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후기

[사진 리뷰] 제주 시내버스터미널 가성비 짱짱 숙소 추천 "엘루이 호텔"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12. 2.
728x90
반응형
- 제주시버스터미널 부근에 가성비는 최고
- 주차는 불편(사실 여기 주변은 좋은곳이 1도 없어서 갠츈)
- 내부가 아기자기함
- 벽제, 마감 제질이 싼가 한기는 다른 곳보다 심했음

하이루 >_<

제주시 버스터미널 부근에 숙소를 잡아보기는 처음이네요 ㅎ 여기가 또 번화가 이면서도 차가 엄청 막히는 상습정체구간이잖아요? ㅎㅎ 그래서 숙소 잡을 엄두도 안냈었는데, 일이 있어서 ㅠㅠ 여기로 숙소 픽

후기에도 이미 가성비가 좋은 숙소로 괜찮은 평이 많더라구여!! 그거 믿고 갔는데 가격은 확실히 저렴... 약간 터미널 이용 고객이 본의 아니게 숙박할때 좋은 느낌?ㅋㅋㅋㅋ

사실 여기는 진심 밤에 가서 잠만 자서 ... 오랜 시간 기억하진 않아요 ㅠㅠㅠ 근데 느낌은 매우 깔끔... 그리고 매우 추움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보일러를 안틀고 잤는지? 엄청 추워서 아침에 샤워할때도 약간 벌벌벌 했어여..!

 

그리고 주차도 조금 불편 앞이랑 바로 옆에 주차가 있긴 한데 만석이 언제 될지 모르는 두려움이라... ㅎㅎ 참고하시길

[엘루이 호텔]

제주도 제주시 서광로21길 1

밤에 뭔 정신인지 모르게 찍은 사진 ㅋㅋㅋ

깔끔한데 아침에 일어나서 찍다보니... 이모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