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제주 맛집_한림] 한번쯤은 가볼만 한데.. 맛집이라긴 아쉬운...ㅠ "문쏘카레"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4.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애월, 한림, 협재근처 깔끔한 숙소를 잘 결정하고 늦은 시간 저녁을 먹기위해 근처를 검색했는데, 밤에 하는 집도 별루 없고 편의점 가기는 좀 뭐해서... 지도를 켜서 검색했죠 ㅎㅎ

 

그러니 여기 카레집이 바로 앞에 나오더라구요 ㅎㅎ 평이 좋은것도 있고 안좋은것도 있는데, 최근에 별점 1개가 엄청 많아서, 단체 손님들한테 잘못해서 테러를 당했나? 슬프네... 했어요 ㅎㅎ

 

입구까지 가서 구경했는데, 깔끔하고 뭐.. 나쁘지 않고 배도 고프겠다 내가 직접 가서 판단하자 하고 갔는데 ㅎㅎㅎ

 

역시 카카오지도에 낮은 별점은 믿거! ㅎㅎㅎ 음식 맛도 별룬데, 그냥 정성이 없는 느낌

[문쏘 카레]

1. 식당 이름 : 문쏘 카레

2.추천 메뉴 : 카레

3. 위치 : 제주시 한림읍 한림읍 옹포리326-3

4. 주차 : (주차장 O) 가게 바로 앞 주차 가능

5. 운영시간 : 10:30~20:30

6. 특이사항 : 뭔가 미리 만들어 놓은것 같구, 퀄리티가 영 별루 ㅠㅠ

입구는 어둡고 약간은 음침한 느낌마져 들었고, 날씨도 바람이 엄청 불고 눈싸라기까지 떨어지지 분위기가 최악이더라구여 ㅋㅋㅋ

그래도 입구는 이것저것 밝게, 꾸며둔 느낌이 들고 내부 사진들도 있어서 손님들도 많이 오겠더라구여

가정집을 수리해서 식당으로 만든것 같더라구여 ㅎㅎ 제주도는 하도 이런곳이 많아서 익숙해졌어용...

저두 이렇게 뭔가를 하려고 했는데 아쉽네여 ㄷㄷ

딱 들어가니까 한 좌석 남아서 차지하고 주문했죠 ㅎㅎ 저는 미리 말씀드리지만 입맛이 까다롭지 않고 막입에다가 배고프면 진심 뭐든 다 먹고 보는 체질이에영 ㅎㅎ 제가 맛없다고하면 진심 심각해여...ㄷㄷ

 

사전에 메뉴는 좀 보고 왔는데, 가격대가 만만치 않더라구여 ㄷㄷ

개인적으로 카레는 매워서 고등어밥 주문하려고 생각했는데, 딱 이것만 빼고 가능하다고 해버려서 ㅋㅋㅋㅋㅋㅋㅋㅋ 후덜덜

 

이왕 이렇게 된거 그냥 카페에 맥주 먹자 해서 조금 매운거 각오하고 카레 + 제주에일맥주 고고!!

식후 맥주는 항상 옳다!! ㅋㅋㅋㅋ 조금 기다리니까 비쥬얼 지리는 카레 등장!!

 

'황게카레'라고 게가 한마리 통채로 올라가서 비쥬얼은 지리는데 이젠 맛을 볼 차레죠 ㅎㅎ 저건 이미지상 무조건 시킬 수 밖에없는 비쥬얼이겠어영

가져다 주면서 게는 위에 덜어서 먹으면 된다고 하는데... 흠?

등껍질 깟는데, 게들이 등 운동을 안하나... 등에 살이 하나도 없고 껍질뿐이더라구여 ??

 

황게는 등운동 안하니?

그리고 게를 먹는데, 테이블마다 휴지도 없고 물티슈도 준비가 안되어있고... 본인 식당에서 본인 음식을 먹어보지 않았을까? 싶더라구여 ㅋㅋㅋ 손님 입장에서 1도 배려가 없는 식당 ㅋㅋ

게는 우여곡절 끝에 먹었고, 카레 먹으려고 했는데

 

일단 매워용~~ 물론 설명에 맵다고 되어 있어서 보시구 참고...!

 

매운게 문제가 아니고 카페 맛이 없고... 심지어 밥이 엄청 딱딱했어용 모든 음식의 기본은 밥이라고 생각하는데, 밥이 딱딱하다?

1. 밥 만든지가 엄청 오래되서어 밥이 말라 비틀어졌다.

2. 밥 지을때 물 조절을 못했다

 

이 두가지 이유중에 1개인데, 그냥 둘다 이유는 기초가없음... 밥 보관하는 방법이나 물조절이나 ㅋㅋㅋㅋㅋ

위에 사진은 밥이 갈라져 부서지는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음식 가격에 비해 돈이 너무 아까운 식당 오랜만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