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상무지구 맛집] 섬세한 메뉴 주문@ + 매력적인 스키야끼 "하마아구찜"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6.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나이가 들었는지 언제부터 입맛이 변한걸 느껴요 ㅎㅎ

 

예전에는 치킨, 피자, 햄버거 이런게 좋았으면 요즘은 나이들어서 다른게 땡기는 날이 있어용

 

가끔은 코다리도 땡기고 갑자기 며칠전에는 아구찜도 땡기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 최근 결혼식 가서는 삭힌 홍어 먹으면서 음 맛있다..! 느끼는 걸 보고... 나도 이제 끝났구나 ㅋㅋㅋㅋ 이런 생각도 들었어용

 

다름 아니라, 회사 근처에 하마아구찜이라고 들어온지 좀 되었는데, 조용한 집이 있어서 한번 가봤어용! 개인적으로 아구찜 좋아해서 가야지 가야지 했는데 겨우 시간내서 들렸네용 ㅎㅎ 수완지구가 본점이고 거기는 줄을 엄청 선다고 하는데, 같은 식당 같은 직영인데요 여기는 왜 조용할까 했죠 ㅎㅎ

 

위치가 조금 떨어지는 곳에 있지만 .. 맛은 괜찮은 집인데 후기로 좀 남겨드립니다!

[하마아구찜]

 

1. 식당 이름 : 하마아구찜

2.추천 메뉴 : 아구찜!

3. 위치 :광주 서구 상무시민로 131

4. 주차 : (주차장 o) 바로 옆에 공터 전용 주차장 있음

5. 운영시간 : 11:30 ~ 21:40 (break time 15:00 ~ 17:00) / 월요일 휴무

6. 특이사항 : 수완지구가 본점, 여기는 2호점 인듯? 사람이 적어서 조용! ㅎ

이름이 하마 아구찜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 참...ㅎㅎ

상무지구 가장 힘든게 주차인데, 바로 옆에 공터로 가면 널찍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더라구여! 그래서 거기에 주차하고 오심 됩니다

어디나 아구찜이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한데, 여기도 만만치 않은 가격으로 쉽게 가서 밥먹기는 힘든 식당이네여 ㅎㅎ

2인분에 45,000원 ㅎㅎ 술먹고 밥먹고 음료 먹으면 2명이서 5만원은 기본인데, 한끼 식사치곤 썌죠?

 

차라리 한 4명 가서 볶음밥까지 먹고 오면 알차려나? ㅋㅋ

 

스키야키라고 해서 주는 소스는 새콤달콤한게 야채 찍어먹기 좋구용 아쉬운건 밥을 못먹고 왔는데.... 담엔 밥도 도전....ㅎㅎ 주문할때 메뉴판 줬는데, 사진을 못찍었는데 선택이 가능해용

 

살만 or 살 + 특수부위 (특수부위 양을 선택할수도 있어용!! - 특수부위는 야들야들한 껍질부분인데, 싫어하는 사람은 0%해서 살만)

요거 선택있는건 진짜 신의한수... 너무 좋더라구요

 

웬만하면 살 100% 추천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으로 가본 식당인데 넓직한게 밥 먹기는 좋고 최근에 오픈해서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좋았어용 ㅎㅎ

기본 차림은 요렇습니다. 일단 묵사발과 샐러드 무조건 합격 ㅎㅎ

 

묵사발이 시원한게 여름에 입맛 돋구는 에피타이저로 딱이더라구여!! 먹고 반해버림

그리고 기본으로 제공되는 샤브샤브 이걸 안먹으면 5,000원 D.C해준다는데, 굳이? 먹어보는것도 나쁘지 않아용 국물이 괜찬고 고기와 야채, 버섯이 알차더라구여

2인분 등장 살70% + 특수부위 30% 주문했는데 특수부위가 너무 없으면 아쉬울뻔했지만 그래도 식감이나 맛은 살이 최고!!

 

생각보다 안 맵고 맛있구 이정도면 연령대가 높아도 좋아하겠다 생각 들었어용..

 

급 어머니 모시고 오고 싶다는 생각? ㅋㅋㅋㅋㅋ

딱 요기까진 알차게 사진 찍었는데, 그 뒤로는 먹느라 정신이 없었네용 ㅠ

 

진짜 가격이 조금 쌔도, 맛도 괜찮고 깔끔하고 어르신들도 좋아할것 같아서 만족했어용 ㅎㅎ 다음에는 꼭 밥까지 먹고 오는걸루 한번 더 가고싶네용

 

아구찜... 하마 ..... 하? ......... 마!먹을만하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