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후기

[사진리뷰] 서귀포 쏘쏘... 그냥 무난.... 딱 요정도 느낌!! "나인부띠끄 호텔" : 스타일러 有

by 비온뒤맑음 : ) 2021. 10. 31.
728x90
반응형
- 주차시설은 크게 많진 않음
- 주변 인프라는 썩.... 편의점이 일단 동일건물 / 옆 / 옆옆 에 없는건 별루라는 뜻
- 조식 있음 (하지만 뷔폐아니고 빵이랑 일부를 주는것 사진 有)
- 1층에 카페 겸 펍
- 천지연 폭포 가까움

하이루 >_<

서귀포는 항상 묶을 때 마다 고민이 많이 되는 동네네여 ㅋㅋㅋㅋ

 

서귀포 중앙로터리 근처에서 묶으려니 너무 낚고 교통과 주차가 불편한게 1번... 그리고 주변 인프라 등도 불편해서 고민이고 신서귀포(2청사) 근처로 가려니 뭔가 일하는게 애매한게 중문도 가야되고 중앙로터리도 가야되고... ㅋㅋㅋ 사실 부지런 하기만 하면 2청사나 중문에서 묶는게 훨씬 좋긴한데;;

 

여튼 오늘은 웬지 모르게 서귀포에서 숙박을 했습니다 ㅋㅋ

[나인부띠끄 호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솔동산로10번길 23

 

- 주차시설은 크게 많진 않음

- 주변 인프라는 썩.... 편의점이 일단 동일건물 / 옆 / 옆옆 에 없는건 별루라는 뜻

- 조식 있음 (하지만 뷔폐아니고 빵이랑 일부를 주는것 사진 有)

- 1층에 카페 겸 펍

- 천지연 폭포 가까움

특이한게 객실이 1000호 단위임... 예를들어 2층이면 1201호 ~ 1209호.. 그래서 키 받고 옆에 또 건물 있는줄 알았음 ㅋㅋ

외관 경치.... ㅋㅋㅋ 판자촌인듯한..ㅋㅋㅋ

1층 알록달록한 쇼파... 오래되 보인다 ㅠㅠ

조식 포함 방을 묶었는데, 이게 조식 ㅋㅋㅋㅋㅋㅋ 음... 나름 나쁘진 않았는데 아니 그냥 나빳다 조식은 패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