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제주_삼화] 제주 해장국 맛집 best 中 한 곳! 중문에서 검증 완료한 "은희네해장국"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9.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지금도 삼화지구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 X

 

지금은 태풍을 피해서 육지로 넘어온지 오래....ㅋㅋㅋ 고립될까봐 무서워서 비행기편도 바꾸고 와버렸죠 ㅠ 아니 무슨 갈때마다 비오고 태풍오고 난리냐고.... ㅋㅋㅋㅋㅋ 개빡치네 진심 일하다가 비가 오고 날씨 안좋아져서 너무 무섭더라구여

 

그런 기분에 그래도 프로페셔널하게 일은 일이다 하면서 열심히 일 하다 보니, 저녁시간이 다가왔더라구여 ㅋㅋㅋ 저녁은 먹고 일해야지 하고 프로패셔널 하게 식당을 찾아 가던 중, 발견한 은희네 해장국 ㅋㅋ

 

어허, 이집... 중문 이후로 오랜만? ㅋㅋㅋ 바로 고민없이 가버렸죠

 

[은희네 해장국 삼화점]

1. 식당 이름 : 은희네 해장국 삼화점

2.추천 메뉴 : 해장국

3. 위치 : 제주도 제주시 화삼로1길 16

4. 주차 : (주차장 X) 근처 길 주차는 가능

5. 운영시간 : 06:00 ~ 21:00

6. 특이사항 : 지점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는듯, 맛이나 서비스 등 ㅋㅋㅋ (너무 당연한가?ㅋㅋ)

거의 저녁 시간 직전에 가서 그런가 매장에... 저혼자 ㅋㅋㅋㅋㅋㅋ 거의 전세 분위기로 먹기 시작했어용

 

가서 고민없이 소고기 해장국 시켰는데, 중문에서 내장탕 먹어도 봤지만, 내장탕도 나쁘지 않아용 그냥 해장국에 내장 더 주는 정도라서 처음 가시는 분들에게는 내장탕 추천드려용! ㅋㅋㅋ

역시 이렇게 혼자 식당에 가면 좋은게.. ㅋㅋㅋㅋ 주문하면 금방 나오는 것? ㅋㅋㅋ

나름깔금하게 반찬하고 식사가 나와서 뿌듯...? 일할때 보면 먹는거 제때 먹고 일하면 가장 좋은거 같아영 !!

 

진즉에 은희네는 많이 가봐서 신뢰하고 바로 믿고 주문 완료 ㅋㅋ

비쥬얼은 좋죠? 이 안에 다대기가 숨어있어서 풀면 빨갛게 변해영 ㅋㅋ

다대기는 고추 씨가 보이는건가? 엄청 빨갛게 변해용 근데, 많이 맵지는 않더라구여!! ㅋㅋㅋ

서브로 주는 마늘까지 듬뿍(중국산 마늘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넣어야 국물이 시원해지져?

 

역시 마늘은 중국산!!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한사바리 깔꼼하게 말아먹고 나니, 살것같더라구여 ㅋㅋ 다시 일하러 돌아가는 길은 배도 부르고 공기도 좋아서 그런가?

 

하늘 보는 여유도 생기더라고용 ㅋㅋ 하늘 보면서 역시, 제주도 하늘은 푸르고 높다,

굳이 자연경관이 좋은곳 아니더라도 어디서나 좋은 하늘이다..?

 

이런 늙은이 생각하면서 일하러 갔어용 ㅋㅋ 이런 즐거움도 이제 얼마 남지 않은것 같네영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