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한림 맛집] 곽지해수욕장 앞 가기만 하면 인싸되는 펍 "WASUP BEACH HOUSE"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4. 16.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뭔가 아쉬운 횟집을 뒤로하고.. 너무 아쉬운 마음에 편맥이나 할까 생각하면서 왔는데, 숙소 바로 앞에 약간 펍이 하나 있더라구요

 

근데 세상 코로나 직격탄을 맞아서 조용한게 바다까지 느껴져...ㅠㅠㅠㅠ

 

뭔가 사장님과 종업원이 모닥불에서 이야기하는게 남일 같지 않았어요

 

바로... 팔아주러 갔죠 (맥주가 먹고 싶은건 아니었구요 ㅎㅎ 막이래)

[WASUP BEACH HOUSE]

 

1. 식당 이름 : WASUP BEACH HOUSE

2.추천 메뉴 : 각종 칵테일 + 피자 (피자가 맛있더라구요)

3.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곽지리 1581-7

4. 주차 : (주차장 O)

5. 운영시간 : x

6. 특이사항 : 분위기는 대박...! ㅎㅎ 바다 뷰에 모닥불 조합

멀리서 봐도 펍이죠? ㅋㅋㅋ

그냥 지나가려고 했는데, 펍도 크고 분위기도 이렇게 꾸며서 갈수가 없더라구요

들어가니 건물이 2동? 있는것 같구 중간에는 야외에 테이블을 깔고 불피우는 곳이 한 3~4군데 있어용

 

불 주변을 기준으로 테이블을 배치할 수 있어서 평소에 사람을 많이 받아도 다들 따숩게 불을 쬘수 있는 구조더라구요?

막 들어가니까 종업원과 사장님으로 추정되는 분들이 분위기를 내고 있어서

 

바로 손님 = 왕 ?? ㅋㅋㅋ 여기 앉아도 되죠 ? 하면서 뺏어버림 ㅋㅋㅋㅋㅋㅋ

자리르 뺏고? ㅋㅋ 메뉴판을 봤는데, 또 펍이라서 칵테일도 팔아서 ... 바로 칵테일 고고!

회를 분명이 먹고 왔는데. 그 비싼 회를 먹어도 출출해서 피자도 시켜버림요...ㅎㅎ 대마피자라고

뭔가 엄청 마약성분이 들어가서 중독될것 같은 느낌의 피자...ㅎㅎㅎ

 

그냥 엄청 치즈 종류가 많아서 짭짜르만 피자였지만요 ㅎㅎ

 

주문하고 시간이 날때 안에를 둘러봤어용 ㅎㅎ

 

한곳은 다트가 있고 테이블도 있는 곳

다른곳들도 비슷한데 분위기가 약간씩 다르더라구요??

어디는 주황 빛으로 물든... 보라빛인가? ㅋㅋㅋ

마지막 즈음 혼자온 여행객이 혼맥하러 자리 앉긴 하더라구요

 

보니까 넓어서 조용할 때는 혼맥하러 오기도 좋아보여용...

 

곽지해수욕장에 혼맥하러 오진 않겠지만요?ㅋㅋㅋㅋ

팀장님.... 분위기가 잘 나는게.. 출장오셔서 맘이 편해지신 느낌?ㅋㅋㅋ

주문한 음료와 음식 등장! ㅋㅋㅋ

 

사실 어떤 칵테일을 시켰는지 모르겠지만 달달하면서 씁쓸한게 딱 소주를 업시켜주는 음료더라구요

(이뒤에 편맥까지 해서 3종류가 섞여서... 다음 날 결국 죽긴 했지만요 ㅎㅎㅎ)

그리고 등장한 대마피자...ㅎㅎ

 

보니까 엄청 피즈 듬뿍하고, 위에 체다로 마무리해서 짤수밖에 없지만 , 맛이 없을수 없는 피자 ㅎㅎ

회먹고 와서 피자 한판 마무리.....ㅎㅎ

(횟집이 얼마나 안좋은지를 증명해주는 사진 ㅎㅎ)

금방해서 바삭하고 짭짜름한게 진짜 피자 맛있더라구요 ㅎㅎ 사실 밥 안먹고 여기를 왔으면 피자 2판 각임...ㅎㅎ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고 운치도 있으니 와서 사진 많이 찍고 가도 좋을것 같아용

 

매장이 넓어서 혼자 맥주먹기도 가능하여 , 곽지오면 한번 재방문 해봐야할것같아용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