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전주] 전북대 빵이 허천나브러... 집근처면 맨날간다@@ "브레드팜 "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4. 15.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오늘은 전주에서 업무가 있어서 아침일찍 달려갔죠 ㅎㅎ

 

눈뜨고 바로 출발해서 아침도 안먹을 상태인데, 배가 무진장 고팠거든요? ㄷㄷ 다행이 팀장님께서 근처에 계셔서 같이 밥을 먹기로 해서 한시름 ..? ㅋㅋ

 

밥이 중요한게 아니지만 먹고살자고 하니까.... ㅎㅎ 밥 먹고 나서 간단히 커피 마시려구 근처에 막 돌았는데, 따 땡기는 곳이 없어서 시장조사를 위해서 여기를 왔죠 ㅎㅎ

 

소문으로는 많이 들었던 곳인데, 평수가 엄청 크고 커피에 빵을 주력으로 파는 곳이라고 최근에 여기가 근처를 싹다 잡아먹고있다고 하더라구여 얼마나 대단한곳인지 와봤습니다 ㅋㅋ

[BREAD FARM]

 
전북 전주시 덕진구 금암동 664-21

위치는 버거킹 옆이구 전면이 워낙 커서 지나가는 사람들은 다 볼수밖에 없는 위치 ㅎㅎ

 

심지어 체육관에 주차 1시간 무료까지... 대학가에서 가장 힘들다는 주차를 지원해주니 올수 밖에없죠? ㅋㅋ

들어가자 마자 넓은 평수에 깨끗한 인테리어...ㄷㄷ

들어가자 마자 탄성이 나와블더라구요.. 우와 하고.....

넓고 중간에 빵이 엄청나게 깔렸는데, 종류도 다양해서 구경만 해도 재밌더라구여!!

 

그리고 맛있게 보이는 것들도 많았어여

내부에 의탁자 등 좌석도 넉넉하게 있는데 안쪽으로 도니까 거기도 좌석이 많이 있더라구요.. 숨은좌석...ㄷㄷ

여기는 숨어서 공부하거나 노가리 까기 좋아용 ..

 

이제는 깔려있는 빵이랑 디저트, 샐러드 한번 보여드릴게용 ㅎㅎ 웬만한 빵집보다 종류가 많고 먹음직스러워서 다음에 여기서 빵 쇼핑좀 해야겠어여!

진열은 정말 칼같이... ㅎㅎ

 

이것저것 종류도 많고, 모양이랑 비쥬얼도 상위급...

 

이거 아침부터 베이킹 하는데 얼마나 힘들었을까 상상되더라구여(사실 베이킹 할줄은 모르지만...ㅎㅎ)


여 시그니쳐 고구마 빵인가봐요 어떤 손님이 오픈하고 저거 많이 먹었다고 하는걸 얼핏 귀동냥 해버림여 ㅎㅎ

이거 최근에 계속 먹고싶어서 안달란 과자.... ㅎㅎ 퍽퍽해야 일품인 과자라서 얼마나 퍽퍽한지 먹어봐야하느데 ㅠㅠ

위에 선반위에는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으니 꼭 봐보시길@ ㅋㅋ

쇼케이스 안에는 샐러드랑 샌드위치 판매하는데, 종류가 진짜 다양해서 진짜 웬만한 빵집이나 브런치 카페보다 다양할듯 싶어여..!!

 

쇼케이스는 좀 헐빈한데 ㅋㅋ 뭐 빵이랑 음료 팔면 됬죠 머..? ㅋㅋㅋ

 

밥은 이미 배부르게 먹고온 관계로 빵은 2개만...ㅎㅎ 그리고 커피 주문했죠

 

요즘 진짜 폭식 전문으로 하는데, 살 찌고 몸이 무거워 지는것 같아서 ㅠㅠ 조절해야겠어여...ㄷㄷ

 

음료도 함께 주문했는데, 사진을 안찍었네여 ㅎㅎ 음료 가격이랑 종류도 같이 찍었으면 좋았는데 너무 높은 퀄리티의 빵에 빠지다 보니..ㅁ ㅣ스 ㅎㅎ

 

빵은 먹었는데 맛있어요!! 진심 .. 뭔가 다 아는 맛있데도 맛있는 느낌? 가격도 크게 비싸지 않아서 좋았구요 ㅎㅎ 조만간 전북대 갈일 있으면 빵 구매하러 가야겠어여 ㅎㅎ 식사 대용이랑 간식대용도 좋으니 한번가보세영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