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제주 맛집_하귀] ★두부의 변신은 무죄★ 먹고 반할 준비 되었나? "신의한모"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6.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딱 이말이 가장 잘 어울리는 집입니다.

 

최근 다이어트를 한다고 밥(탄수화물)을 줄이고 고기랑 두부로 버티고 있는 날도 있는데.... ㅎㅎ 잘 되지 않지만요!

 

여튼 요기는 정말 센세이션해서 기억에 많이 남는 식당이었어용!

 

업무를 마치고 조금 일찍 숙소로 와서 저녁먹으려구 이곳저곳 찾았는데, 차가 없어서 멀리 못가니 주변걸어갈수 있는 위치를 수색했는데, 발견한곳이 요기였어용

 

진짜 우연히 발견했는데, 같이 간 과장님이 엄청 좋아하시면서 두부를 흡입하는 모습을 보고...... 잘 찾았구나 했죠 ㅎㅎ

 

그리고 뭔가 두부를 먹으면서 와.... 특이하다? 이 생각 진짜 많이했는데, 건강한 맛으로 어르신들(부모님)모시고 오시면 좋을 장소인것 같습니다.

 

[신의 한모]

 

1. 식당 이름 : 신의 한모

2.추천 메뉴 : 두부 세트 (다양하게 즐길수 있음)

3.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하귀1리 1620-5

4. 주차 : (주차장 O) 있지만 매우 작아서 안가져오는것도 방법

5. 운영시간 : 11:30 ~ 21:00 (월요일 휴무) (break time : 15:00 ~ 17:30)

6. 특이사항 : 두부로 다양하게 즐기는 장소! 건강을 생각해서 가는것도 좋음

옆에 이작카야로 맥주도 파는데, 고기도 다음날 저녁에 가봤어용 ㅎㅎ 금방 블로그 올려드릴게용 ㅎㅎ

멀리 보이는 하귀 바다를 배경으로 해가 질 무렾 ㅎㅎ 둥실둥실~~~

 

가자마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웨이팅이 바로 걸렸어용 ㅠㅠㅠ

근데, 창가 바다뷰를 포기하고 bar에 앉으면 바로 패스 ㅎㅎ 사람들이 배경을 즐기면서 보는걸 즐기는건가 .. ㅎㅎ 저희는 남자 2명이라 먹는거에 집중!! ㅎㅎ

 

메뉴가 요러코롬 있는데, 좋았던건 그림이 함께 있어서 좋았어요 보기가 편했고 이름만 들어서 생소할 수 있는데 주문하기 훨씬 편했다는거? ㅎㅎ 그리고 1인세트 2인세트 3인세트 .. 이렇게 종류별루 있어용

 

가격은 만만치 않은데, 관광지에서 이정도면 적당하죠?!

 

이게 정말 별거 아닐 수 있는데 1인 세트가 있다는건... 엄청난거죠 관광객이 오면 웨이팅이 긴 집은 혼자 가기가 너무 미안한데, 아에 1인세트를 마련해서 오라는 건 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사실이죠?! 그쵸?ㅎㅎ

저희는 2명이 가서 2인 세트로 주문했어용!! 다양하게 즐기는거 + 음식에 대한 궁금증? ㅎㅎ

그리고 막걸리도 한잔! ㅎㅎㅎ

일단 에피타이져? 처럼 나온 두부 푸딩? 같은 느낌... 두부 자체가 말랑한데 그것보다 훨씬 말랑하고 종류도 다앵햤어용 ㅎㅎ 흑임자처럼 생긴 시커먼 돌같은게 맛있더라구여 ㅎㅎ

몰랑~ ㅎㅎ

 

옆에서 과장님이 어찌나 맛있다고 하시던지 ㅋㅋㅋㅋㅋ 우와 우와 ~~ 하시는게 ㅎㅎ

요런 바 자리에 앉았는데, 바로 앞에 오야붕이 계서사 부담은 되었어요 ㅎㅎ 그리고 주문하는데 다른 사람들이 대답 안하니까 막 혼내고

 

대답 안하냐 하면서 ㅋㅋㅋㅋ 저렇기 때문에 식당이 잘 돌아가는 것인가? ㅎㅎ

그리고 나서 나온 순두뷰 ㅎㅎㅎㅎ

 

두부가 약간 따숩게 나와요 그리고 엄청 구수한게 막 한 두부 느낌?

