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후기

[사진후기] 서귀포 주차 최악... 불편....!! 그것뿐... "신신호텔 천지연" :: 솔찍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1. 11. 29.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이번달은 진심 제주도 일정이 빡시다 못해 몸이 부스러 지는 살인 스케줄이었어요 ㅠㅠ

저녁늦게까지 돌아야 하다 보니... 낮에 가고 밤에가고 같은곳을 2번 반복해서 가니까 진심 이게 뭐하는거지? 생각도 들고 그랬어여 ㅠㅠ

 

지친 몸을 이끌고.. 숙소를 예약한 곳으로 갔는데, 이게 웬일.... 주차 만석 ㅋㅋㅋㅋㅋㅋㅋㅋ 친절하게 주차 자리가 없다고 주변 공용 주차장을 문자로 친절하게 주는데, 무슨 밤에 공용주차장 자리가 많나? 다 만석이라 짜증이...

 

바로 전화해서 주차 어떻게 해요? 했떠니 공용 주차장에 가보시라고..................... ㅋㅋㅋㅋㅋ 안갔다 와서 전화했겠니?

 

결론... 주차가 매우 불편하다... 진심 매우... 제주도 여행 가시는 분들이면 공감하는게 주차가 헬이거든요.. 호텔 만큼은 주차가 잘 되어야지 피곤한데? 난 심지어 일하고 빨리 쉬어야한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신신호텔 서귀포도 묶었는데, 거기도 주차대란은 있었던것 같아요... 주차장좀 크게 짓지 그랬냐... 이것드랑

[신신 호텔 천지연]

제주도 서귀포시 서문로 42-1
 
 

여긴 특징이.. 주변에 편의시설을 안내하는거 ㅎㅎㅎ (갖춰놓지 않고 여기 있다....?)

숙소는 깔끔....

조식으로 신청해서 다음날 아침을 먹고 가려는데, 조식은 깔끔하고 종류도 많았어여

계란후라이... 굳

다만, 치즈는 엄청 오래된 냉동맛 ㅠㅠ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