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상지 맛집] 깔끔한 분위기 데이트하기 좋은 곳 경양식 돈까스 + 파스타 맛집!"오로라양식"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4. 16.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제주도 출장을 다녀와서 피곤한 몸을 이끌고 광주오면... 아무래도 생각나는게 하나 있죠? ㅋㅋㅋㅋ

 

그렇게 생각을 따라 가다 보면 답이 나오지만... 오늘은 뭔가 애매함이 가득한 하루 ㅠㅠ

 

일단 맛있는 돈가스+파스타 양식집은 잘 갔는데....훗 ㅋㅋㅋ

 

상무지구 자주 들락거리는 근처에 검색하니까 괜찮은 돈가스집이 나오더라구여 맨날 홍익돈가스나 가니가 이번엔 맛있는 곳으로 가자는 생각에 여기로 바로 갔죠 ㅎㅎ

 

예전에 뭔 밥집인가 갈때 주차가 불편해서 혼났는데, 코로나의 영향인가 주차도 널널하고 쾌적해서 더더욱 좋았어여~~ ㅋㅋ

 

[오로라양식]

 

1. 식당 이름 : 오로라 양식

2.추천 메뉴 : 돈까스, 파스타

3. 위치 : 광주 서구 치평동 1187 k-1오피스타운 1층

4. 주차 : (주차장 O) 밀릴때만 아니면 쾌적

5. 운영시간 : 11:00 ~ 20:30 (매주 월, 화 휴무) / break time 대략 15:00~17:00 하단 사진 참고!

6. 특이사항 : 네이버 기준 월,화 휴무인데... 2일이나 휴무하진 않을것 같긴 하다만?......

예전부터 있었던 양식집인데, 외관이 깔끔한걸 보니 새로 공사했나? 싶기도 했어여

 

근데 오래되었거든요 깔끔해여..ㄷㄷ ㅋㅋㅋ

사람이 많이 없고, 외부에 벤치가 있다는 것은 웨이팅이 있을대 대기석이라는 것인데? ㅋㅋㅋㅋ

 

웨이팅이 있을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평일 저녁에는 1도 없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는 큼지막하게 경양식 동까스! 파스타!

 

저는 일본식 vs 경양식 고르라면 진짜 고르기 힘들긴 한데, 굳이 꼽자면 경양식..... 일본식은 뭔가 바삭하긴 한데, 양도적고.. 차라리 소스 듬뿍있는 경양식 특히 옛날 이름없는 돈까스집에서 밥, 샐러드, 돈까스 같이 나오는 집이 최고인것 같아용

 

신서유기 나와서 이수근 먹는거 보고 ㅈㅁㅌ 하면서 .. ㅋㅋㅋ

ㅋㅋㅋ 나도 먹고싶다 생각했는데.. ㅎㅎㅎ

 

배너도 요렇게 창가에 있어서 비쥬얼은 진짜.. 맛있겠죠?ㅋㅋ

항상 이쁜 모습만 보여주고 싶은...ㅎㅎㅎ

 

근데, 뭔가 가격이 올랐으면 배너를 새로 제작하지 볼펜으로 쫙 덮어놓은게 너무 보긴 않좋더라구여 ㅋㅋ

 

신경쓰여 갠히... 직업병인가...ㄷㄷ

내부는 깔끔 / 좌석도 많아서 괜츈 / 인테리어도 나쁘지 않음!

 

착석하니 메뉴판을 주더라구여 ㅎㅎ

 

하단에 세트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구용

 

주력은 돈깟, 파스타, 볶음밥 ㅎㅎ

경양식 돈까스도 좋은데, 뭔가 색다른게 땡기기도해여 막상 메뉴 받으니 고르기가 쉽지 않더라구여

 

그래서 주문한게 고돈 + 크림파스타 ㅋㅋㅋㅋㅋㅋㅋ (고치돈은 너무 헤비할것 같아서 고돈으로 주문! ㅎ)

 

주문하고 진짜 잠깐 있으니까 훅 나와서 깝놀했어요

손님이 많이 없긴 했는데, 너무 빨리나와서 순간 만들어 두고 데펴서 나왔나? ㅋㅋㅋㅋ

 

아님 계량과 밑 작업을 해둬서 빠른가? ㅋㅋㅋㅋ 뭔가 이런저런 생각이 많았는데, 배고파서 그냥 먹었어여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일단 돈까스는 바삭한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소스도 적지도, 많치도 않고 잘 담겼고 위에 고구마무스가 조금 더 있으면 좋겠다 생각들었지만 ㅎㅎ

 

이건 뭐 정해진 양과 주인 마음이니까

파스타는 면 색이 약간 뭔가 어색한 색이지만 맛은 갠츈!

 

그리고 크림이 엄청 진해서 진한것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다 만족하겠더라구요

 

그리고 면도 너무 퍼지지도, 안익지도 않고 딱 좋게 익서어 먹는 맛이 좋았어요

 

어느순간 파스타는 백종원 롤링파스타가 기준이 되었는데, 그것보다 맛있냐 맛없냐의 싸움...ㅎㅎ

 

여기는 롤링파스타 보다 맛이있어서 다행쓰!

사실 비싸고 맛이 없는곳이 너무 많아서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배가 고파서리... 진짜 숨쉬고 말도 안하고 왁왁 먹었던것 같아요

 

싹싹 잘도 끍어먹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쁘지 않은 양식집 ㅎㅎ 가성비도 무난하고 한번쯤 상무지구에서 올만한 집인것 같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