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 21.09.xx - 추석이 다가오네요

by 비온뒤맑음 : ) 2021. 9. 16.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설, 추석, 기념일, 연휴 선물세트 단체 주문 받습니다.

- 이디야커피 광주풍암운리점
- tel : 062-671-5558
(사전 1주일 전 접수 가능합니다)

 

진짜... 블로그를 처음 썻을때는, 언젠가 나도 많은 사람들이 보는 그런 곳이 되겠지 생각했고 그 뒤로는 생각보다 싶지 않네 하면서 취미로 남겨졌는데 그때 쓴 일상들이 참 재미는 있었네 생각 덜었어여 ㅋㅋㅋ

 

오늘은 진자 오랜만에 일상 블로그를 쓰려고 합니다 ㅎㅎ

 

추석을 맞이해서 바쁜 사람들도 있고 여유있고 한가한 사람들도 있는데, 저는 아마 전자일것 같네용 ㅎㅎ 평소에도 친구나 지인 만나 술퍼먹느라 바쁜데 이번 명절에는 아마 쭉 일할것 같네용 ㅎㅎ

이번에 추석을 맞이해서 이디야에서 나오는 선물세트를 단체 선 주문 받아 배송해주는 일을 최근에 했습니다.

 

조금 미리 알았더라면 편하게 일을 했을 텐데, 조금 늦어버리는 바람에 일이 엄청 복잡하고 커졌죠 ㅋㅋㅋ

 

그래도 뿌듯하고 처음 치고는 만족했습니다.

어머니의 힘을 빌려, 단체로 주문을 받았고, 거기에 하나하나 인사장을 넣는 수작업을 마치고, 택배까지 완료 ㅎㅎ

다행이도 차에 짐이 없어서 꾸역꾸역 다 넣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집에 잘 쌓아뒀다가 다시 목적지로 잘 전닫ㄹ을 끝마쳤죠 ㅎㅎ

역시 추석에도 이디야!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