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북]

[익산 맛집] 현지인만 가는 고기 맛집! 일찍가서 연탄자리 찜# "청정꼬기"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4. 15.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오늘은 진짜 오랜만에 익산에 지원을 나왔어요! 금~토 요렇게 나가서 약간 기분은 심난했는데... 그래도 뭐? 오랜만에 지원이고 이렇게 시간을 낼수 있어서 좋은 긍정적인 느낌?ㅋㅋㅋ

 

그리고 익산은 너무 오랜만에 와서 약간 기대도 되었죠 ㅎㅎ 뭐 맛잇는 맛집으로 가야 소문이 날까? ㅋㅋㅋ

 

일단 일하는 곳은 원광대 근처였구요, 숙소는 모현동에 잡았어요 진짜... 영등동에 숙소 괜찮은곳을 찾아봤는데 1도 없고 이상한 장급 숙소들만... ㅎㅎ 어쩔수 없이 모현동으로 숙소를 잡았어요 차라리 지금 생각하면 이마트 근처 괜찮은 곳들로 모텔을 잡을껄 그랬네여 ㅠㅠ

 

일단 숙소도 엄청 깔끔하진 않았는데 나름 만족하면서 들어갔고 시간이 조금 늦어져서 저녁시간이 다되어 갈 무렵이라 바로 밥부터 먹기로 했죠 근처에 밥집이 진짜 없어서 가장 가까운 삼겹살 집으로 갔어요 물론 검색은 인터넷인데...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맛집이 아니면 안되는 비쥬얼의 식당을 찾을줄이야 놀라고도 신기해하면서 들어갔습니다 ㅋㅋㅋㅋ

 

[청정꼬기]

 

1. 식당 이름 : 청정꼬기

2.추천 메뉴 : 목살, 삼겹살, 라면!

3. 위치 : 전북 익산시 배산로6길 37

4. 주차 : (주차장 O) 이정도면 그냥 앞에 똭!

5. 운영시간 : ?

6. 특이사항 : 일찍 안가면 연탄자리는 없습니다잉?

지나가다가 여기인가 하고 봤는데 믿기 힘들었음.... ㅋㅋㅋ

옆에는 아무리 봐도 불법건축물에 입구는 허름하고...

 

고깃집인데 환기는 될까? 싶을 정도로 노후된 환경..ㅎㅎㅎㅎ

 

'모' 아니면 '도'다 (빽도일수도?)

 

일단 뭐.. 여기까지 왔는데 어슬프게 다른곳 갈수 없고 무엇보다 고기를 먹고싶었으며 어디 갈 힘도 없이 배가 너무 고파서 일단 돌진!ㅋㅋㅋㅋㅋ

 

근데 갔을때 사람이 조금 차 있더라구요 한 2~3테이블?

이 테이블들이 약간 연세드신 아저씨들이였는데, 다들 정치이야기에 회사이야기....훗...

바로느꼇죠 '여긴 맛집이다' ㅋㅋㅋㅋㅋㅋ

 

원래 조금 이른 밤에 술마시면서 정치나 회사욕하면 맛집이래요 ㅎㅎ

 

그러다가 시간이 조금만 지나니까 어디서 우르르르 오더라구요 깜놀...ㅎㅎ 조금 사이 꽉 차븜여..ㄷㄷ

일단 조금 빨리와서 자리 잡았는데, 보니까 연탄자리가 있고 그냥 불판자리가 있떠라구여

 

당연히 연탄이지 하고 연탄자리 앉았는데, 시간 오래걸린다고 바로 사장님 퇴짜놓으셨음....

어쩔수 없이 불판자리... 앞에 과장님 어깨가 불판가자마자 시무룩해짐 ㅋㅋㅋㅋㅋ 사진으로도 느껴져븜

인테리어는 진짜 허름 그 자체... ㅋㅋㅋ

메뉴는 고기랑 식하인데 고기는 그냥 적당한 가격! ㅋㅋㅋ

신기한건 냄비밥이라서 .. 밥이 오래걸린데요 냄비밥이 짓기가 힘든데, 뭔가 내공과 운영 철학이 있는듯 했어여

일단 삼겹살에 라면으로 시작했습니다!!!

음 삼겹살이 빛갈이 좋네여 영롱하고 약간 비게가 많은 느낌이지만 요정도면 안심하고 패스! ㅋㅋ

역시 과장님 나오자마자 소맥 제조를 하시는데... ㅎ 오늘은 그냥 먹고 죽자!!

계란말이 나왔는데 약간 한입먹고 다시 데펴서 먹는 걸 봐서 따라하는 중 ㅋㅋ

슬슬 불이 올라오고 삼겹살 굽기 시작..!

 

고기구울때는 무조건 제가 굽는게 좋아서 집게를 남주지 않죠 ㅎㅎ 약간 고깃집에서 집게 욕심 한가득!

삼겹살이 얼추 굽히고, 라면도 등장해주니 술맛이 아주 기똥차버렸죠 ㅎㅎ

 

라면도 이런 냄비에 해서 주니까 맛이 없을수가 없죠..

 

양은 냄비가 열 전도율이 쩔거든요! ㅋㅋㅋ

요렇게 알차게 먹고... 뭔가 더 시키고 엄청 먹었구요.. 사장님께 반찬좀 주고 계란말이 달라고 하니까 알겠다고 하고 안오심...... ㅋㅋㅋㅋㅋ 술 많이 먹을게요 했는데도 안오셔서 조금 실망...

 

역시 이런집은 서비스가 좋을 수가 없구나 했죠... 원래 여기서 조금 더 먹으려고 했는데, 초대받지 못한 손님 느낌 나서 그냥 옮기기로 했어염

 

뭔가 맛있는데, 2% 부족한 그런 느낌? 차라리 집 근처면 편하에 와서 먹고 자주 오면 좋을듯 한데... 이렇게 어쩌다 한번 왔는데 이런 집이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부족해서 숙소와서 바로 치킨 한마리 각! ㅋㅋ

 

이래야 역시 지원나왔다고 할수 있죠 !!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