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북]

[전북 맛집_전주] 맛집 발견! 오랜만에 맛있는 삼겹살 (뼈대삼겹) 먹고 기분 좋아짐 ㅎㅎ "몽유도"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2. 4. 12.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오랜만에 전주 포스팅을 올리네여 ㅎㅎㅎ

 

사실... 전주를 온다온다 해도 오기가 쉽지가 않았는데, 이제 매장도 당담하고 더 자주 오게 될것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이번에는 전주 온김에 회식을 진행하였습니다 .. 지금 코로나 때문에 6인에 9시까지잖아여 ㄷㄷㄷ 진짜 자칫잘못하면 식당에느 자리가 없을 뿐더러 술을 시작~ 하는 동시에 끝 ! 할수 도 있는 타이밍이죠

 

아니 이런 의미없는 거리, 인원제한은 왜 하는거여..... 확진자가 엄청 늘기만하는데 ... 짜증이 솓구치네..

 

하여튼.. 다시 본론으로 와서 전주에 맛있는 고깃집을 소개해드립니다. 이미 객사에는 있고, 이번에 신시가지 A급 자리에 떡 하니 오픈한 고깃집인데 한번 보시죠

[몽유도]

 

1. 식당 이름 : 몽유도

2.추천 메뉴 : 뼈대삼겹

3. 위치 : 전북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3가 1527-10 1층

4. 주차 : (주차장 X) 차는 지옥... 유료주차장 이용 바람

5. 운영시간 : 16:00 ~ 24:00

6. 특이사항 : 아우 알바 아주 실수 연발.... 알바때매 망하것네

최근 오픈한 매장으로 외형부터 삐까뻔적....ㅎㅎㅎ

 

그리고 안에는 꽉찬 사람들... + 예약까지 차있는 상태 ㅎㅎ

 

근데, 오픈하고 궁금해서라도 오구 맛있어 보여서 오구 할거에요 확실히 전주 시신시가지는 생겼다 하면 초반에는 우르르르르 몰려서 가기 마련이니까여 ㅎㅎ

 

자리를 잡고 바로 주문을 했죠 ㅎㅎ 일하다가 약간 늦었는데, 더 늦어지면 답이 없어서 빠르게 시작

메뉴판을 보시면 종류와 가격이 요렇습니다 ㅎㅎ 일단 시그니쳐 메뉴는 뼈대삼겹인것 같네여?

 

당연히 지체없이 뼈대삼겹 2 + 숙성목살 2 주문 완료 ㅎㅎㅎ

 

일단 항정살은 나중에 더 먹기로 했어여 어짜피 남자 4명이라 고기가 4인분으로는 택도 없거든여 ㅎㅎ

일단 기본으로 깔린 반찬.. ㅎㅎ

 

명이나물도 좋구용~ 동치미에 소면이 같이 나와영 ㅎㅎ 저건 말아서 먹으면 된다고 해여~ 이 뒤에 찌개도 나오는데, 사진은 없네여 ㅎㅎ

그리고 주문한 뼈대삼겹...ㅎㅎ 진짜 맛있는 부위라고 설명은 해줬는데, 기억나는건 1도 없네여 ㅎㅎ

 

요렇게 올리고 기다리면 와서 구워줍니다 역시 이정도 가격이면 구워주는게 맞지 ㅎㅎ 편하게 즐기면서 먹기 좋은 집이그만여

 

요렇게 비주얼도 좋구! ㅎㅎ

굽히면 비주얼은 더 좋구요 ㅎㅎ

구우면 직원이 이래저래 먹으라고 말해줘요 ㅎㅎ

 

일단 그냥 먹으라고 했던가? ㅎㅎ 진짜 고기 부드럽고 맛있어요

그다음은 소금찍어먹구, 날치알이랑도 먹고!! 그냥 고기가 부드럽고 야들야들해서 입에 술술 들어갑니다

명란젓 많이 줘서 좋은집! ㅋㅋㅋ // 소스도 3가지 선택적으로 즐길수 잇다그여~

 

초벌 해서 나와서 금방 익어서 더 좋구요 !! ㅎㅎㅎ

 

사진은 없는데, 목살도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 처음에는 목살 누가 시켰냐고... 막 그랬는데,

 

한입 먹고 엄청 부드러워서 목살 아닌것 같았아니까여 ㄷㄷ

 
 

이렇게 신나게 회식을 했습니다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가 알바 실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참이슬 시켰는데, 처음처름을 주질 않나... 그래 그것까진 ㅇㅋ .. 근데 먹지도 않은 참이슬 돈이 올라가있고 확인 안했으면 덤탱이 쓸뻔 ㅋㅋ 원래 영수증 버려주세요 하는데, 뭔가 촉이 이상하긴 햇어 이날....... ㅋㅋㅋㅋㅋㅋ

 

주문한 고기는 돼지를 도축하러 갔는지 나오지 않아서 물어봤더니 누락되질 않나 ㅋㅋㅋㅋ 결국... 박차고 나왔는데, 마지막 계산에서 너무 빡이 쳐서 화가 다 나더라구여 ㅋㅋㅋ 즐거운 회식이었는데 마무리가 영..ㅎㅎㅎ

.

그리고 우리 과장님 사진이 너무 잘나와서 가감없이 올려드립니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