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 22.02.xx- 방탈출 [NEW ESCAPE_마이너스의 손]

by 비온뒤맑음 : ) 2022. 4. 16.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정말.. 오랜만에 방탈출 카페에 한번 갔어용 ㅎㅎ

 

예전에 친구들이랑도 종종 갔는데, 진짜 오랜만에 가보는 방탈출 카페........!!

 

상무지구에도 뭐가 많은데, 이번엔 충장로 쪽에 있는 곳 중 인기가 있다는 곳으로 가보기로 했어용

뭔가 다른곳과 마찬가지로 음산한 분위기 ㅎㅎ

성공 포토존은 화사하게 그지없고 ... ㅎㅎㅎ

초보자 2명이서 도전하는 것이라 쉬운걸 하려고 했으나... ㅎㅎ 또 자존심이 있지 하면서

 

별 4개 도전

 

마이너스의 손

 

난의도 ☆★★★★

 

낙하산으로 광산에 취업한 사람이 잘보이려구 일을 하는 내용? ㅋㅋㅋㅋ

 

2명이면 조금 어려울 수 있고, 짝수로 4명 정도면 엄청 어렵진 않을 듯 한 정도의 난이도...

 

하지만 활동성이 좀 있어서 치마는 ㄴㄴㄴㄴ 비츄! 그리고 여자 4명이서 가는것도 비츄 ㅋㅋㅋㅋㅋ

 

최근에 방탈출을 성공한 적이 너무 오래되서 자신감이 떨어져서.. 다음에는 4인팟 정도로 해서 가봐야되겠어용 자신감 충전하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