추가하시니까 소스는 따로 드릴께요 해서... 오.. 배려가 있구나 생각했죠 ㅎㅎ

주문한 돈까스 등장@ ㅋㅋㅋㅋ 첫 손님이라 기름이 깨끗해서 돈까스가 색이 좋죠? ㅋㅋ 때깔이 곱다고 표현해야하나..? ㅋㅋㅋ 소스는 따로 주셨고 카레는 추가한 거라서 좀 넉넉하게 왔습니다 ㅋㅋ

바삭하게 느껴지는 풍미... 사진에서도 삭짝 엿보이네요 ㅎㅎ 사실 바삭은 좋았어용! 문제는 다른곳에서 발견해버렸죠 ㅋㅋㅋ

거금 3,000원을 주고 추가한 카레..! ㅎㅎ 카레는 진짜 찐 맛있었어용 돈가스 보다 밥에 잘 어울리는 맛이랄까?

 

카레 굳

돈까스를 좋아하고, 배가 고팠기 때문에 엄청 우걱우걱 맛있게는 먹었는데, 먹으면서 드는 생각이... ㅎㅎ 사실 경양식 같은 사진이라 준문하기도 했는데, 그건 아니었어서 기대에 어긋났구요 ㅎㅎ ㅎ

 

카레를 따로 줘서 그런가? 돈가스에 특징이 1도 없는...? ㅋㅋㅋ 그냥 무난한 돈까스고 어디서든 흔하게 먹을 수 있는 집 ㅎㅎ

 

사실 동네 돈가스 집이긴 하네요? ㅋㅋㅋ

그리고 개인적으로 같이 준 소스는 제 입맛에 완전... X

 

차라리 시중에 파는 슈퍼 돈가스 소스가 좋은 느낌이랄까? 그래서 차라리 카레랑 먹자 해서 카레는 박박 긁어먹었죠 ㅎㅎ 상대성 이론인가.. 카레는 맛있었는데 ㅎㅎ

그래서 카레는 밥이랑도 먹고 돈가스도 싹싹 닦아 먹고 ㅋㅋ 일 가기전에 완전 배부르게 맛점 하고 갔죠 ㅎㅎ

뭔가 엄청 유명한 맛집에서 돈 아깝다는 생각은 안들었는데, 동네 돈가스 집이라고 생각하면 전체적으로 무난한 맛과 퀄리티 ㅎ

 

다만, 소스는 아쉬움이 있었고(개인적으로) 카레는 상대적으로 맛있어서 가시는 분들께는 생등심 보다는

 

카레 돈가스나 어니언 치즈를 추천하는 바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