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상무지구 맛집] 상무지구 점심 NO.1 가성비 지리는 한식 뷔폐!! "365별당"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6.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오늘은 상무지구에서 직장인들에게 희소식을 전해드려구 합니다 ㅎㅎ

 

예전부터 여기가 있었나? 싶었는데.... ㅎㅎ 아무도 모르고 나만 알고싶은 집이기도 합니다!!

 

상무지구에 있는 한식뷔폐?! 장소도 좋고 점심때 좀 몰리지만 잠깐만 기다리면 느긋하게 식사도 양것 가능한 밥집

 

가격도 좋은데 맛까지 좋아서 너무 신난거 있죠? 진심 반찬도 다양하고 그 귀하다는 돈까스까지 엄청 먹고나니 와... 여긴 찐이다 생각들었어용

 

가격이 조금 높아져도 이정도 퀄리티만 유지된다면 재방문 100%각이다 느껴븜여!!

[365 별당]

 

1. 식당 이름 : 365 별당

2.추천 메뉴 : 한식 뷔폐

3. 위치 : 광주 서구 상무중앙로78번길 5-6

4. 주차 : (주차장 O) 건물 주차장있음, 무료 주차인지는 모름 ㅎㅎ

5. 운영시간 : 10:30 ~ 15:00

6. 특이사항 : 딱 점심에 뷔폐로 운영 (점심 한창때는 줄이 어마어마......ㅎ)

위치는 평소에도 자주 갔던 상무지구 홍익돈가쓰 옆 !! ㅎㅎ 원래 여기가 뭐였지 싶을정도로 왜 몰랐을까 했어요...!

점심시간 맞춰서 갔는데, 진심 인산인해...... 사람이 이렇게 많은것도 오랜만이더라구여

 

가격은 찰한 가격 7,000원!!!!!! 이정도에 점심 한끼면 거저먹는거 인정? ㅇ ㅇㅈ!!

(반찬이랑 퀄리티가 장난 아닌 맛!)

 

줄서는 사람까지 있어서 후덜덜 줄 보고 빠른 홍익돈까스 가야지 했는데, 금방 자리나온다고 해서 한 5분 기다렸나? 진짜 금방나와서 바로 착석 ㅎㅎ

친절하게 인스타와 입구에 그날의 메뉴가 있어용 ㅎㅎ 인스타에 검색하고 반찬 보고 가도 충분히 좋을듯 합니다 ㅎ

안에 사람 실화? ㅋㅋㅋㅋㅋㅋㅋ 사람 엄청 많았어용

대충 시간이 12시부터 1시까지가 피크고 한 1시 30분만 지나니까 자리가 널널해서 편하게 먹을수 있을듯 했어용

 

여기서 점심을 즐기려면 아에 오픈때 가거나 한 2시 이후 가면 편하게 먹을수 있을것 같아용

(다만 반찬은 감당 안됌...ㅎㅎㅎ)

그날의 반찬도 판매해서 맛있으면 바로 구매각! ㅎㅎ

음식 뜨기 전에는 손씻는 곳도 있어용 ㅎㅎ

요긴 계란후리아 셀프 ㅎㅎ 줄이 너무 길어서 이날 계란후라이는 못먹었는데, 하루 쓰는 계란양이 엄청날거 같지 않아용?

반찬이 엄청 다양하고 양도 많아서 원하는 반찬을 마음껏 먹을수도 있더라구여 ㅎㅎ

 

제가 방문한 날의 메인 반찬은 돈까스 였던것 같은데, 앞에서 진짜 한접시를 왕창 떠가서 거의 없었는데, 주방에서 금방 리필되는 마법 ㅎㅎ

 

그리고 안에서 계속 돈가스 튀기고 써는것만 반복하시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맛있는게 정말 많았는데, 역시 돈까스...!

샐러드 좋아하시면 샐러드! 야채도 많구여 청국장, 숭늉 밥도 잡곡밥도 선택가능해용

 

그리고 식빵튀김있는데, 그게 가장 맛있었어용

 

사진은 없는데 진심 식빵튀김은 무조건 ... !!

 

한입 딱 먹고 나서 와... 여긴 2그릇 각이다 바로 흡입 완료 ㅋㅋ

 

저희 테이블에 4명 앉았는데, 다 똑같은 생각 !

다들 빨리 먹고 한그릇 더 먹어야지 했을껄요? ㅋㅋㅋ 자세히 보면 다들 그릇이 2개라는 건 비밀 ㅎㅎ

 

진심 상무지구에 망할수가 없는 한식뷔폐 아주 칭찬해!

 

이 마음 잃지 않고 그대로 ~~ 가격도 유지되면 자주갈 각오가 되어있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