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상무지구 맛집] 맛은 있으나 양이 창렬해서 아쉬운 ㅎ "깨비옥"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4. 15.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혹시 낮술을 좋아하시나요? ㅎㅎ

 

저는 낮술을 엄청은 아니지만 가끔 즐기는 일이 있어용 ㅎㅎ 낮술팸도 잇구요 그중... 거의 초대 회장님 격인 친구가 있는데 시즌만 되면 낮술을 즐기거든요 .. 이번에는 명절을 맞이하여 낮술을 즐기기로 했습니다!

 

항상 고기를 먹으러 다니고 해서 .. 이번에도 고기 먹으려고 찾다가 친구가 냉명이 땡긴다고 하더라구여 ㅎㅎ 그래서 농성역 근처에 냉면집으로 가려고 했는데... 두둥..... 명절에는 쉰다고 하여 급하게 찾은곳이 여기입니다

 

제가 헬스장 다니는데 여기가 바로 옆이거든요? ㅋㅋ 매일 가보고 싶어서 각을 제대가 이렇게 가게 되어서 신기했어용 근데 지나다니면 사람이 많친않던데;;;ㅎㅎㅎㅎ

[깨비옥]

 

1. 식당 이름 : 깨비옥

2.추천 메뉴 : 육회+육사시미 , 냉면, 다양한 술들...ㅎㅎ

3. 위치 : 광주 서구 치평동 1238-6 1층 104호

4. 주차 : (주차장 X) 상지는 주차가 힘듬 ㅠㅠㅠ

5. 운영시간 : 10:00 ~ 00:00 (자정 마감)

6. 특이사항 :

 

지나가다가 보면 뭐가 많이 파는데, 일단 주력은 한우 (약간 육회쪽? ㅎㅎ)

 

그리고 국밥이랑 술안주도 많이 팔구 그래여 ㅎㅎ

친구가 살짝 늦게 도착해서 먼저 들어가서 메뉴판을 봤는데, 뭐가 많더라구여?

그중 가장 인상깊었던 것은 술... 특히 소주, 청주, 탁주(약주) 이렇게 처음보는 종류들이 많았어요!!

그냥 단순히 소주를 먹기엔 너무 아쉬워서 색다른 소주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당 ㅎㅎ 메뉴판에 사실 알콜이 적혀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이런 배려 감사요~

 

그래서 고른게 바로 황금보리....ㅎㅎ

후기는... 진짜 부드러운 소주! 여성분들이 먹기에도 좋을것 같은데, 생각보다 앉은뱅이 술이라

 

먹다가 훅... 가는 수가 있더라구여 ... 이건 조심! ㅎㅎ

일단 냉면을 시키려구 했는데, 겨울에는 냉면을 안한다고 해서 당황.....ㅎㅎ

 

그래서 바로 육사시미+육회 / 곰탕 주문했어용

 

기본으로 주는 깍두기랑 김치가 엄청 시원했어영!!

요렇게 육사시미 육회가 나왔는데, 중간에 깻잎을 얇게 썰어서 같이 먹을수 있게 주네영 ㅎㅎ

맛은 깔끔하고 나쁘지 않았어용 ㅎㅎ

 

깻잎 살짝해서 간장소스에 겨자 풀어서 찍어먹으면 바로 소주 꺅! ㅋㅋ

 

이때 일을 하고 체력적으로 넘나 힘들어서 소주가 진짜 좀만 마셔도 훅훅 오더라구여...

 

육사시미랑 육회는 양이 너무 아쉬웠어여 ㄷㄷ

 

이게 35,000원..........? ㅎㅎ

곰탕은 무난한 맛...ㅎㅎ 엄청 특색있거나 맛있진 않지만 국물이 시원하고

 

깊으면서 깔끔해서 해장하기 좋은 느낌? ㅎㅎ

노른자도 터트려 먹구... ㅎㅎ 아무리 생각해도 양이 너무 아쉬워...!!

 

그래도 오랜마에 친구 만나서 맛있는거 먹고 이야기 많이 하니까 술이 술술 들어가더라구여

 

이때 보리 소주를 한 3병 마셨나? ㅋㅋㅋㅋㅋ .. 이때부터 맛이 가기 시작했던것 같네여..

 

그리고 2차 .. 3차 갔는데 기억은 2차에서 끝! ㅋㅋㅋㅋㅋ


 

2차로 간 오징어 청춘.... 여긴 원래 간장새우 먹으러 갔는데, 공급이 안된다고 해서 오징어 튀김... ㅠㅠ 다음에 간장새우 먹으러 다시 가야되겠어여..

3차로는 .. 곽근망 갈비탕?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여기도 소주가 있네... 이러니 밤에 엄청나게 토를...

 

여긴 기억이 아에 삭제되어서 사진으로 증빙해버렸네여

 

이 정신에도 사진을 찍은 내가 너무 대단하다....ㅎㅎ

다음에는 이렇게 술 안먹어야지...ㅠㅠ 힘들어...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