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동명동 맛집] 현지인이 요리하나? 중국요리 다 맛있는 맛집 발견@@ "열도지"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4. 22.
728x90
반응형

하이루 >_ㅡ

딱 요맘 때쯔음 .. 일을 하면서 점심을 맛있는거 먹고 싶어지는 시기가 있죠 ㅎㅎ

오늘도 역시 조대 파티를 결성해서 맛집을 가려고 했는데, 너무 조대만 가서... 약간 옆으로 틀어서 동명동을 가보기로 했어여 ! 제가 때마침 짜장면이 땡기기도 했고, 그 전날 요기를 친구한테 추천받았거든요

대만 우육면을 정말 맛있게 한다고 했는데, 후배가 찾은 곳이 딱 여기....ㅎㅎㅎ 좀 신기했고 검색 + 지인 이 같은 곳을 말하니까 신뢰가 확확 가더라구요

위치는 kt 앞이라서 회사원들이 점심때 엄청 와서 먹을것 같았어여 ...! 와보니까 예전에도 여기 중국집이 있었고 그때도 엄청 맛있는 집이라고 유명했는데, 바꼈네여? ㅋㅋㅋㅋ 시간이 ... 참 잘가더라구여

 

[열도지]

 

1. 식당 이름 : 열도지

2.추천 메뉴 : 우육면 + 탕수육 + 짜짱면

3. 위치 : 광주광역시 동구 제봉로 82번길 17

4. 주차 : (주차장 O) 바로 옆에 작게 있는데, 저흰 근처 유료주자창에 주차하고 왔어요 ㅠ

5. 운영시간 : 11:30 ~ 21:30 (수요일 휴무 / break time : 15 - 17)

6. 특이사항 : 평소 줄서서 먹는곳 탕수육이 엄청 맛있어용! ㅎㅎ

 

 

간판부터 맛집이 아니면 안될것 같은 분위기 .... ㅎㅎㅎ

 

이때만 해도 메뉴판 사진을 안찍었는데, 열어보고 놀랐어여 뭐가 엄청 많았거든여 ㅎㅎ

 

그리고 아래는 네이버에서 참고로 퍼온 자료 ㅎㅎ 이렇게나 많으니 사전에 공부하고 가시는것도 방법?!

개인적으로 깐풍기나 꿔바로우 먹고싶었는데, 너무 헤비할것 같아서 탕수육으로 주문했는데... 탕수육 맛집이더라구여!

 

그리고 전날 친구한테 우육면이 맛있다고 해서 바로 그걸로 주문... 후배는 간짜장 ㅎㅎ

이미 점심시간이 살짝 지났는데도 사람들이 좀 있고 뒤에도 좀 들어왔어요

확실히 kt 점심시간은 피해서 와야할것 같은 분위기 ㅎㅎㅎ

한쪽 벽에는 주문 동시에 조리를 원칙으로 한다는 문구... 이게 정말 좋으면서도 엄청 어려운 말이죠

 

심지어 손님 입장에서도 저거보면 늦을수 있구나 인지하는데, 자칫 엄청 늦게 나오겠구나 할수도 있죠 ㅎㅎㅎ

안에 사람이 별로 없어서 금방 나오긴 했어요

 

먼저 탕수육 등장! ㅎㅎ 이렇게 하얀 탕수육이 진짜 찐....인데...ㅎㅎㅎ

 

이거 부먹이라 가만하셔야하는데, 엄청 바삭하고 맛있어요 ㅠㅠ 다음에 재방문각....ㅎㅎ

 

겉바 속촉!!!!! 이게 찐이댜 ㅠㅠㅠㅠㅠ 먹고 눈물나븜....

이게 우육면!

 

안에 진짜 소고기 덩어리가 잇는데 약간 짜요 ㅎㅎ 짭쪼롬? 면은 옥수수면이라서 담백하고 고소하구요

후배는 간짜장 ㅎㅎ 간짜장도 맛있어요

 

우육면이 주력이라고 다른게 맛없지 않고 찐 중국집 맛집이더라구여

조금 아쉬운건 여러가지를 맛보지 못해서 ㅠㅠ 사람들이 좀더 오면 왁왁 시켜서 먹고 저녁에 오면 술한잔에 요리시켜서 먹을텐데 그런게 아쉽더라구요

 

가끔 중국집에서 요리 시켜서 밤에 술먹으면 기름기가 많아서 잘 안취하고 좋더라구여!! ㅎㅎㅎ

 

여긴 다음에 다시가서 다양한 음식을 먹어보는 걸루!!!!!

 

다 먹고 동명동으로 넘어가서 커피 한잔 때리기 ㅎㅎ

확실히 기름진 음식 후 커피는 생명인것 같아요 ㅠ 이래서 중국집 근처에 카페를 차려야 하나 싶더라구여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