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광주] 구석지 숨은 디저트 맛집..허름함이 맛집이 아니면 안되겠는데? "카페 소소히"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4. 15.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진짜 오랜만에 주말 시간을 뺏어요... 얼마만의 자유시간인지?

 

매일 평일에는 회사가고 주말에는 묶였다가 드디어 살짝 시간을 냈습니다!!!!!!

 

밥 한끼 살짝 배부르게 먹고 근처 카페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인스타 찬스를 사용!

 

근처에 엄청나게 광고를 하는 카페가 있더라구요 불과 차타고 10분 거리? ㅋㅋ ㅋ그래서 네비를 찍고 갔는데... 갈수록 요상하게 골목으로 안내해주는 ...??

 

그래도 일단 밥배따로 디저트배 따로라는 생각에 열심히 갔죠... 오랜만에 마카롱을 조질 생각만 했거든요!!

 

[소소히]

 
광주 남구 회재로 1249번길 22

도착한 곳은 작고 아담한 카페!

 

안쪽에 숨어있어서 찾기 힘들고 주차는 매우 힘들지만 그래도 외향을 보니... 잘 온것 같았어요

 

맛집의 주요 특징이 일단...

 

1. 낡음 2. 간판이 없다싶이 낡음 3. 외관이 낡음 4. 그냥 여기가 식당인가 카페인가? 싶어야함...

 

이 조건은 통과 ㅎㅎ

오픈 마감 시간을 잘 참고하세용 ㅎㅎ

 

보면, 인스타에 엄청난 사진의 마카롱과 과자들이 많은데 거기서 사진을 많이 보고 가세요 ㅎㅎ

 

사진에는 참고로 매장이 안나오는데, 그 이유를 알겠음....

매장 내부는 좌석이 2~3개? ㅋㅋㅋㅋ 그리고 식물을 같이 키우고 팔아서 그런가 엄청 밀림을 연상하게 해용...!

 

그냥.... 꽃집하다가 딸이 카페하고싶다고 해서 개조해서 차려준 느낌? ㅋㅋㅋㅋ 근데, 문제는 맛있고 실력이 있어서 .. 차라리 싹 밀고 깔끔하게 카페를 해주면 돈을 많이 벌텐데 생각도 들었어요

쇼케이스에는 아침에 만들어진 마카롱들이 DP되어있는데, 보면 맛있겠어요!!! 실력도 좋고 잘 만들고 ... (공산품이 아니라는 조건 하에..ㅎㅎ)

 

뒤에서 평가하지만 맛도 있어서 진심... ㅋㅋㅋ 잘 풀면 수익이 될건데 말이죠 ㅎㅎ

과자랑 초콜릿도 팔아요!! ㅋㅋㅋ 다양하게 팔죠?

일단 가장 기본적인 음료와 마카롱 맛있게 보이는 3개를 구매했습니다.

 

점심을 배터지게 먹고온건 비밀입니다만? ㅋㅋㅋ

흑임자, 소금바닐라, 초코우유 브라우니...!!!!

 

일단 흑임자는 그냥 선택없이 ㅈㅁㅌ...!! 그냥 흑임자는 믿고 먹죠 ㅎㅎ

 

브라우니는 조금 단데, 그래도 맛있게 달달해서 합격!! ㅎㅎ

와.. 사진 찍는게 또 얼마나 늘었는지 이렇게 찍어버리니 거의 전문가 수준 ㅎㅎ

 

저 스스로도 찍고 놀라버렸다니까여 이거 보고 협찬 들어오면 어쩌나 싶네여 ㅠㅠㅠ

여유롭게 밥 먹고, 커피한잔 하면서 디저트도 먹고 넘나 좋은것! ㅎㅎ

 

달달한게 또 들어가니 기분도 좋아지고 마음도 편안해지면서 마치 1시간 뒤에 일하러 갈 생각이 싹 사라졌지 뭐에요 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이렇게 여유로운 시간이 생기니 사람답게 사는것 같고 그냥 인생의 소중함이 꼭 돈만은 아니구나 생각하게 된다니까여!! ㅎㅎ

 

오늘은 이만 줄이고..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른 디저트도 먹어보는걸루!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