 

근데 단저은 두부 비린내? 그 특유의 향이 있는데, 그거 싫어하면 입에도 못먹겠떠라구여!! ㅎㅎ 하지만 전 잡식성이라 냐냠냔ㅁ냠

요렇게 먹다가 거의 다 먹어갈때 즈음 계란을 풀어서 먹으면 된다고 계란을 줘요..ㅎㅎ

 

이게 날계란도 아니고 삶은것도 아닌... 약간 수란? ㅋㅋㅋㅋ 중간정도 익은 계란을 주는데, 꼭 조심히 넣길... 깨다가 다 튀고 난리 ㅎㅎ

계란 푸니까 확실히 그 비린맛도 적어지고 훨신 구수해졌어용 ㅎㅎ 시키는데로 먹으니까 딱 이더라구여

 

그리고 나온 시그니쳐 모두부에 보쌈! ㅎㅎ 웃는 두부가 여기 시그니처인가? 검색해도 이거 징짜 많이 나와용!

 

메인이 역시 두부인가 김치 맛은 떨어지는데, 두부가 하드캐리하는 사건?ㅎㅎ

고기는 양이 부족해서 아쉬웠고 김치는 맛이 떨어지지만, 두부가 모든걸 커버했다? ㅎㅎ 세트는 양이 적어서 마음 편하게 드시려면 단품으로 주문하는것도 방법이에용!!

이제 슬슬 크라이막스로 넘어가는 느낌?

 

이건 새우튀금을 두부로 말아서 튀긴 후 와사비마요네즈? 와사비소스? 그런걸로 드르고 나온건데, 진짜 겉바속초의 진수?

진짜.... 소스도 맛있고 내용물도 맛있고 심지어 겉은 바삭 안은 두부 촉촉이 인상깊은맛...... 당연히 가격은 비쌉니다

그다음도 두부 튀김 ㅎㅎ 요건 약간... 두부를 통으로 튀겨서 간장 소스에 먹는건데..!

 

소스를 잘 적셔주라하더라구요 소스는 일본식 간장 소스맛으로 달달한 간장 ㅎㅎ 이걸 이래저래 잘 발라서 반 갈라 먹었죠 ㅎㅎ

 

안을 까면 요렇게 두부...! 겉을뭘로 싸서 튀겼나 어떻게 겉이 이렇게 바삭하게 튀져지지? 약간 유부같으걸 둘럿나 싶기도 해요!

 

간장 소스가 달달해서 먹기 좋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먹고 나니까 배가 살살 불러 오더라구요

 

이제 처음에 주문한 밥종류가 나왔어용!! 이거 약간 한식점 가면 반찬이나 주워먹을거 막 나오고 배가 살살 차면 마지막에 밥이랑 국 주는 느낌?

 

그런 한식당의 느낌을 콜라보 한 느낌? ㅋㅋㅋㅋㅋ

처음에 육회비밤밥 / 장어덮밥 선택인데, 남자라면 장어지! 했지만 골고루 먹고 싶어서 1개 1개 해서 나눠먹었다는 ㅎㅎㅎ

 

근데 확실히 장어만 했으면 너무 달고 자극적이라 안좋을뻔 했는데, 육회비빔밥이 깔끔하고 뒤에 한끼 마무리로는 더 아름다웠던것 같아용

 

장어는 확실히 달달하고 간장 소스가 맛있어서 밥이 술술 넘어가더라구여! 젊은 남자분들이라면 장어 추천!! ㅎㅎㅎㅎㅎ

함께 나온 국물 ㅎㅎ 고기가 푹 들어간 나물국? ㅎㅎㅎ

진짜 최종판... 아이스크림!! ㅎㅎ 음식 다 드시면 말씀해주세여 아이스크림 드릴게요 하고 간 직원..... 당장 불러서

 

아이스크림 대령하시오

 

했더니 가져다준 두부 아이스크림 (두유로 만들었다고 하더라구여)

 

근데 진짜 맛있고 안달고 두유맛도 나서 싹싹 긁어 먹고 기분 좋아졌서 바로 나가서 맥주 마십시다 했던 기억 ㅎㅎㅎㅎ

나갈때 파는 식품과 굳즈들 ㅎㅎ

 

참 특이하면서도 한번쯤은 가볼만한 별미가 있는곳! 신의한모.....ㅎㅎ

 

두부 좋아하시면 엄청 좋아하시구, 부모님도 좋아하실만한 그런 곳!!!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