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북]

[익산 맛집] 영등동 숨어있는 맛집 / 인생 맛집이라 추천드려요~! "꼬꼬마 꼬마김밥"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4. 15.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오늘은 익산에서 벼루고 벼루다.. 드디어 와본 익산 최고 맛집.... !!!

 

영등동에 위치한 히든 맛집 방문, 먹어본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익산에는 업무차 출장을 갔는데, 피곤한 장거리 출장 중에도 맛집을 찾아 갈수 밖에 없는 이 숙명이란? ㅎㅎ 제 주변에 요기서 밥을 먹고 온 분들이 꽤나 많거든요? 근데 그 후기들이 진짜 맛있다는 후기들 뿐이라 제가 안가볼수가 없겠더라구요

 

그래서 토요일 오전에 아침겸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꼬꼬마 꼬마김밥]

 

1. 식당 이름 : 꼬꼬마 꼬마김밥

2.추천 메뉴 : 참치김밥, 떡볶이, 비빔밥... 여긴 다 맛있음... ㅠㅠ

3. 위치 : 전북 익산시 영등동 810

4. 주차 : (주차장 가능) 바로앞 일열 주차 가능

5. 운영시간 : 07:30 ~ 20:00 (매주 일요일 휴무)

6. 특이사항 : 떡볶이 국물에 김밥 찍어먹는거 존맛탱.. 그리고 그안에 통통이 오뎅이 존맛...

 

아침에 살짝 일찍? 음.. 주말치곤은 이른 아침일수 있겠네여 ㅎㅎ 그래도 사람들이 부지런한가 길에 사람도 좀 있고 활발한 동네인것 같더라구여

이미 아침일찍 오픈을 했는지 떡볶이랑 튀김이랑 오뎅이 준비가 다 되어있더라구여...

 

배가 좀 고파서 그런가 보기만해도 군침이 돌아서 .. 있는거 다 시켜먹고 싶었어여 ㄷㄷ

하지만, 생각보다 종류가 많은 관계로 ㅋㅋㅋㅋㅋㅋㅋ 이성을 찾고... 먹고싶은 best를 주문!

개인적으로 떡볶이에 순대랑 튀김 먹고 싶었는데 ㅠㅠ .. 약간 헤비하고 전날 술을 좀 마셔서 해장이 필요한 관계로...!

 

떡볶이 + 김밥 + 라면 주문 ㅋㅋㅋㅋ 이것도 양이 많은데 다 먹을 수 있을거라 확신했어여

매장이 밖에서 본거보다 넓어서 좌석이 많더라구여? ㅋㅋㅋ 편하게 와서 먹을 수 있겠어여

 

주문 들어가고 진짜 금방.. 메뉴 등장 .. 엄청 빨랐어여 ㅋㅋㅋㅋ

김밥이랑 떡볶이를 시키니까 요렇게 한접시에 정갈하게 나와용!! ㅋㅋㅋ 개인적으로 김밥 안에 푸짐한건 둘째치고 떡볶이 국물이 달달한게 뭐 찍어먹기 좋더라구여... 튀김 넉넉히 시켜서 포장해서 푹 찍어서 먹고싶은 맛 ㅎㅎ

김밥 속이 엄청 알차죠? 위에 깨가 뿌려져있어서 고소함은 서비스 ㅎㅎ

김밥 맛집이더라구여... 단골손님도 많아보였어여.. 어떤 아저씨가 친근하게 인사하고 김밥 엄청 사가고, 아침부터 가족단위로 와서 식사하구 전화주문도 들어오더라구여 ㅋㅋ 잘되는 집은 다 비결이 있겠죠? ㅋㅋㅋ

크.. 이거 쓰고 있으면서 보니까 또 먹고싶네.. 익산가면 꼭 들려서 더 많이 먹고 포장도 해와야겠따!!

떡볶이에서 가장 좋은게 이 두꺼운 오뎅 ㅋㅋㅋㅋ 요즘 요런 오뎅 비싸서 넣는집 찾기 힘들지않나요?

 

이게 찐 맛인데...

이제 라면도 나왔겠다 .. 본격적인 식사 시작 ㅋㅋㅋㅋ너무 배고파서 딱 나오고 한 5분? 그정도만에 싹 비우고 갔어여 ㅎㅎ

익산에서 맛집을 추천하라면 요기 꼬꼬마 꼬마김밥 꼭 가보라고 하세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