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화순] 분위기 좋은 포토존 카페를 찾는다면?! 딱 요기!!! "아더멘"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1. 6.
728x90
반응형

하이루>_<

 

[아더멘]

전남 화순군 화순읍 연양1길 28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옷이 두꺼워 졌는데요ㅠㅠㅠ 그냥 추운거보다 마음이 추운 이유는 ... 아후.. Me때문인가? 후..... 다 쓸어버리고 싶지만 내 마음대로 되는게 1도 없군 ㅠㅠ 주말은 항상 쓸쓸하게 매장에서 보내다보니 마음이 피폐해져 가기만 해서 이번주 주말은 급 나들이를 나갔습니다

사실 결혼식장 갔다가 매장은 커버를 쳤고, 시간이 좀 뜬것도 있구 ㅎㅎ 이런 주말 기회가 없는것도 알기에... 언능 떠났죠 ㅎ 저녁에는 다시 들어가야되서 멀리는 못가고 검색해서 간곳이 화순 ㅎㅎㅎㅎ

2곳을 고민하다가 일로 가게 되었어요 ㅎㅎ 점심도 못먹고 출발해브러서 차에서 햄버거 우걱우걱 먹고 빨리 나섰는데, 그래도 시간이 엄청 늦긴 했더라구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점심 시간을 살짝 지나서 왔는데도 사람이 많더라구여 ㅎㅎ

어디서 많이 들어본 카페이긴 한데, 와본적은 없고 네비를 따라서 골목을 구비구비 들어가니까 나왔어여 ㅎㅎ 사실 가기 전에는 어떻지 상상이 안갔는데, 엄청 잘 꾸며놨떠라구여... 아래 사진들 봐보세여 ㅠㅠ

일단 입구무터 옆에 갈대가 있고, 야외 의탁자는 ... 뭐 말 다했죠 ㅎㅎㅎ

입구에 호수는 잘 꾸며져있고, 통 유리로 안이 다 보여서 깔끔하고 탁 트여 보여요 ㅎㅎ

내부로 들어오면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로 천장도 노출형이라 엄청 넓은 느낌을 주죠? ㅎㅎ

아니 무슨 이런말만 적어놓으니까 직업병 도진것 같아서 패스 ㅋㅋ 그냥 뷰가 좋아여! 

요즘 어디 카페를 가도 커피맛으로 승부하는 곳은 드물죠? 당연 디저트와 서브메뉴가 주를 이뤄야 하며, 시그니쳐가 항시 존재해야 되잖아요 ㅎㅎ

여기는 진짜 빵이....ㄷㄷㄷ 그냥 다 맛있어 보여서 햄버거 안먹고 왔으면 큰일 날뻔 했어여

다 먹고 싶었지만 잘 참아내고, 그래도 안먹을 수는 없으니 시그니처인 크루아상 주문 ㅎㅎ

인스타? 보니까... 크루아상 내부가 바뀌더라구요? 오늘은 밤인데, 사진에 보니 다른것도 많았어여 ㄷㄷ 자주 오라는 소리로 들려버림...ㄷㄷ

사람이 너무 많아서 어디 앉을까 보다가, 타이밍 좋게 갈대가 잘 보이는 창밖자리가 나와서 후닥닥 가서 앉았죠 ㅎㅎ

하늘 마져 깨끗해서 기분이 좋고, 진짜 오랜만에 느끼는 여유라 더 좋았어여

뷰가 진심 이쁘지 않아요? ㅋㅋ 단점이 있어면, 밖에서 계속 사진찍는 사람들과 눈이 마주쳐 버림 ㅋㅋㅋㅋㅋㅋㅋ

민망하고, 나도 사진에 나오겠지 하면서 딴짓해야됨....

주문한 음료와 베이커리 등장.... 하 너무 고팠어 커피가 너무...ㅠㅠ

햄버거 먹었지만, 빵 하나쯤은 순삭 가능하져 ㅎㅎ 그리고 밤이 들었고 , 크림도 맛있어서 후닥닥 먹을 수 있엇쬬 ㅎㅎ

사진 엄청 잘 찍었죠?ㅎㅎㅎㅎㅎㅎㅎㅎ

사실 먹는건 금방이었어요 ㅎㅎ 그리고 사람들이 많이 들락날락해서, 코로나로 조금 위험할것 같아서 오래 있지 않고 밖에 한번 보고 나가려고 나섰죠 ㅎㅎㅎ

하... 밖에도 잘해놨어 전신에 포토존으로 사진 찍는 사람도 많고, 커피마시러 오는 사람보다 사진찍으러 오는 사람이 더 많았어요

포토존들을 사진 찍어봤습니다 ㅋㅋㅋㅋ 야외에도 앉을 곳이 많아서 이미 여러 사람들이 햇볕 잘 드는 A+ 장소는 자리다 잡아 뒀더라구여

오랜만에 좋은 카페를 간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포토존도 많고, 빵도 맛있구 ㅎㅎ 조금만 더 여유있게 와서 놀다가 가면 좋은데, 어디 한곳 진득하게 머무르는 취미는 없어서 아쉽네여

사진 잘 찍는 분은 와서 많이 찍고 가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