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제주 시청 맛집] 찐 제주도 고기맛은 여기서!!! 숄더렉+ 근고기 "팔각촌"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2. 20.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오늘은 제주 시청에서 조금 걸어가야 하지만, 평이 너무 좋아서 가보기로 한 고깃집 입니다 ㅎㅎ

사실 제주도 어딜가도 돼지고기는 맛있어용! 조금 비싸서 그렇치만요,

제주도는 혼자만 오지, 이렇게 여럿 올일이 없는데, 특수한 경우로 진짜 흑돼지에 한라산 먹어줘야 한다는 생각에 바로 여기로 픽했어용

근데 결론적으로 잘 한것 같아용 ㅋㅋㅋ

팔각촌

1. 식당 이름 : 팔각촌

2.추천 메뉴 : 흑돈숄더렉, 근고기

3. 위치 : 제주도 제주시 천수로 42

4. 주차 : (주차장 X) 앞에 길주차 몇대 가능

5. 운영시간 : 15:00 ~ 21:00 (화요일 휴무) / 주말은 12:00 시작

6. 특이사항 : 숄더렉 한정판매 / 껍데기는 그냥 맛있음!!!

숙소에서 좀 멀리 있는데, 택시타긴 애매해서 걸어서 여기까지 왔어용 ㅋㅋㅋ

걸어서 한 15분?

걸으면서 여긴, 멀어서 맛이 없을수 없겠다 하고 왔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안에 사람들이 조금씩 있었어요 ㅎㅎ 코로나 거리제한, 시간제한이 막 시작한 시점이라 조용하지 않았나 생각드네요

블로그나 인터넷에서 맛집이고 비주얼도 엄청난 곳으로 나왔거든요 ㅋㅋ

메뉴는 엄청 유명한게

흑돈숄더렉근고기

심지어 한정판매....ㄷㄷ

저희는 그냥 근고기 먹었어용 사실 숄더렉이 뼈랑 나오는데, 얼마나 먹을게 있을까?

비쥬얼은 그냥 인터넷에서나 보고, 편하게 먹자

이런 생각이 더 크지 않았나 싶네여 ㅋㅋㅋㅋ

 

가격은 전체적으로 비싼데, 솔직히 흑돼지 먹을 필요가 1도 없어용....

저희는 기분이다 흑돼지 먹자 했지만, 백돼지도 정말 많이 드시구 맛도 똑같아용 !!! ㅋㅋㅋㅋㅋㅋ많이 여유있게 드신 분은 백돼지 추천! ㅋㅋ

기본으로 반찬이 셋팅이 되었구용!

그중에 와... 명란젓 완전 사랑..!! 이거 고기에 같이 먹으면 진짜 존맛탱!!!!

그리고 이건 카레 소금이라고 하는데, 몇번 먹었는데, 맛은 있는데 카레 먹고싶어서 안먹엇어영 ㅋㅋㅋ

그리고 여기서 주목해야하는 계란찜....!!

안에 치즈가 들었다고 계속 빨리 먹으라고 보체던 계란찜!!!! ㅋㅋㅋ

 

동영상 2개

숄더렉 이런것도 좋은데, 그냥 무난한 근고기가 짱인듯...

근고기가 빨리 익기를 기다리면서, 제주도에 왔으면 소주는 역시 한라산이지 하면서 까버렸죠 ㅋㅋ

이날 술을 얼마나 많이 먹었는지 밤새 힘들고 난리였다니까여 ㄷㄷㄷㄷ

슬슬 익어갈때쯤, 사장님이 오셔서 잘라주고 구워줘용

 

제주도 고깃집은 비싼데 구워줘서 너무 편해요!! ㅋㅋㅋ

 

이렇게 익은 고기는 바로 흡입 완료!! ㅋㅋㅋㅋ

남자 3명이서 먹으니 진심 금방 먹게되용

옆에 멜젓은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 드시죠? 달라면 계속 주신다고 부족하면 말하래용 ㅋㅋㅋㅋ

야무지게 싸먹다 보니.... 고기가 끝남......

이렇게 먹으니 금방 끝났을까요? ㅋㅋㅋ

근데 고기 + 명란젓 + 마늘은 최강 조합 인정...!!

조금 아쉬워서 백돼지 반근 추가하고, 옆에 보니까 이것저것 하면 주는게 많길래

바로 껍데기 요청했어용! 영수증 리뷰 까이거 바로 하면 끝! ㅋㅋㅋㅋㅋㅋ

추가로 온 고기도 등장..!

이게 백돼지인데 모르겠죠? 먹은 저도 모르겠던데요 뭘 ㅋㅋㅋ 심지어 소주도 한잔 햇음 끝....

고기와 껍데기의 예술적 만남....! 껍데기도 맛있었어용

진심 돈주고 시켜먹을 정도로 맛있었떤 껍데기! ㅋㅋㅋ

진짜 이날 야물딱지게 다 끝장내블고 왔어용

술을 진심.... 엄청 많이 먹어서 이날 이후로 절대로 술은 말아먹지 않겠다 다짐했죠...

(인간은 망각의 동물이라고 했떤가, 바로 같은 실수를 반복해버렸지만요 ㅋㅋㅋㅋ)

요렇게 야물딱지게 끝을 내고 늦지 않게 숙소로 향했죠!!

역시 제주도 인심....

카운터에 셀프 귤까지 등장 ㅋㅋㅋㅋ

(제주 도민들은 귤 가치가 떨어진다고 안좋아 한다고 듣긴 했지만, 외지인 입장에서는 그냥 냠냠_개꿀)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