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함덕] 함덕에서 가지 않을수 없는 장소! 바다위 그림같은 카페 "델문도 "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4. 15.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함덕해수욕장에 가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저도 사실 가본적 몇번 안되지만 엄청 유명한걸로는 잘 알고있죠 왜냐하면 여기 물이 그렇게 깨끗하다고 소문이 자자하거든여 ㅎㅎ

 

곽지, 함덕 요기는 진짜 물 깨끗하기로 유명해서 보고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죠 ㅎㅎ 일전에 시장조사를 하면서 꼭 가보고 싶었던 카페가 있는데 이번에 기회가 되어서 가서 보고 왔죠 바다위 카페로 함덕하면 다 요기 카페를 생각하시구 관광객 역시 검색해서 여기를 꼭 들리시더라구여

 

진짜 이런 카페 하나 있으면 든든하겠다 생각 드는 곳으로 나중에 함덕 갈일 있으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델문도]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1008-1 1층

가는길 .. 저멀리 보이는 바다위 건물이 카페.... ㄷㄷ

 

하얀 백사장에 파란 바다 그위에 카페라니? 카페라니!!!!!!!!!!!

요렇게 앞쪽에 보면 카페라고 쓰여있죠? ㅎㅎ 근데 여기는 출구라 입구로 가실려면 옆으로 삥 돌아가야해여

 

아마 방역지침때문에 온도체크, QR체크 때문인거 같은데 지금은 중단뒤어서 괜찮으려나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돌아가서 더 좋았어여 바다도 구경하고 포토존에 베이커리 실까지 보고 들어갈 수 있어서 더 좋더라구여

뒤로 들어가면 요렇게 바다 풍경을 볼수 있어여!

바닷물 맑은거 실화? ㄷㄷ... 속에 모래까지 보이는게 대박이죠?

 

사실 요즘 지저분한 바다만 봐서 이렇게 깨끗한 바다를 보니 또 기분이 들떠버리네여 ㅋㅋ

입구로 가는 길에 열심히 아침부터 빵을 굽고 계시는 장인이 계셨어여.. 혼자서 베이커리실에서 얼마나 힘들까 싶다가도 .. 돈 많이 벌겠찌.. 그럼 힘들어야지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생각하고 지나갔어여

 

마침 연유빵이 나오려나 보기만해도 군침이 돌더라구여 , 아침도 이상하게 나와서 안먹고 와브러서..ㅎㅎ

안에 가니 빵 진열을 열심히 하고 계시더라구여 ㅋㅋ

그리고 젤라또 ㅋㅋㅋ 관리하기 힘든데... ㄷㄷ

병음료도 있구요 ㅎㅎ

보면 커피 가격이 조금 비싸여 .. 어쩔수 없지만 ㅋㅋ 뭐 .. 여기까지 와서 싸고 비싸고 고민하지 않겠죠?

 

엄청 유명하고 매출도 높은가 카페라기 보다 하나의 브랜드 같은 느낌이었어요 ..! 원두파는건 기본이고 MD에 다양한 굳즈까지 다 팔더라구여 이런걸 상품화 한다는 사실이 너무 대단하다 생각들었어여

조금 안으로 가면 1층으로 가는 통로가 있어요

 

사람들이 보통 위로 가야되는데, 바다가 가까이 있으니 1층으로 많이 가시더라구여 바다 바람 쐬며 먹는 커피도 맛이있죠 ㅎㅎ

아침인데도 사람들이 많았고, 여기저기 사진찍는 분들도 많았어여 ㅎㅎ

내부는 깔끔한데, 의탁자는 조금 허름하더라구여 ㅋㅋ 외부는 바닷바람을 맞아서 그런가 조금은 보수가 필요한것 같기두 하고요 ㅋㅋ

딱 이 카페를 가보고 느낀게, 혼자 여행왔고... 생각할게 많고 고민이 있으면 앉아서 커피한잔에 멍하게 생각정리 하기 정말 좋은 곳인것 같았어요 (물론 관광객이 엄청 많다는 단점...ㅎㅎ)

 

개인적으로 고민할 일이 있을땐 여기 혼자 와서 생각정리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