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광주_서구] 비주얼에 놀라고 퀄리티에 한번 더 놀란다!! 대형 카페 "funis(퍼니스)"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1. 12. 10.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오늘은 광주에서 오랜만에 엄청 대형 ... 고 퀄리티 카페를 발견했어요 ㅎㅎ 알고 간건 아니고 밥 먹으러 갔는데, 옆에 카페가 있길래 갔어영 ㅋㅋ 예식장을 개조해서 만든 곳이라 엄청 크고 내부가 으리으리 하더라구여...!!

 

음료랑 베이커리랑 브런치(?) 종류도 많고 다양하고 비싸보이는 것들이라 대박..대박.. 하면서 구경하고 커피 마시고 왔어여

 

평일 주말 할것 없이 사람들이 모여서 올만 하고, 커플이나 연인들도 주말에 와서 케익 하나에 음료 먹고 시간 보내기 좋은 장소인것 같아요!!

[퍼니스]

광주 서구 천변좌하로 192

 

 

 

예전에 예식장 자리라고 하던데... ㅎㅎ 저는 잘 모르지만 지금은 카페라는 사실!

이날 비가 추적추적 와서 비 피하느라 고생했어용 ㅎㅎ 낮에 갔는데, 날씨때문에 어두워 보여요 ㅠㅠ

 

입구에는 문지기 한명이 지키고 있는데, 방역 확인 안하면 주문도 못하는 시스템....ㅎㅎㅎ

방역패스를 먼저 사용하는 수준.... 하기사 이런곳은 확진자 나오면 손해가 이만저만 아니라서 칼같이 관리하더라구여

주력은 카페인데, 베이커리랑, 런치, 브런치도 팔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는 스테이크 같은데... 이정도면 그냥 식당 아닌가요?ㅋㅋㅋ

내부는 진심 엄청 넓어서 단체 손님도 가능하고 와도 자리가 부족하진 않을 느낌이에요 ㅎㅎ 안에도 대기실로 썻던 장소를 룸으로 꾸며서 여러명 앉을 수 있게 해뒀더라구요!!

허저허저 넓음.....ㄷㄷ

입구는 크리스마스 트리로 분위기 내고, 저기 어느 카페를 가도 있다는 달 모양 공!! ㅋㅋㅋㅋ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일단 비싸요 ㅎㅎ 이정도는 비쌀만 하죠?

종류도 엄청 많고, 아이스크림에 과일주스까지...ㄷㄷㄷ 이거 다 관리하고 만들려면 쉽지 않겠네영

 

그리고 중간 테이블에는 베이커리들!!

빵이 진심 맛있게 생겼어여 ㅠㅠ 밥 먹고 금방 왔는데도 앙버터 저런건 손이 가겠더라구여 ㅠㅠ

앙버터 존맛탱처럼 생겼어요!!

쿠키에 비스켓 핫도그까지 ㅋㅋㅋ 베이커리 폭도 엄청 크죠? ㅋㅋㅋㅋ

안쪽 한켠에는 빵 만드는 곳이 있는데, 케익을 만드는 느낌이었어요 ㅎㅎ 조금 안쪽에 쇼케이스가 숨어있어서 그런데, 안에는 케익이랑 샌드위치...ㄷㄷ

 

케익 퀄리티도 장난 아니죠? 딸기는 그냥 맛있을수 밖에없는 비쥬얼 ㄷㄷㄷㄷ

입구에서 모든 사람이 체크하면 이 푯말을 주는데, 이거 없으면 주문도 못해여 ㅋㅋㅋㅋㅋ
밥 먹고 남자 6명이서 커피 마시러 옴 잼 ....ㅋㅋㅋㅋㅋㅋㅋ 커피는 2종류로 산미가 있는가? 진한가? 이 차이였는데, 산미 있는것도 고급스럽고 맛이 나쁘지 않더라구여 ㅋㅋㅋ

여긴 다음에 빵이랑 케익 먹으러 한번 와보고 싶어요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사람 많이 오는게 부담스럽긴 한데, 꼭 다시 한번 와보고 싶어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