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제주 함덕 맛집] 함덕 최상 #맛집 "상상" + 제주도 특산 말고기 전문점 "몰돗"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4. 15.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제주도는 외로움의 상징인 지역인데, 오픈지원이나 누군가 함께 올일이 있으면 너무나도 행복한 지역중 하나죠 ㅎㅎ

이때는 일이 있어서 팀장님께서 업무차 내려오셨고, 숙박을 해야되는데 심하게 고민을 했어요

 

왜냐하면 어디서 묶고 뭘 먹어야 할까... 이게 일이랑 별개로 업무 후 제대로된 휴식을 해줘야 이후, 다음날 업무에도 활력이 돋기 때문이죠 ㅎㅎ 원래는 제주 시청쪽으로 가거나 신제주 연동,노형으로 가려고 했는데 마지막 매장이 함덕인걸 체크하고 그냥 함덕에서 숙박하기로 했죠

 

 사실... 전번 방문에 혼술로 괜찮은 술집 한곳을 발견해서 꼭 같이 가서 가볍게 식사 겸 술 한잔 하고 싶었거든여 ㅋㅋㅋ

[상상]

 

여전히 매장은 붐비고.. 사람은 많구 ㅎㅎ 생각보다 혼자 여행온 사람도 많더라구여

 

그리고 여행지에서 같이 만났을까? 어색함이 감도는 무리 일생도 있었구여 ㅋㅋㅋ 젊은 날에 혼자 여행오면 이래저래 모르는 사람들과 조인해서 놀면 그렇게 잼있을수가 없죠 ㅋㅋㅋㅋㅋㅋ

여전히 맛있었던 기본 안주... 오징어 젓갈에 크림치즈에 꿀 // 보리새우!! ㅋㅋㅋ

 

바로 소주 도둑놈들... ㅋㅋㅋㅋ

이것만으로도 소주 한병은 끄딱없죠 ㅋㅋㅋ

저번에 혼자와서 미쳐 못먹어본 고로케!!

 

아시죠? 고로케는 고렇게 먹어야 한다는 사실! ㅋㅋㅋ (이거 보면 화낼사람이 좀 많을듯...ㅎㅎ)

동영상 설명을 입력하세요.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지금 생각나는데, 먹으려고 하는데 업무 전화 와서 그 전화가 거의 10분 넘게 되서.... 이후에 나온 회랑 고등어초밥이랑 사진이 없구나..............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지만 패스...

 

그리고 약간 부족해서 2차를 어디갈까 고민을 많이 했어요

이때가 코로나 시간제한으로 10시까지인가? 9시 까지인가 밖에 못먹었거든요

 

급하게 근처에 뭐있는지 검색했는데 말고기 전문점? ㅋㅋㅋㅋㅋㅋ 이상한게 검색되서 또 호기심에 바로 갔죠 ㅋㅋㅋ

[몰돗]

1. 식당 이름 : 몰돗

2.추천 메뉴 : 육회 사시미 보다는 구이가 먹기 좋더라구여

3.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3037-1

4. 주차 : (주차장 X) 비추.. 근처 숙소에 주차하고 움직이시길.. ㅎㅎ

5. 운영시간 : 11:00 ~ 22:00 (고기 소진 시 끝!)

6. 특이사항 : 말고기라고 해서 이상하지 않고 그냥 고기일 뿐! ㅋㅋㅋ

 

시간이 너무 없는 관계로 급하게 먹고 간다는 조건하에 입성완료 ㅋㅋㅋㅋㅋ

일찍오면 여기는 무한리필이라 원없이 먹을 수 있나봐여 ㄷㄷ...

메뉴는 제가 있던 각도에서 잘 안나와서 대충 찍긴 했는데 알아보실수 있겠죠? ㅋㅋㅋㅋ

일단 말고기 1인분 인가 2인분... 술먹어서 기억도 안나지만 시켰는데, 요렇게 나왔네여

생각보다 비계부분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역시 구우면 뭐든 맛있다는 옛말이 틀리지 않았어여 ㅋㅋㅋ

생각보다 쫄깃하고... 음... 소고기에 차돌박이랑 맛이 비슷했어여! 그래서 술 좀 적게먹은 다음에 다시 먹어보면 좋을것 같다고 생각햇어여 ㅋㅋ

 

이날 엄청 마셔서 기억도 가물가물한데, 숙소에서 또 마시자고 말육회랑 말생고기를 포장해서 갔다는 사실....ㅋㅋㅋ

고기는 역시 구워야 맛있다... 양은 적었지만 임펙트 있게 먹었고 이렇게 또 못먹어본 음식 하나를 삭제할 수 있어서 좋네여

 

말고기는 제주도 여행가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려요

 

일전에 친구도 말고기 무한리필 가서 먹었는데 요런 느낌이었을거에요 ㅎㅎ 그리고 제주시 동문시장 가는길에 탑동에도 말고기집들이 많아서 거기도 뭔가 맛집 스멜이 풀풀 나더라구여 ㅋ

이렇게 또 제주도의 한조각을 맞춰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