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동명동 맛집] 웨이팅 실화?! 소개팅하면 100% 성공하는 오뎅바 "청주"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4. 16.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처음에 인스타에 뜬걸 한번 보고는 계속 와봐야지 하면서 생각했던 술집이 한곳 있었는데, 그곳이 바로 여기였어용

 

원래 동명동 초입 안쪽에 비슷한 분위기에 오뎅바가 있어서 어릴때 자주 갔었는데, 어느시점에 똭 없어지더니... 오뎅이 그립더라구여

 

그래서 여기를 가야지 가야지 .. 했는데, 영 시간도 안맞고 사실 동명동 갈일이 적다보니.ㅠㅠ

 

근데, 이번엔 진짜 결심하고 가보기로 했기 때문에 어떻게든 먹겠따는 일념이 있었죠 ㅋㅋ

[청주]

 

1. 식당 이름 : 청주

2.추천 메뉴 : 당연 오뎅 + 떡볶이, 스끼야끼 등

3. 위치 : 광주 동구 장동 58-18

4. 주차 : (주차장 X)

5. 운영시간 : 17:00~03:00

6. 특이사항 : 줄을 서야하니 미리 테이블링 예약해놓는 센스는 필수?!

17:00에 문을 연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바로 출발해서 한 18시정도? 도착했는데, 테이블링 예약이 10이상....... ㅋㅋㅋㅋ

입구 앞에도 차가 엄청 많아서.. 주차가 한 4~5대 가능할것 같은데, 일찍 안오면 답이 없는 주차 ㅋㅋㅋㅋㅋㅋ

 

일단 테이블링으로 예약했는데, 거의 2시간 이후에나 연락이 오더라구요 처음에 들어간 사람들은.. 확실히 빨리 빠지지 않는 느낌!

메뉴는 요렇습니다.

 

근데, 오뎅 1개당 1,500원 -> 사실 요게 가장 중요하죠? ㅋㅋㅋㅋㅋ

 

오뎅만 먹어두 되고 보통 오뎅은 셀프로 먹으니 다른 메뉴를 시켜서 같이 먹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보통은 떡볶이는 필수로 시키는 분위기였어용 ㅎㅎ

 

딱 자리 앞에 끓는 오뎅국물이 준비되어 있기도 한데, 안쪽은 버너로 끓여줍니다 ㅎㅎ 4인 이상이면 거의 안쪽으로 들어가구 2인정도면 요렇게 분위기 있는 자리 주는것 같아용

오뎅종류는 엄청나죠?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뭐가뭔지 읽어봐야 알 정도.. .ㅎㅎㅎ

다행인건, 이름만 보면 알수 있을 정도로 직관적으로 잘 적어놨어여 ㅋㅋㅋ 살짝 겹치는 것도 있구요 ㅎㅎ

고르는데 한세월이라서 일단 잡히는데로 가져오면 됩니다!!

 

위에 바구니 있는데 거기 차곡차곡 가져오면 되요 ㅎㅎ 오뎅 좋아하시는 분은 눈 돌아가죠? ㅋㅋㅋㅋ 근데, 오뎅 싫어하는 사람이 없다는게 함정 ㅎ

 

개인적으로 신기한거 많이 먹어보고 싶엇어요 ㅠㅠ

(근데 점심 허저 많이 먹고 가서... 배가 하나도 안고파서 조금은 아쉬웠어여 ㅠ)

옆에 보면 육수 끓일때 쓰는 무, 칼칼한 고추와 파도 준비되어 있어영 ㅎㅎ 알차게 넣고 끓이면 국물이 지리구요...ㅋㅋㅋ

오뎅먹고 꼬챙이 기우는 곳이 있는데 저기 넣으면 나중에 한번에 계산해줘요 ㅎㅎ

배가 도금 차서 가져온게 요정도? ㅋㅋㅋ

무랑 파랑 등등.. 셀프바에서도 이것저것 챙겨와서 바로 오뎅 투하 ㅎㅎ

요렇게 폭 당궈서 먹으면 되구요 ㅎㅎ 안내에 보면 3분정도? 이상되면 오뎅이 흐물흐물된다고 먹을만큼만 넣고 바로 먹으라고 되어 있어용 ㅎㅎ

 

하지만, 그냥 담궈서 푹 익혀 먹어도 됩니다 ^^

오뎅에 소주가 술술 들어갔는데, 배가 불러서 ㅠㅠㅠ

 

다음에는 이번 일을 발판 삼아 테이블링도 예약하고, 배도 조금 꺼진 상태에서 가서 넉넉히 먹고 술도 좀 먹고 와야겠어용

 

오뎅 국물도 제대로 못 먹어서 아쉬웠다는 후기 ㅠ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