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상무지구 맛집] 상지 줄서서 먹는 핫플레이스 고기집 추천@ "목구멍"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4. 22.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오늘은 회식겸 고기파티~! 상무지구 불난술집 자리에 고깃집이 생겼떠라구여...

 

불난술집도 진짜 오래 갔었는데, 한순간에 바뀔줄 몰랐네여

 

코로나가 진짜 많은것을 바꾸고 갔다는 생각이 드네여 상무지구만 해도 영원하게 승승장구 할것 같던 곳들이 망하는걸 보니ㅠ

 

여튼, 새로 생겼으니 또 가봐야겠죠? 생긴지 얼마 안되서 확실히 오픈빨이 두둑하더라구요 사람도 많고 아에 줄서서 먹고 저희도 조금만 늦었으면 웨이팅 걸릴뻔 했는데 다행이 세이브 ㅎㅎ

 

[목구멍]

 

1. 식당 이름 : 목구멍

2.추천 메뉴 : 삼겹살 (미나리 추가)

3. 위치 :  광주 서구 치평동 1222-8 영일빌딩 

4. 주차 : (주차장 x) 상무지구 아시죠? ㅋㅋㅋ

5. 운영시간 : 16:00 ~ 00:00

6. 특이사항 : 아직 오픈빨이 있어서 줄서서 먹는곳, 목살은 비츄!

보니까 이게 프렌차이즈 고깃집이더라구여 이미 전국에 많이 운영 중인 곳..ㅎㅎ 그래서 더 믿을만 하다 생각했죠

인테리어는 이렇습니다. 단촐하면서 깔끔? 저 소주병들은 어디서 저렇게 공병을 구했을까 하는 의문이지만, 장사 잘되는 곳가면 하루 저정도 나오지 않을까여?ㅋㅋ

 

입구에는 정육점처럼 고기 DP를 해뒀는데, 확실히 손님이 많이 오는지 고기 양이 엄청나더라구여

 

신선해 보이기도 한데, 비계도 많아 보이고....ㅎㅎㅎ 옆에랑 밑에 영수증 떨어진거 보이세요? 일부러 안주웠는지 주울 시간이 없었는지 아님 장사가 잘된다는걸 소문내는건지 ... 후두두 떨어져있어여 ㅎㅎ

차림표는 요렇습니다.

(개인적으로 목살은 ㄴㄴ / 무조건 삼겹살 시켜야대요...ㅠㅠ)

처음이니 저희는 삼겹/목살 섞어서 주문했구요 여기가 또 특징이 한라산을 팔더라구여 ㅋㅋㅋ 지금 우리직원들이 한라산에 미쳐서 바로 한라산

(근데 한라산 순한건 없고 쎈것만 파니 주의 ㅎ)

솥뚜껑에 구워먹는 고기는 항상 옳죠? ㅋㅋㅋ 진짜 얄짧없는 솥뚜껑인데, 기본에 김치랑, 콩나물무침, 갓김치

 

? 갓김치라니...........?!!!

 

갓김치까지 구워먹을 줄이야 ㅋㅋㅋ 진심 여기가 김치 맛집이네여

파절이도 나오는데, 요걸 아래 보이는 간장 양파절임에 넣어서 고기랑 먹으면 그만이더라구여! ㅋㅋ

얼추 판이 달궈지면 고기를 투하! ㅎㅎ 지글지글 굽기 시작하죠

처음에 오셔서 구워줘요 확실히 구워주는 고기가 먹기 편해서 그런가 좋더라구여 ㅋㅋㅋ

고기 얼추 구워지고 있으면 고기 기름이 나오는데 그쪽으로 김치랑 콩나물이랑 갓김치를 올리면 됩니다. 처음 방문에는 올려주셨는데, 바쁘면 셀프로 해야되더라구여 ㅋㅋ 참고하셔요

아, 참고로 미나리 추가했습니다! ㅎㅎ 미나리 한바구니 5,000원이던데 추가할만 하더라구요 (물론 가격은 비싸지만 ㅎㅎ)

 

약간 미나리는 오기고기 먹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여기 초장이랑 들깨가루 소스 찍어먹으면 진짜 병든 소도 일어나느 보약인데 ㅎㅎ

이날 고기를 배부르게 먹고, 2차를 갈 생각에 밥은 못 볶아먹었는데, 다른 사람들은 위에 판에 밥까지 알차게 볶아먹고 가더라구여

아쉽긴 했어요 ㅎㅎ

그리고 첫 오픈한 타임이라 서비스는 좋더라구여 위에 중간에 보시면 비계 85%짜기 고기... 이건 도저히 못먹을 것 같아서 말했더니 바꿔주더라구여 비계만 있는 고기... 넘나 싫음 ㅋㅋㅋㅋ

 

시간이 무르익고 알딸딸해진 시점에서 한라산이 쎈걸 먹는데, 훅훅 먹다보니 사람들이 말이 점점 없어지고 ㅋㅋ 나중에는 조용해져븜여

다들 직업병이라 휴대폰보고 ... 자기 할말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이야기하고 ㅋㅋㅋㅋ

저 그뒤에 후배가 한번 더 가자고해서 왔는데, 이때는 알차게 밥까지 비벼먹고 가븟어요 ㅋㅋ

 

뭔가 말을 많이하고 사진도 충분히 있어서 딱히 포스팅할 생각은 없었는데, 또 이게 버릇이라 사진을 알차게 찍어뒀더라구여 ㅋㅋ

목구멍.... 오픈빨이 지나서 조용해지면 한번 와볼만 해요

 

심지어 고등학생 3명이 교복입고 먹으러올 정도였으니까여 ㄷㄷ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