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맛집_풍암동] 푸짐한 황태정식+계절 코다리 막국수=진리@@ "용대리 덕장" > 내돈 내산 동영상

by 비온뒤맑음 : ) 2022. 8. 21.
728x90
반응형

 

>_< 하이루

 

오늘은 동네 탐방! ㅎㅎ

 

사실 동네 주변에도 맛집이 많고 유명한 식당이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 내가 딱히 갈일이 없어서 안가서 ... ㅎ

 

오늘은 일 하다가 중간에 밥은 먹고 살자는 생각으로 식당을 가서 저녁을 먹는데, 평소 가보고 싶어서 눈에 밟히던 곳이 있어서 갔어용ㅎ

 

주 메뉴는 황태로 생각했는데 막상 가보니 코다리...? 이것이 주력이었나?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름에 가니까 계절 메뉴인 냉면과 막국수..... ㄷㄷ 진짜 이건 비쥬어 보면 못참지@@@

[용대리 덕장]

 

1. 식당 이름 : 용대리 덕장

2.추천 메뉴 : 황태구이 정식

3. 위치 : 광주 서구 풍암동 899-6

4. 주차 : (주차장 X)

5. 운영시간 : ?

6. 특이사항 : 황태구이 정식에 황태구이보단 황태탕이 더 맛있는 비밀.... 방으로 되어있어서 단체도 가능 ㅎ

지나가다가 한번씩 봤던 식당인데, 의외로 장사가 잘되는 느낌?

 

모임도 룸에서 하고 단체도 많고 기대도 안한 코다리 냉명이랑 코다리 막국수가 복병이더라구여

 

저녁 조금 일찍 갔는데, 이미 한 테이블은 먹고 나가고 한 테이블은 열심히 식사중 ㅎㅎㅎ

 

황태 정식이 땡겨서 왔는데, 메뉴 보니까 코다리가 가장 위에 있는거 실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보통 정식은 2인분 이상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여긴 1인분도 가능하다는 사실!!!

메뉴에는 없는데 계절메뉴로 코다리 냉면 / 코다리 막국수도 개시했더라구요 사진이 왜없을까여..?

 

정식은 요렇게 황태가 약간 빈약하지만 황태탕이 나와서... 9,000원에 황태탕 먹을빠에 11,000원 주고 정식 먹는게 더 이득 아닐까여? ㅋㅋㅋㅋ

요건 약간 빈약....ㅋㅋㅋ

황태탕이 나와서 의외였어요 ㅎㅎ 양도 푸짐하고..

 

그리고 코다리 막국수! 등쟝!!!!!!

일단 비쥬얼 부터 끝장나지 않아요? 진짜 혜자인것이 2명이 가서 정식 1인분에 막국수 1인분 해서 농가먹으니까 .. 푸짐하고 ! 이것저것 먹어볼수도 있고 너무 좋더라구여

심지어.. 맛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 별미라서 꼭 먹어줘야 하겠더라구여

 

요렇게 슥삭슥삭 비벼서 먹어주면 기깔나는 이맛!!!!!

 

혜자스러운 황태집 후기였습니돵!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