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남]

[순창 맛집] 순창에 순대가 유명한걸 처음 알았다! 순대 조지러 갈사람? "2대째 순대"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11. 14.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오늘은 업무차 순창 외근을 나왔습니다! 이런이런.... 타이밍을 노린건 아니지만 딱 맞게 점심시간이 된건 러키? ㅋㅋㅋ

같이 온 직원이랑 밥 먹고 들어가려고 해서, 급하게 맛집 검색 완료!! ㅎㅎ

 

근데, 한정식집들이 주구장창 나왔는데, 한정식을 점심부터 먹기엔 헤비함과 금액이 용서하지 않더라구여! 바로... 적당한걸로 검색해보니까 순대국밥이 유명한가? 시장통에 많이 검색되더라구여 ㅎㅎ

 

그중 적장한 곳으로 검색해서 갔습니다. ㅎㅎ 가는길에 시장 주차장이 커서 주차가 편해서 좋았어용!!

[2대째 순대]

 

1. 식당 이름 : 2대째 순대

2.추천 메뉴 : 순대국밥

3. 위치 : 전북 순창군 순창읍 남계로 58

4. 주차 : (주차장 O) 입구에 시장 공용주차장 있음(큼)

5. 운영시간 : 08:00 ~ 16:00 (last order : 15:30)

6. 특이사항 : 마감이 이른감이 있어요! 입구에 비슷한 이름의 순대국밥집이 있어서 놀람 ㅋㅋㅋㅋ

 

평일 이른 점심인데도 주차장에 차가 많더라구요?

그리고 주차장 도착해서 순대국밥집이 엄청 많길래 놀랬어요....

2대째...? 2대째? 이러고만 왔는데, 입구에 떡 하니 3대찌, 60년 전통 국밥집이 자리잡아 있으니 안쪽까지 안가고 여기 숙 들어가겠더라구요?

 

저도 헷갈렸어요! ㅋㅋ 사진은 없고 로드뷰에서 착칵!

골목길 따라서 쑥 들어오면 2대째 순대집이 있어요...! ㅎㅎ 뭔가 입구를 의식한 나머지

3대째 전수중입니다. 라고 현수막 게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보니까 TV에도 출현을 많이 하셨네요?

저거 보면... 다 돈주고 하는거긴 한데, 많이 했다는건 그만큼 뭐가 있다는 뜻이겠죠? ㅋㅋㅋ

메뉴는 간단한데, 포장, 택배까지 되는걸로 봐서는 한단 판매도 엄청난가봐영!! ㅋㅋㅋㅋ 순대를 먹고싶었지만, 국밥으로 주문! ㅋㅋㅋ

(7,000원 이면 가격도 적당하지 않아요?ㅋㅋ)

나오는것도 금방 나왔어여!

 

알아서 다데기랑 들깨가루까지 듬뿍 풀려서 나와서 조절할 것도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안쪽까지 잘 말아서 드시면 좋을것 같아용 ㅎㅎ

정말 좋았던건... 순대 찍어먹으라고 소금을 따로 준거! ㅎㅎ 이게 정말 좋았던것 같아용 ㅎㅎ

(순대는 소금이지!!)

신기한게, 순대가 여기는 안에 선지? 같이 되어있어용 ㅎㅎ 제가 암뽕이랑 일반순대도 먹어봤는데, 이렇게 선지로 되어있는 순대는 또 첨이에용!

 

다만, 선지 못먹는 사람들은 안좋아할만한 순대라서 ㅎㅎ

안에 푸짐하게 내장과 순대가 들어서 밥 말아먹기 좋았어용 ㅎㅎ 안쪽까지 잘 삭삭 비벼주시면 됩니다!! ㅎㅎ

 

그리고 취향에 맞게 부추와 새우젓은 선택적으로 넣어 드시길!! ㅎㅎㅎ

 

점심시간이 되니까 아저씨들이 막 몰려와서 술을 엄청 드시더라구여!! ㅋㅋ 역시... 대낮부터 국밥집에 술 시켜서 정치이야기 하는 집은 무조건 맛집이라고 인정하는 바 입니다 ㅋㅋㅋㅋ

 

굳이 입구에 안가고 골목 안쪽까지 와서 먹는 이유가 있지 않을까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