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북]

[전주 맛집] 내돈으로 도전하기 힘든 고급 소고기 전문점 "명가등심" > 내돈 내산 (소고기 새우살..ㅎㄷㄷ)

by 비온뒤맑음 : ) 2022. 4. 15.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를 쓰려구 컴퓨터를 잡았습니다.

 

그동안 너무 개인적인 일로 바쁘다 보니..... 글 하나 쓰지도 못하고 약간 블로그가 뒷전이 되어버렸네여 ㅠㅠ

 

오늘은 큼만먹고 모든걸 비우고 블로그에 집중하려고 이렇게 자세 잡고 컴퓨터를 켰어요 ㅎㅎ

 

미뤄둔 글이 자그마치... 10개 이상이고 어디서 부터 써야될지 모르겠지만... 시간 순서대로 차곡차곡 저장을 잘 해서 기억을 잘 살려서 써볼게요

 

이제 미뤄둔 것을 차곡차곡 쓰다보면 또 시간이 훅 가고 또 이렇게 쌓이겠죠? ㅋㅋㅋㅋ

 

시작해볼게요!!

 

요기는...! 전주에 본부장님께서 오셔서... 회식을 시켜준 날!! ㅎㅎ 고심하고 고심한 끝에 간 소고기집!!.....

 

대박 비싼 곳인데... 진심 본부장님께 감동해서 와구잡이로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 정말 회식 아니면 선듯 내돈내고 먹기엔 너무 비싼 금액 ㄷㄷ

[명가등심]

 

1. 식당 이름 : 명가등심

2.추천 메뉴 : 새우살..... 태어나서 처음 먹었는데 ㅈㅁㅌ...!!

3. 위치 : 전북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3가 1698-6

4. 주차 : (주차장 O)

5. 운영시간 : 10:00 ~ 22:00

6. 특이사항 : 고기도 고기지만, 밑 반찬으로 나오는 고추와 도라지는 환상적...!

저녁 해질무렾 슬슬 걸어서 갔어요 ㅎ

 

이때만 해도 겨울이라 날씨도 쌀쌀하고... 음.. 날도 을씨년 스럽다고 해야할까요? ㅋㅋㅋ

 

코로나가 조금 심화되어서 사람은 없었서 좋았어요 가게 전체가 한산하고... 뭔가 주문해도 빨리 나오는 느낌?ㅋㅋ

외관이 빠까뻔적한게... 고급스러움이 여기까지 있더라구요...

소고기 집이라 그런지 외관도 확실히.. 나 소고기집! 이런 느낌?ㅋㅋㅋㅋ

독립공간, 미팅룸, 개별룸 이런 느낌을 딱 어필하느 느낌! ㅎㅎ

 

점심에는 곰탕도 파는데, 곰탕도 유명하다 하더라구요 ㅎㅎ 20년 경력이면 인정이지 ... ㅎㅎ

 

우리팀은 .. 남자만 있는 남초팀이라 먹는것도 전투적으로 먹고... 심지어 다 밥, 술을 다 잘먹어서 소고기집을 얼마나 털어블까 궁금했어요 ㅋㅋ

다들.. 회식 소리에 점심도 적당히 먹고 왔는데, 저는 엄청 많이 먹어서 배가 살짝 덜 꺼진 느낌? ㅋㅋㅋ

메뉴는 일단.. 소고기집 ㄷㄷ 가격이 완전

 

그냥.. 고기류 1인분 끽해봤자 150g 인데... 3만 5천원? ㅋㅋㅋㅋ 생고기가 가장 싸다니...

저희는 시작으로 생고기, 안심, 갈비살 일단 쫙 깔아서 주문 완료 ㅎㅎ

기본반찬은 깔끔하고 정갈하게 깔렸는데, 고추랑 도라지가 진심 짱짱 맛있었어요

 

소고기랑 어쩜 저리 잘 어울리는지!!

한 세네번 리필해서 먹은 느낌? ㅋㅋ 소고기랑 먹으니까 그냥 흡입 완료 ㅋㅋㅋㅋ

 

돌판에 도라지 굽는순간 돌판으로 맞을듯....? ㅋㅋㅋㅋ

기본 에피타이져로 등장한 육회와 생고기 ㅋㅋㅋ 빛갈이 영롱하죠?

 

육회 양념이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ㅎㅎ 배는 역시.. 철이 아니라 약간은 무맛? ㅋㅋㅋ

 

그리고 이제 본격적으로 소고기 타임!!

 

이때부터는 사실 다급해서 사진이고 뭐고... 일단 먹고보쟈는 생각부터 들긴 했어여 ㅋㅋㅋㅋ

소고기는 금방 굽히니까 .. 살짝만 익어도 레어로 먹을 수 있죠 ㅎㅎㅎ

 

일단 색만 바뀌면 흡입 ㅋㅋ

엄청 맛있게먹 먹으려고 마련된 자리가 아니라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면서 시간을 잘 보냈어요

 

그래서 이 이후에는 사진이 부족하긴 한데, 맛은 기똥차더라구요.. 역시 소고기! 비싼 안주라 술도 안취하더라구요

 

그렇게 시간이 흐르고 .. 술도 좀 먹고 고기도 좀 떨어지고... ㅎㅎ 더 주문하려고 할 찰라, 본부장님께서 갑자기

 

새우살을 판다는걸 보시더니.. 새우살 주문 ㅋㅋㅋㅋ

 

새우살은 소고기에서 진짜 얼마 안나는 특수부위라 주문전에 물어봐야 한대용 ㅎㅎ

소고기에서 새우 맛이 나서 새우살이라고 하더라구요

 

이런 특수부위가 처음이라 그런가... 오자마자 사진을 엄청 찍고..... ㅋㅋㅋㅋㅋ 정작 굽고 익은 사진은 없네요

 

멋었는데, 진짜 처음 먹어보는 부위의 처음 먹어본 맛이었는데여 ㅠㅠ

 

진짜 오랜만에 제대로된 회식을 했네요

 

뭔가 쉽게 올수 있는 소고기집은 아니고 이렇게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시간이 언제일까 싶지만...! 또 생각보다 빨리 올수도 있고?

 

좋은날이 금방 올수도 있겠죠? ㅋㅋㅋㅋ

 

소고기집 뿌수기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