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북]

[전주 맛집] 전주 여행에 필수 김치찜 맛집! 계란말이도 필수 "또순이네 집"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7. 9.
728x90
반응형

하이루 >_ㅡ

 

 

점심은 역시 전주에서!@ 여기저기 다녀보지만 맛집이 많은곳은 확실히 전주 ㅎㅎ

 

전주에 진정 맛있는 곳도 많고 약간 제 입맛에 잘 맞는 식당도 많더라구여 특히 객사 근처에는 웬만치 이상한 집 아니고서야 거의다 맛있더라구요

 

갑자기 짜장면에서 변경된 점심이지만, 현지인 추천 맛집이라고 해서 또 홀리듯 따라간 곳이죠

 

김치찜이 유명한데, 관광객도 많이오고 점심때는 줄서서 먹더라구요

 

아쉬운건 주차가... 조금? ㅎㅎ 근데, 차는 어디든 박아두고 올수 있어서!! 한번 와보기를 추천하는 집입니다용

[또순이네 집]

 

1. 식당 이름 : 또순이네 집

2.추천 메뉴 : 김치찜, 계란말이 등

3. 위치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3길 11-8

4. 주차 : (주차장 O) 식당 앞 소형 주차 가능...ㅎㅎ 근데, 차는 비추...

5. 운영시간 :10:00 ~ 24:00 (월~금 16 ~17 브레이크 타임 / 토,일 X)

6. 특이사항 : 주차는 협소, 평일은 웨이팅!

입구 앞에 주차장이 있는데 매우 협소함....ㅎㅎ

매장 내부는 진짜 옛날 식당을 연상케 하는 구조이구요 ㅎㅎ 반은 좌식 / 반은 테이블 ㅎㅎ

 

일단, 편하게 드시려면 점심시간보다 조금 일찍 가시면 좋을것 같아용!!

저희는 조금 일찍 보건소 갔다가 단체로 먹으러 왔는데, 적절한 타이밍 아주 칭창해~

역시 메인은 가장 위에 있는 메뉴죠?

 

여기는 메인이 김치찜이라고 인정합니다(양푼갈비찜 같이 시켰는데, 김치찜만 못한것은 제 기분탓일까요? ㅋㅋㅋㅋ)

일단 6명이 2테이블 나눠서 김치찜 3인분 / 갈비찜 3인분 주문 완료 ㅎㅎ

 

밑반찬을 깔아주시는데, 역시 맛집의 대표적 특징은 반찬이 맛잇다는 것이죠 ㅎㅎ 여기도 밑 반찬은 화려하지 않지만 간도 잘 되어있고 밥이 술술 넘어가는 맛이더라구여 ㅎㅎ

계란말이를 기본으로 주는줄 알고 안시켰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추가하는 것...ㅎㅎㅎㅎ

 

일단 갈비찜이 등장했는데 깻잎 듬뿍!!!! 비쥬얼이 미친것 같아요 ㅎㅎ

김치찜은 더대박. .. 김치가 맛있으면 다 맛있다고 하는데, 여긴 뭐해도 맛있을듯요 왜냐하면 김치가 미쳤거든요?!

갈비찜도 끓이니까 자작해지면서 본연의 맛이 나오더라구여 ㅎㅎ 그래도 전 2개중 1개를 택하라면 김치찜! ㅎㅎ

 

저거 김치가 아삭하고 밥을 부르는 맛이 잊지 못할것같아요

뒤늦게 추가로 온 계란말이....... ㅎㅎㅎ 조금 짜긴 했지만 맛있었어요

 

처음부터 시키면 밥이랑 먹을수 있어서 좋을텐데... 나중에 시키면 2% 아쉬운 계란말이 잼..!

또순이네 여기는 다음에 점심먹으러 한번 더 오고싶어용

 

재방문 의사가 있는 맛집으로 저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