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맛집_산수동] 점심부터 줄서서 먹어야하는 우렁이쌈밥 맛집@@"산수쌈밥" + 동명동 분위기 카페 "디플랜트 하우스"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6.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오늘은 날씨가 매우 좋고, 하늘도 맑아서 점심 맛있는거 먹기 좋은 날!! ㅎㅎ

 

결국 점심과 날씨는 아무 상관없이 그냥 맛있는거 먹고싶어서 하는 말이었어요 ㅎㅎ 업무로 어쩌다 동광주홈플러스 들리게 되었는데, 그길로 바로 점심시간이 되어 버려서 근처에서 먹고 가기로 했죠 ㅎㅎ 그리고 오늘은 혼밥이 아닌 파티를 구성해서 밥을 먹으려구 해서 더 기대가 되었어용

 

산수동에 쌈밥집 맛잇는 곳이 있다는 제보로 바로 출동! .. 근데 줄이 이렇게 길지 모르고 아무 생각없이 갔어용 운이 좋은건가? 전략을 잘 쓴건가 미리 도착한 후배가 자리 1곳을 맡아두고 있어서 안 기다리고 바로 먹었는데, 10분만 늦었어도..... 상상하기 싫을듯 ㅎㅎ

 

 

[산수쌈밥]

1. 식당 이름 : 산수쌈밥

2.추천 메뉴 : 우렁이 쌈밥 정식

3. 위치 : 광주 동구 동명동 207-53

4. 주차 : (주차장 X) 근처 주차가 힘듦!!!!!!!!!!!!!!!!!

5. 운영시간 : 11:00 ~ 20:30 (일요일 휴무)

6. 특이사항 : 점심 줄서서 먹는 집 / 주차 힘들고 ... 사람 많음

먹고 나왔는데, 앞에 앉아서 밥 웨이팅을 한참 하고 계시더라구요

 

그정도인가? 싶기도 했는데, 우렁이 쌈밥 파는집이 많이 없어졌으니까여 ㄷㄷ

들어가서 후배가 찜해놓은 자리 ㅋㅋㅋ

점심은 어짜피 우렁이 쌈밥 먹을텐데, 다른 메뉴도 있긴 해요

 

눈이 갔던건 혼밥 정식...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한데, 이런곳에 혼밥 정식이 있다는게 신기했어용

 

물론!!! 이정도 웨이팅에 혼밥은 꿈도 못꾸고 받지도 않을텐데 그냥 만들어 두신걸까요 ㅋㅋㅋㅋㅋ?

 

식당이 안쪽으로 길게 넓은데 자리는 꽉 차서 앉을곳도 없더라구요

 

역시... 백반집의 특징... 앉자마자 바로 나옴 ㅋㅋㅋㅋㅋ

 

우렁이 쌈밥 3인분 주문했는데, 후닥 담고 나와버림 ㅎㅎ

쌈에 우렁이가 많이 들어가서 넘 좋았어용 무슨 맛이냐고 물어보면 그냥 쫄깃한 맛인데, 이거때문에 먹지 않나요?ㅋㅋ

 

삭삭 잘 비벼서 쌈에 넣어 먹으면 땡!!!땡!@!!

 

다른건 크게 생각나지 않는데 요 무채가 진짜 찐 맛잇는 반찬... 여기도 우렁이가 있던데 ㅎㅎ 이게 새콤달콤한게 잘 버무려졌더라구여

 

그냥 밥이랑 먹어도 좋은데 쌈에 싸먹어도 맛있어요 캬캬캬... 그냥 쌀밥에 무채만 먹고 싶을 정도... 또 생각나는 맛이네여 ㅠㅠ

 

큰 특징이 있는 곳은 아닌데 전체적으로 무난하고 우렁이라틑 치트키가 있기에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 맛집인것 같아용 ㅎㅎ

딱 밥먹고 조금 내려와서 동명동에서 커피 한쟌!~!!!ㅎㅎ

[디플랜트 하우스]

지나가기는 몇번 가봤는데, 내부에서 커피 먹기는 처음 가봤어요

 

테라스도 잘 꾸며져 있고 2층까지 되어 있는 카페 (생각보다 크던데, 내부가 좁아서 .... ㅎㅎ)

 

좁은 만큼 공간을 잘 활용해서 이곳저곳 앉을수 있게 했지만, 이런 죽은공간을 억지로 의탁자 배치한다고 누가 앉을까 싶은 곳ㅇ...ㅎㅎ

2층은 단체석 + 커플석 + 외부석 이렇게 마련되어 있는데, 생각보다 좋아서 프라이버시는 없는 곳 ㅎㅎ

사람들이 2층에 와서 자리 두리번 하더니 앉을곳이 마딴치 않은지 나가는 사람도 있고 한참 앉을자리 고르는 사람도 있고...ㅎㅎ 협소한 매장의 단접.. 그리고 공간 분리가 없어서 커플들이 오면 조금 불편하긴 하겠어여

단체석.. 의자가 겁내 무겁지만 편했떤 곳 ㅎㅎ

저희는 창가쪽에 앉았는데 가장 A급 자리였지 않았나 싶어요 !!

 

나온 커피도 맛있고 크로플도 맛있었어용 ㅎㅎ 다만, 딸기 철이 지나서 딸기의 맛은 조금 줄었지만....!! 기분만큼은 엄~~~~~~청 귣!ㅎㅎ

 

여긴 와봤으니 딱히 재방문 할것 같진 않은 카페~^^

(가장 삔또 상한건 나 충전 맡겼는데, 충전이 되지도 않았음 ㅎㅎ)

 

이게 쌈밥 먹으러 왔다가 카페까지 들려서 커피 한잔 먹고가는 센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